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48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이 터질 수 있는 달이니 이번달은 가만히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나가거나 근교 여행 계획을 세워 밖으로 나가보세요. 귀인이 있네요.

72年生  성에 차지 않는 사람이라도 의심하지 말고 믿음을 보이며 정진해보는 것이 유리한 달입니다.

84年生  주위 만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직진했다면 설사 실패하더라도 후회는 하지 않길 바랍니다.

96年生  가족들과 가까운 곳으로 나들이 계획을 세워봐도 좋으니 밖으로 나가 풍경들을 느껴보세요.

소띠

49年生  평판이 좋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더이상 지체하지 말고 멀리하는 것이 좋으니 명심해야돼요.

61年生  노력하는 사람에게 먼저 기회가 오기 마련입니다. 너무 부러워하거나 시샘하지 않아도 돼요.

73年生  당분간은 금주가 필요하겠습니다. 술을 멀리하고 사람들과 다른 것들로 어울려보길 바라요.

85年生  공과 사를 분명하게 가리는 안목이 필요한 달입니다. 귀찮을 일을 많이 줄여나갈 수 있어요.

97年生  축하받을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겸손한 자세로 기다린다면 떡이 하나 떨어질 지도 몰라요.

호랑이띠

50年生  계속 승리하는 운세니 기분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적당할 때 치고 빠져야 하니 명심하세요.

62年生  열 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는 법이니 모르는 사람은 최대한 경계해야 합니다.

74年生  흉내만 내는 것이라면 시간만 버릴 수 있으니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 것도 본전은 될 거에요.

86年生  좋은 거래처나 만남이 생길 수 있으니 깔끔하고 단정한 용모를 항상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맡은 일이 있어도 우선순위에 맞춰 융통성을 보여야 하니 눈치를 잘 살피는 달로 보내세요.

토끼띠

51年生  당장에 도움은 없더라도 추후 꼭 필요한 사람이니 귀찮아도 잘 챙겨주는게 좋을 것입니다.

63年生  독립심을 길러주는 것도 좋지만 사람들과 함께 화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디 더 중요해요.

75年生  새로운 사람들과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테니 모임이 생긴다면 꼭 참여해보는게 좋습니다.

87年生  충동적인 마음에 괜한 물건을 사들일 수 있어요. 꼭 함께 상의하여 결정하는게 좋겠습니다.

99年生  아무리 친해도 좋은 이야기만 해주진 않을 거에요. 쓴 소리라도 기분나빠하지 않길 바라요.

용띠

52年生  좋은 사람들이라도 다 마음에 들 수는 없겠지요. 그려려니 참고 넘어가는 것이 방법이에요.

64年生  옛 고리타분한 모습은 조금 내려놓아야 되겠습니다. 자녀와 더 많은 대화를 나누길 바라요.

76年生  넘치는 열정과 자신감에 실수가 생기지 않도록 정신만이라도 똑바로 차리고 있어야 합니다.

88年生  어려움이 있는건 당연하답니다. 끝내 결실을 볼 수 있는 달이니 적극적으로 임하길 바라요.

00年生  나의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선 내게 주어진 의무를 다하여 명분을 만드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뱀띠

53年生  혼자라서 좋은 점도 많을 것입니다. 선택의 폭을 넓게 가질 수 있으니 외롭게 느끼짐 말아요.

65年生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긴다면 누구도 아닌 나를 위한 소비를 즐겨보기 좋은 한 달 이랍니다.

77年生  조금만 더 정성을 다한다면 훗날 아쉬움도 없을테니 귀찮아도 좀더 들여다봐주길 바랍니다.

89年生  집중하지 못하고 나태했던 시간이 있다면 한 달이 끝나기전 반성하는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01年生  어려운 일에 부딪히더라도 절친한 친구가 귀인이 되어 도와줄 운세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말띠

54年生  막히는 일이 있다면 정면으로 승부봐야 하는 달입니다. 피하는 것은 한계가 있을 수 있어요.

66年生  한 번뿐인 기회일 수도 있답니다. 원하는 것이 나타난다면 물불 가리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78年生  내가 먼저라는 생각은 넣어둬야 합니다. 합동하는 것이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으니 명심해요.

90年生  누군가 원하고 바라는 역할대로 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나를 위한 재정비가 필요하겠어요.

02年生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지기 마련이니 소중한 것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아요.

양띠

55年生  주어진 일에만 전념해야 마침표를 찍을 수 있으니 다른 일엔 대한 호기심은 잠시 넣어둬요.

67年生  10-20대들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살펴본다면 더 좋은 아이디어가 샘솟을 수 있을 것입니다.

79年生  오래동안 알게 된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일의 능률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랍니다.

91年生  짧지 않은 시간들을 허투로 보내지 않길 바랍니다. 중순이 가기 전에 계획표가 필요합니다.

03年生  다른 사람들의 실수로 인해 나까지 힘들어질 수 있으니 관련없는 일은 가능한 넘겨야 해요.

원숭이띠

56年生  재정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는 달이니 최대한 절약하고 아끼는 쪽을 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8年生  한 순간에 와르르 무너지진 않을테니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곧바로 시정해요. 기회가 있어요.

80年生  이 또한 지나가리라 믿는다면 현재의 어려움은 크게 느껴지지 않을테니 마음을 안정시켜요.

92年生  너무 서두르면 내리막에서 넘어지지요. 천천히 즐기며 내려와도 충분하니 조급하지 말아요.

04年生  밥심이 중요한 한 달입니다. 입맛이 없거나 다이어트 중이라도 밥은 거르지 않도록 하세요.

닭띠

57年生  이것도 마음에 들지 않고 저것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두 가지 모두 쟁취해보길 바랍니다.

69年生  걱정이 많은 것 또한 걱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소통하며 시간을 즐겨보세요.

81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친목부터 다져야 요구할 수 있답니다. 친목을 다지는 것이 우선이에요.

93年生  정작 가까운 사람들을 돌보지 못하고 있진 않은가요? 내 사람들부터 잘 챙기는게 좋습니다.

개띠

58年生  아랫사람을 믿고 일에서부터 잠시 물러나 있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현명한 판단이 필요해요.

70年生  더이상 강압적인 것은 먹히지 않을 거에요. 최대한 상대 이야기를 듣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82年生  마음 맞는 사람들과 간단한 술자리도 좋답니다.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적극 만들어 보세요.

94年生  티끌 모아 태신이랍니다. 작은 일도 미루지 않는 습관이 중요한 달이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돼지띠

59年生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거절하지 말고 받으세요. 받음 다음에 제대로 보답하는 것이 나아요.

71年生  정확한 사실이 아니라면 덤탱이를 쓸 수도 있으니 함부로 누설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3年生  부족했던 것에 미련두지 말고 앞으로 개선 가능한 부분에 초점을 두고 힘을 쏟길 바랍니다.

95年生  조금만 시각을 바꾸본다면 이해되지 않던 것도 이해되고 더 감사함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