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평소에는 하기 힘들었던 일도 오늘은 의욕이 넘쳐 수월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48年生 돈과 명예 둘 다 가지려고 욕심을 부리면 어느 하나도 갖지 못할 수 있습니다.

60年生 베풂으로 덕을 쌓고 사람들과 즐겁고 기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름답습니다.

72年生 기분 좋은 성탄절을 보내고 싶다면 사적인 일보다 공적인 일부터 처리해야 해요.

84年生 물건을 살까 말까 망설이고 있었다면 오늘 구매하는 것이 이익이 되는 날입니다.

96年生 오늘은 충동적인 마음이 생겨, 빈손으로 나가서 한 아름 들고 돌아올 수 있어요.

08年生 이른 시간부터 부지런히 움직이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을 이룰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대인 관계에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49年生 무슨 일을 하든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 주어야 신임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61年生 취미 생활이 인맥을 확대하는 것으로 이어지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게 좋아요.

73年生 주변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만의 페이스 유지해 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85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니 괜히 아르바이트에 도전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어요.

97年生 다양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되니 연애운도 저절로 상승하게 될 수 있습니다.

09年生 오늘만큼은 대인 관계에서 인내심이 절실하게 요구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권태감과 지루함을 이겨내면 머지않아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50年生 당장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인내하고 기다리는 현명함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경솔하게 판단하여 후회하는 일을 만들지 말고 신중하게 생각하여 결정해 보세요.

74年生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강인한 추진력과 인내심으로 극복하면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86年生 주변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고 싶지 않다면 꼼꼼히 살피고 확인하는 게 필요해요.

98年生 새롭게 만난 이성과 마음이 잘 통하는 것 같으니 계속 만남을 이어가도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내가 항상 옳다는 생각을 버려야 무사히 지나가는 하루일 것입니다.

51年生 쓸데없는 일에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승산 없는 일에 나서지 않는 게 좋아요.

63年生 수월하게 풀려가더라도 항상 긴장하고 있어야 실수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75年生 옳더라도 목소리를 높이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7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편이나 오해도 받을 수 있으니 슬기롭게 행동해야 합니다.

99年生 누군가의 마음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다면 거칠고 직선적인 말을 삼가도록 해요.

 

용띠

40年生 지나온 날을 돌아보고 앞으로 다가올 일을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2年生 쌓아 올린 자신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지 않으려면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64年生 결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상황이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실망하지 마세요.

76年生 오늘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철저히 계획하고 준비하는 데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좋은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자신이 맡은 일은 꼭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오늘은 아는 선배의 소개로 만난 이성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뱀띠

41年生 즐거움이 깃들길 바란다면 어려운 사람을 모른 체하지 말고 도움을 주도록 해요. 

53年生 주관대로 움직이기보다 주변 사람의 의견을 경청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5年生 믿음이 중요한 날이니 말 한마디라도 정겹게 건네는 것이 미소를 짓게 합니다.

77年生 사랑하는 가족들과 가까운 곳으로 가서 추억을 만들어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오전에 운이 좋고, 돈으로 인해 웃을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실수 때문에 힘든 일이 있었다면 이제부터 서서히 자신감이 살아날 수 있습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조용히 본인의 일만 하고 주변의 일에 관여하지 않는 게 유리한 날입니다.

54年生 일과 관련해서 자칫 방심하게 되면 손해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6年生 지금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반복적인 확인과 점검을 해야 해요.

78年生 쉬운 일과 어려운 일이 반복하여 들어오니 기분마저 들쑥날쑥할 수 있겠어요.

90年生 오늘은 본인의 말에 힘을 실어주고 응원을 해주는 사람을 많이 만날 수 있어요.

02年生 이성을 만나기보다는 공부에 도움을 주는 친구를 만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양띠

43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부지런히 한다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당분간은 어디 먼 곳으로 외출하거나 여행 갈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67年生 책임을 떠넘기는 것은 자신의 운을 가로막는 일이니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상대가 원하는 걸 빨리 파악해서 처리한다면 오늘, 귀여움을 받게 될 수 있어요.

91年生 앞서기 위해 너무 의욕을 내세우지 말고 적당한 페이스를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03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짝없는 사람은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지루하고 반복되는 무료함에서 벗어나기 위해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56年生 자기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도 주위 사람에게 화나 짜증을 내지 마세요.

68年生 본인의 실력을 갈고닦은 사람이라면 비로소 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날이 옵니다.

80年生 실패가 두려워 시작조차 엄두를 내지 못하는 마음은 가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인 행동으로 먼저 나서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04年生 과소비나 유흥으로 인해 많은 지출이 일어날 수 있으니 자제력이 필요합니다.

 

닭띠

45年生 대인 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기게 되니 인맥 관리에 정성을 들여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상대 얘기에 귀 기울일 줄 안다면 서로 윈윈하여 이득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69年生 추진하고 있는 일에 꾸준하게 노력하고 매진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81年生 스스로 해결할 능력이 없으면 조용히 받아들이고 수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3年生 겸허하게 지난날을 돌아보고 좀 더 큰 계획을 세워서 도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05年生 집에만 있지 말고 외출해 보세요 본인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개띠

46年生 마음이 편안해지니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무리 없이 전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58年生 바쁜 일상 속에서 오늘은 본인만을 위해서 시간을 할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자신감이 생기면서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아 기쁜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아주 좋은 운이 들어왔습니다.

94年生 귀에 거슬리는 얘기가 들리더라도 너무 새겨듣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06年生 오늘은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며 잠시 멈추고 뒤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돼지띠

47年生 깊이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마음 편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59年生 배우자와 다툴 수 있으니 부드럽게 대화를 하도록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하나하나 너무 다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서 양보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3年生 소극적인 자세를 취하지 말고 과감히 도전하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겁니다.

95年生 충동적으로 움직이면 하는 일마다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07年生 최근에 실패한 기억이 있어도 기죽지 말고 계속해서 나아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