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전 원장은 16일 오후 해남문화예술회괸에서 ‘지금DJ 라면’출판기념회을 가졌다./사진=박용하 기자
박전 원장은 16일 오후 해남문화예술회괸에서 ‘지금DJ 라면’출판기념회을 가졌다./사진=박용하 기자

박전 원장은 16일 오후 해남문화예술회괸에서 ‘지금DJ 라면’출판기념회을 가졌다.

박 전원장은 22대총선에서 전남 해남.완도.진도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출판기념회를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나섰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김영록 전남지사와 김대중 전남교육감,권노갑 민주당 상임고문,명현관 해남군수,신우철 완도군수,김희수 진도군수,박홍률 목포시장 등 주민 3500여명이 참석하여 출판기념회를 환영했다.

이날 문재인 전대통령과 이재명 민주당 대표,강기정 광주 광역시장,이준석 전 국민의힘 대표,이부영 자유언론실천재단 명예이사장,태진아 가수등도 영상을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달 했다.

박전원장의 이번 책에는 윤석열 정부와 민주당을 위한 DJ 비서실장 진심어린 충고가 담겨져 있다.

이날 이재명 대표도 축사를 통해“민주주의가 후퇴하는 시기,국민의 삶이 어려운 시기”라며“국민을 향한 진심,민주주의를 위한 선택을 했던 김대중 대통령의 선택이 지금의 위기를 극복할수 있었던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원 전원장은 ‘지금 DJ라면’강연에서 그어디에서도 접할수 없었던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와 고충을 들을수 있었다라고 출판의 배경을 설명 했다.

4선출신의 박 전원장은 김대중 정부시정 문화관광부장관,대통령비서실장,문재인 정부 국가정보원장을 지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