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48年生  인덕이 있는 달이랍니다. 너무 순조롭게 흘러간다고 걱정하거나 고민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60年生  이번만큼은 도움을 주려는 사람이 생기더라도 거절함이 좋겠습니다. 갚을게 더 많을지도요.

72年生  건성으로 대한다면 상대방도 온전히 느끼고 있을테니 가식이라면 아예 입을 떼지 말아봐요.

84年生  더 높게 올라가기 위해선 인맥이 중요한 타이밍이니, 사람들과 더욱 많이 만나보길 바라요.

96年生  행운은 부지런한 사람에게 먼저 찾아가기 마련이지요. 한 달, 하루 계획을 미리 세워보세요.

 

소띠

49年生  아무리 감명받은 무언가가 있어도 메모하지 않으면 기억나지 않으니 필기구를 꼭 챙겨둬요.

61年生  손재수가 들었습니다. 귀중품이 있다면 소지하지 않거나 사람들 모이는 자리는 주의하세요.

73年生  몸만 피로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많은 달이니 원거리 여행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뤄봐요.

85年生  포부를 크게 가져보길 바랍니다. 목표를 높게 잡는만큼 성취할 수 있는 것도 많은 달이에요.

97年生  이번달은 슬픈 일이 생겼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알리기보다 혼자 안고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50年生  한 우물만 깊게 판 사람이 맛있는 물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한 곳만 바라보는 것이 유리해요.

62年生  감정 표현을 적게하는 것이 유리하니 다소 힘겹더라도 웃는 얼굴소 상대를 대하길 바랍니다.

74年生  조금 치사한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만 최대한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긴다는 것을 기억해요.

86年生  호감을 사기 위해선 단호하게 말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보는 눈이 많네요.

98年生  빨리 가려다 서두르면 휘청하기 마련입니다. 천천히 정석대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토끼띠

51年生  해야 할 말이 있다면 표출해야 합니다. 관계에 대한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달이 돌아왔어요.

63年生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중요한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먼저 쟁취하고 나서 생각해도 좋아요.

75年生  잘 알더라도 실수 할 수 있으니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하는 것을 가슴에 새겨야 해요.

87年生  아무리 건전한 것이라도 적당히 즐기다 끝낼 수 있어야 합니다. 과하지 않는게 가장 좋아요.

99年生  유난히 친한 척 하거나 엉겨붙는 사람이 있다면 거리를 두는 것이 좋으니 휩쓸리지 말아요.

 

용띠

52年生  빙빙 돌려서 말하기보다 쉽고 간결하게 내 의사를 표현해야 승률을 더 높일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더는 미루지 말아요. 하고 싶고, 알고 싶은 것이 있다면 행동으로 옮기는게 행운이 따르네요.

76年生  우울한 마음에 감정적으로 대하고 있진 않은지 사람들과의 관계를 돌아보는 달로 보내세요.

88年生  이르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혼자만의 생각일 수 있답니다. 계속해서 정진하길 바라요.

00年生  억지로 얻은 것이 있다면 순간 기뻐도 내 것이 될 수없고 오래갈 수도 없음을 기억해야 돼요.

 

뱀띠

53年生  한계를 느껴 벅찰 때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적당할 때 그만두는게 더 유리할 수 있답니다.

65年生  먼저 용기를 내어보세요.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쟁취하듯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 수 있어요.

77年生  머리를 더 굴려봤자 시간만 낭비될 수 있으니 웬만한 일은 대화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공짜를 좋아하다 부끄러움을 당할 수 있는 운이니 어느정도 대가를 치르는 것이 좋답니다. 

01年生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답니다. 내 열정과 목표를 다시 상기시키는 달로 보내보세요.

 

말띠

54年生  비가 온 뒤 땅은 더 단단해지기 마련이랍니다. 사람관계도 그러한 것임을 절대 잊지 말아요.

66年生  내 코가 석자인 것을 잊지 말아요. 내 일이 끝난 후에 다른 사람 일에도 간섭하길 바랍니다.

78年生  늦게 배운 도둑질이 더 무섭다고 하지요. 악마의 유혹이라 여기고 넘길 필요가 있겠습니다.

90年生  결정할 때에는 내가 우선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배려하지말고 내 마음을 잘 들여다 보세요.

02年生  이때다 싶은 느낌이라면 다른 사람 말 듣지 말고 소신대로 움직이는게 운이 크게 작용해요.

 

양띠

55年生  아무리 잘 보일 사람이 없다고 해도 자리관리를 게을리 해선 안된답니다. 복장도 신경써요.

67年生  필요할 때 없으니 당황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일찍부터 인간관계를 잘 다져두길 바랍니다.

79年生  변화를 주기에 아주 좋은 시기이니 기회가 생긴다면 망설이지 말고 뛰어들어보길 바랍니다.

91年生  준비가 부족하다면 조금 미루는 것도 괜찮네요. 섣불리 시작하는 것보단 훨씬 유리하답니다.

03年生  취기를 빌려 말하게 된다면 후회할 일이 더 많이 생겨나요. 맑은 정신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원숭이띠

56年生  약간의 손해는 감내해야 된다고 생각하길 바랍니다. 장기적인 투자를 목표로 둬보기 바라요.

68年生  특별한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달이니 사람들을 대함에 있어 가식은 살짝 넣어두는게 좋아요.

80年生  아끼려던 돈이 오히려 더 나갈 수 있을테니 이왕 나가는 돈이라면 아까워하지 않길 바라요.

92年生  아니꼬운 사람이 있더라도 너무 싫어하는 티는 내지 말아요. 내 인성까지 들킬 필요는 없죠.

04年生  휴식이 필요한 달이니 시끄러운 자리나 여러 사람들과 만나는 자리는 멀리하는게 좋겠어요.

 

닭띠

57年生  아무리 소액이라도 계약관계에 놓인다면 꼼꼼하게 살펴보고 결정하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69年生  비싼 물건은 비싼 값을 한다고 합니다. 너무 저렴한 것만 고집하지 않는 달로 보내길 바라요.

81年生  속 마음은 최대한 드러내지 않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 내는 것이 현명한 처세에요.

93年生  외출할 일이 있다면 외면을 화려하게 꾸며보세요. 우선적으로 상대의 눈에 띄는게 좋습니다.

 

개띠

58年生  혼자 고민하던 것이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는 달이랍니다. 마음의 평온이 찾아오겠습니다.

70年生  내가 잘 하는 일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아요. 첫 스타트부터 삐그덕 대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82年生  손뼉도 부딪쳐야 소리가 난다고 하지요. 한 사람의 잘못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4年生  상대가 바뀌길 바라지 말고 내가 먼저 변화된 모습을 보여야 승기를 잡아올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59年生  뭐든 첫술에 배부를 수는 없겠지요. 열번 찍어 안 넘어오는 나무 없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71年生  깨질수록 더 단단해지는 법이라고 하지요. 어떠한 상황이든 즐기는 자가 이긴단걸 명심해요.

83年生  노력이 없었다는 눈속임도 필요한 달이랍니다. 남들 놀때 두배는 더 노력해야 쟁취합니다.

95年生  경험자나 윗 사람의 조언이 모두 맞을 수는 없답니다. 내 주관을 지키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