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아침에 일어날 때 평소보다 몸이 무겁다고 느껴질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48年生 오늘의 행운을 놓쳐버릴 수 있으니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60年生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어서 자산을 불릴 수 있는 고급 정보가 들어올 수 있어요.

72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그것이 결과를 낼 수 있는지 따져봐야 합니다. 

84年生 막연한 희망일 수 있지만 모든 것이 잘 될 거란 믿음으로 기회를 만들어 보세요.

96年生 당신에게 호감을 나타내며 다가오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08年生 친구들보다 뒤처진다는 생각을 버리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겠네요.

 

소띠

37年生 어둡던 긴 터널을 지나서 새로운 날에 대한 기대와 희망이 가득하겠네요.

49年生 큰 행운이 따르지는 않으나 자신이 노력한 만큼 보답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61年生 많은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 투자에 대한 시야가 트일 수 있는 하루랍니다.

73年生 친구와의 의리를 지키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중심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85年生 아무 이유 없이 당신을 과하게 칭찬하는 사람과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9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에게 실수할 수 있으니 너무 오바하지 않는 것이 좋겠네요.

09年生 나를 괴롭히던 어지러운 일들이 정리되고 안정을 찾아가는 날이 되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탈출하여 편안함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겠습니다.

50年生 특별한 노력 없이 지인의 도움으로 재산이 증식되니 행운이 깃든 날입니다.

62年生 평소 꾸준히 하던 일들이 드디어 손에 익어서 한숨 돌릴 수 있을 것 같네요.

74年生 욕심내지 말고 작은 것을 차곡차곡 쌓아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86年生 내가 직접 얻은 정보가 아니라면 과감하게 무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98年生 오늘은 이득을 취하더라도 자만하지 않고 겸손한 자세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최대한 긍정적인 언행을 많이 하고 주변 사람을 칭찬해 보세요.

51年生 나의 잘못으로 판단력이 흐려지나 주변에서 발 벗고 도와주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오늘은 남의 일보다 본인의 일을 무조건 우선순위로 생각해야 하는 날입니다.

75年生 가까운 이동이나 짧은 여행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내면의 매력이 겉으로 발산되면서 이성으로부터 멋지다는 말을 들을 수 있어요.

99年生 의욕이 충만한 상태이지만 체력적으로 지친 상태니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용띠

40年生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돈으로 살 수 없는 건강을 돌아보는 것입니다.

52年生 예전에 시도했다가 실패한 일이 있다면 오늘 다시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64年生 오랜 시간에 걸쳐 준비해 온 것이 드디어 결실을 맺으며 완성될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오늘은 아무 이유 없이 기분이 좋아서 행운이 저절로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대인관계운이 상승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의 호감을 쌓을 수 있는 날이랍니다.

00年生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면접을 볼 때 솔직한 태도로 임하는 게 승률이 높습니다.

 

뱀띠

41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명예를 실추시키지 않게 돈의 유혹에 흔들리지 않도록 하세요.

53年生 친한 친구들과 모여 점심이나 차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괜찮은 날입니다.

65年生 오늘은 자만하거나 고집만 부리지 않는다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는 날입니다.

77年生 하던 일이 잠시 중단되거나 지체되어도 너무 크게 실망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89年生 과거의 실수를 자꾸 되새기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01年生 해결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고민하던 일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지금까지 잘 풀리지 않았거나 시행착오를 겪었던 일들이 조금씩 풀릴 수 있어요.

54年生 이미 끝난 일이나 인연에 미련을 갖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66年生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랐다면 평소보다 더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망설이는 시간을 줄이고 무조건 부딪쳐 앞으로 헤쳐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이 움직여 당신 곁에 머무른답니다.

02年生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여 다소 특이하거나 이색적인 도전을 시작해도 유리해요.

 

양띠

43年生 주어진 기회에 적응하기 위해 애쓰면 빠르게 이득을 취할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오늘은 혼자만 가지는 이익 보다 나누는 것의 즐거움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67年生 사람들을 대할 때 분위기 파악만 잘해도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충동적인 소비를 줄이고 저금을 하게 되면 뜻밖에 행운이 더욱 상승합니다.

91年生 누군가가 나에게 실수를 하더라도 과한 비난은 피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03年生 비슷한 수준의 경쟁자를 만나게 되어 친분을 쌓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해결하기 복잡했던 일들이 정부의 도움으로 해결이 될 수 있답니다.

56年生 지금 추진하는 일이 있다면 같은 업종 사람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스트레스로 지쳐 있는 상황이라면 하루쯤 아무 생각 없이 푹 쉬도록 하세요.

80年生 과중한 업무라도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하면 결실을 볼 수 있습니다.

92年生 자신의 취미보다 상대방의 취미 생활을 함께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지식을 쌓고 공부하는 일에 열중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45年生 선입견을 버리고 상대를 대하면 상대방의 다른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57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아서 어디를 가든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처음부터 꼼꼼히 확인한다면 같은 일을 두 번 반복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81年生 친구들이나 지인들 사이에서 허세 가득한 행동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3年生 취업 준비 중이라면 좋은 곳을 소개해 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05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 여러 가지 정보를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개띠

46年生 다툼을 중재하는 상황에서 당신의 연륜이 빛을 발휘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솔직하고 담백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시시비비는 확실히 가리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82年生 오늘은 기간이 너무 길거나 너무 큰 목표를 세우지는 않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4年生 모르는 것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적극적으로 질문하는 자세를 가지도록 해요.

06年生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미소를 짓는 것이 가장 유리하겠네요.

 

돼지띠

47年生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정성을 다하면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는 날입니다.

59年生 오늘은 상대방에게 적절한 조언을 해주면 나의 명예 또한 절로 상승한답니다.

71年生 조금 무리가 되는 일이라도 쉽게 해결을 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83年生 무슨 일이든 일을 마무리 지을 때까지 긴장을 놓지 말아야 유리하답니다.

95年生 나의 공간에 작은 변화를 주면 생각지도 못한 즐거운 일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07年生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면 탄탄한 기초를 세우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