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은 건강을 위해서라도 가만히 있지 말고 움직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조급하여 일을 급하게 처리하게 되면 사소한 실수가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오늘은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물러서서 주변의 뜻에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계획은 되도록 구체적이고 간단하게 세우는 것이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84年生 스스로 고집이 세다고 알고 있다면 되도록 나서지 말고 관망하는 것이 좋아요.

96年生 새로운 만남의 기회를 늘이기 위해서 활동 범위를 조금만 바꿔보는 것이 좋아요.

08年生 오늘은 사리판단을 분명히 할 줄 알아야 본인의 뜻대로 일이 풀릴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불만을 품고만 있다고 해결이 되는 게 아니니 대화로 빨리 푸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아직 시작하지 않다면 바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1年生 긴 안목을 가지고 일을 계획하고 추진해야 더 넓은 곳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73年生 눈앞에 닥친 일만 보지 말고 조금 더 멀리 보는 안목을 키우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어떤 일을 하든지 지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현 상황에 만족하지 말고 좀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신경 쓰는 게 좋아요.

09年生 주변의 눈치와 분위기를 살피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지나치면 불리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니 과거는 가슴에 묻고 현실에 충실히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행동에 따라서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으니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쏟도록 하세요.

62年生 破釜沈舟(파부침주)의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 힘을 다 쏟아붓는 것이 좋습니다.

74年生 능률이 떨어진다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생각을 비워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86年生 핑계는 핑계일 뿐이니 처음부터 솔직하게 얘기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98年生 감정적인 행동은 일을 수포로 만들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대립을 피하는 것이 좋으나 피할 수 없으면 터놓고 말해야 합니다.

51年生 머리가 복잡할 때에는 잠시 가까운 산으로 가서 기분 전환을 해 보도록 하세요.

63年生 지금은 독단적으로 일을 처리하게 되면 많은 시행착오를 겪게 될 수 있습니다.

75年生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이미지를 벗어나, 새로운 이미지를 내도록 노력하세요.

87年生 거짓이나 핑계는 하면 할수록 늘게 되니 솔직하게 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피하면은 얻는 것이 없을 것이니 어려운 일이라도 부딪쳐보면 성과가 있어요.

 

용띠

40年生 사람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서 일을 처리하게 되면 좋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요.

52年生 금전은 크게 움직이는 것보다 세밀하게 움직이면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64年生 확신이 없다면 아직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조금 더 시간을 가져보는 게 좋아요.

76年生 오늘은 비전이 보이지 않는 것이나 무리한 투자는 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일을 해보지도 않고 피하게 되면 발전할 가능성을 스스로 없애버리는 것과 같아요.

00年生 새로운 이성을 찾는 경우엔 첫 만남에서 모든 것을 결정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뱀띠

41年生 매사에 받으려고만 하기보다는 주변 사람들에게 나누고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자주 하는 일이라면 자신 있게 추진하면 경륜과 경험이 빛을 발하게 될 것입니다.

65年生 일할 때는 서두르지 말고 확신이 설 때까지 기다렸다가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77年生 사람들에게 본인의 생각을 정확하게 알리게 되어 스트레스가 풀릴 수 있습니다.

89年生 오늘은 본인 생각을 확실하게 말하고 일을 해 나가는 것이 마음 편할 것입니다.

01年生 실수한 것을 부정하지 말고 깨끗이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건강 때문에 운동을 시작하려고 한다면 지금 당장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하는 일이 해오던 일이라도 꼼꼼하게 살피고 실수하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66年生 하는 일들이 수월하게 흐르니 계획했던 시간보다 일찍 마치게 될 수 있습니다.

78年生 지금은 마음을 차분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계획을 세워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90年生 좋은 기운이 오더라도 적극적으로 움직이지 않으면 성과를 얻기 힘들 것입니다.

02年生 자신에게 기회가 왔을 때는 먼저 앞장서서 행동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일을 차일피일 미루다 보면 시기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마음먹을 때 실천하세요.

55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할 때에는 가족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대인 관계에서 거짓 없이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다가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79年生 오늘은 남들에게 잘하는 것보다 먼저 식구들에게 신경 쓰고 잘하는 것이 좋습니다.

91年生 모든 일에 너무 결과에 연연해 말고 일을 시도한 것에 의의를 두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완벽한 결과를 만들지 못했더라도 최선을 다했다면 그것으로 만족해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상대의 생각이 무리한 생각이 아니라면 넌지시 따라주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56年生 사람들을 대할 때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대해야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68年生 오늘은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처럼 먼저 가정을 안정시키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80年生 지금은 선택한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오늘은 서쪽 방향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는 방향이니 그곳으로 움직여 보세요.

04年生 하던 일이나 공부가 안된다면 과감하게 자리를 털고 일어나 기분 전환을 하세요.

 

닭띠

45年生 일어나지 않는 일을 미리 걱정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만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57年生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오는 운이니 혹시 받을 돈이 있다면 연락해 보세요.

69年生 금전적으로 고민을 많이 했다면 지인의 도움으로 고민이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여러 가지 일에 손대지 말고 자신 있는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자리만 지킨다고 일들이 해결되는 것이 아니니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게 좋습니다.

05年生 반드시 될 것이라고 믿었던 일들이 조금씩 늦춰질 수 있으니 신경 써 보세요.

 

개띠

46年生 내일 일은 내일 걱정하고 오늘은 오늘 일에만 신경 쓰고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오늘은 어려운 일이 생기면 범띠와 말띠 지인에게 부탁해 보면 해결할 수 있어요.

70年生 정신이 해이 해지니 하던 일들의 진행 속도가 자꾸만 뒤처지게 될 수 있습니다.

82年生 오늘은 먼 미래를 생각하기보다는 눈앞에 다가온 일부터 처리하는 게 좋습니다.

94年生 이동수가 들어오게 되니 이직이나 새로운 아이템을 구상해 보기 좋은 날입니다.

06年生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이 허락되는 날이니 시작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되니 10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듯한 날입니다.

59年生 일에서 장애물을 만날 수 있으니 너무 안일하게 생각하여 대처하지 마세요.

71年生 컨디션을 억지로 올리려면 지칠 수 있으니 먼저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무슨 일든지 마무리 지을 때까지 긴장을 늦추거나 방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오랜만에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쏠리게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7年生 가치가 있는 일이라고 생각이 든다면 미루지 말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