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모든 것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니 평화롭고 태평스러운 날이 될 수 있겠습니다.

48年生 어떤 얘기를 하더라도 일관성 있게 계획한 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당장 돈은 들어오지 않겠지만 열심히 노력하고 시간이 지나면 성과가 있을 겁니다.

72年生 꾸준함과 우직함으로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책상에 앉아 생각만 하지 말고 직접 행동을 해야 이득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96年生 오늘은 본인과 스타일이 비슷한 사람일수록 마음이 잘 맞을 수 있을 것입니다.

08年生 다른 사람들과 함께할수록 더 좋은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는 하루이겠습니다.

 

소띠

37年生 주위의 서투른 조언에 팔랑귀처럼 흔들리지 말고 우직하게 일을 해야 할 것입니다.

49年生 항상 어려운 가운데서도 긍정적으로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1年生 당황스럽거나 곤란한 상황에 휘말리지 않으려면 오늘은 무신경하게 굴어야 합니다.

73年生 하는 일에 사적인 감정을 배제하고 공정하고 바르게 처리해야 구설이 없습니다.

85年生 오늘은 갑자기 생긴 약속이나 모임에는 참석하지 말고 다음으로 미루도록 해요.

97年生 생각하고 있던 사람보다 아예 새로운 사람을 만나보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09年生 여기저기서 본인을 찾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바쁘게,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앞으로는 사람들과 연관된 일에 조금 더 너그러움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본인 방식대로 일을 밀고 나가면 처음에는 힘이 들겠지만, 점점 좋아질 겁니다.

62年生 상황이 불리해도 시간이 지나면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흐르게 될 것입니다.

74年生 오늘은 주변을 한번 둘러보고 자신의 따스한 온정을 주위에 전해 보는 게 좋아요.

86年生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초를 다진다고 생각하고 주어진 상황을 헤쳐나가 보세요.

98年生 조금 부끄러워도 마음이 가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수중에 있는 돈 관리에 신경을 쓰며 벌기보다 지키는 것이 우선일 것입니다.

51年生 근심거리가 있었다면 귀인의 도움으로 하나씩 실마리를 풀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오늘은 큰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지만 기분 좋게 지갑이 채워질 수 있습니다.

75年生 계획하고 열심히 매진하면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87年生 감정을 잘 통제하고 자신이 세운 목표를 향해 간다면 못해 낼 것이 없을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대인 관계도 원만해지고 즐거운 방향으로 생활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여기저기 기웃대지 말고 한 곳에 집중할 수 있는 것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큰일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주변 사람들과 화합하고 힘을 합쳐야 하는 날입니다.

64年生 지금까지 슬럼프를 겪고 있다면 오늘부터 서서히 원기를 회복하게 되는 날입니다.

76年生 충동적인 행동이 따르는 상황이 전개될 수 있으니 자제력과 감정을 조절해야 해요.

88年生 뭔가를 자꾸 잊는 것 같으면 메모해야 해요 귀찮더라도 이렇게 해야 실수가 적어요.

00年生 오늘은 신나고 즐거운 일도 많이 생기고 몰랐던 것들도 새롭게 알게 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모든 것이 불편하더라도 해야 할 일을 확실히 매듭을 지어 두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과거에 내려오던 방식을 고집하지 말고 새로운 방식에 과감하게 도전해 보세요.

65年生 많은 기대를 하고 일을 하면 기대한 것에 비해 들어오는 것이 적을 수 있어요.

77年生 언쟁하지 않으려면 비난이나 잔소리같이 싫어하는 소리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89年生 이직운이 다소 낮으니 직장을 옮길 예정이라면 좀 더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오늘은 본인의 마음을 어느 정도 정한 후 믿음이 가는 사람과 논의해보도록 해요.

 

말띠

42年生 대인관계운과 이동운이 좋은 날이니 바깥 활동을 하는 것이 이로운 하루입니다.

54年生 의견 차이로 인해 작은 언쟁을 하게 되어 난감하게 되어 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요.

66年生 그동안 바라던 작은 소원이 경쟁 중이었던 사람보다 먼저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당장 많은 것을 얻으려고만 하지 않으면 차후에는 많은 결실을 얻게 될 것입니다.

90年生 사람을 대할 때 가식으로 대하면 신뢰를 얻을 수 없으니 진실한 마음으로 대해요.

02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지 않으니 괜찮은 이성을 만날 확률이 비교적 낮은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모든 것이 적기이니 앞을 보고 나아가기 적절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일이 쉽게 진행되지 않으니 누군가에게 기대고 의지하고 싶어질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자신에게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스스로 개선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79年生 피하지 말고 묵묵히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것이 책임감이 있어 보일 것입니다.

91年生 주위 사람들로부터 재물은 키울 수 있는 고급 정보를 들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대인관계운이 활발하여 불편했던 사람과도 화해를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거나, 반가운 사람을 마주할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까칠하게 굴면 주변 사람들이 모이지 않고 떠나니 소탈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68年生 쥐띠와 함께하면 행운이 깃드는 날이니 무엇을 해도 이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80年生 실패를 거울삼아 다시는 같은 일을 겪지 않으려면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 보세요.

92年生 바라만 보며 애를 태우는 상대가 있다면 그 사람과 얘기를 나누게 될 수 있어요.

04年生 지금은 다소 느슨한 상태이니 정신을 바로잡아 잘 마무리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닭띠

45年生 모든 운이 다 상승하는 날은 쉽게 만날 수 없는 날이니 고민했던 일을 해보세요.

57年生 본인 생각보다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멋진 하루가 될 것입니다.

69年生 시작은 좋으나 과정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낙심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나가요.

81年生 오늘은 한발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야만 관계를 더 악화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93年生 실수는 빨리 잊어버리고 새롭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다시 시작해 보세요.

05年生 아무리 급하고 바쁜 일이 있더라도 오늘은 직접 운전하는 것은 삼가야 합니다.

 

개띠

46年生 다른 상황으로 변하게 되더라도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천천히 적응해야 해요.

58年生 배우려는 노력이 있으면 본인이 원하는 만큼의 지식을 쌓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70年生 금전운이 좋아 그동안 투자한 것이 있다면 어느 정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82年生 오늘은 남의 말에 귀 기울일 때, 언행을 특별히 조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4年生 가만히 있으면 상대가 매력을 알 수 없으니 숨은 매력을 표현하는 데 주력해요.

06年生 다른 사람들과 경쟁이나 싸움에 두려워하지 마세요 승자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욕심을 부리기보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약간 베푸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9年生 배움을 즐겨한다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기회가 되어 새로운 희망이 옵니다.

71年生 시작은 강하지만 끝의 기운이 약한 날이니 초기에 기선을 제압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일확천금이나 대박의 기회는 없으니 꾸준히 돈이나 재물을 모아가야 합니다.

95年生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소질을 보이니 능력을 발휘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07年生 오늘은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으로 기분 전환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