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문제들이 해결되고 힘들게 했던 일들이 풀리기 시작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상황이 불리하게 흘러가도 시간이 지나면 유리한 상황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60年生 앞만 보고 달려왔다면 주변을 둘러보고 따스한 온기를 사람들에게 전해 주세요.

72年生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일을 추진하면 행운이 따라옵니다.

84年生 마음이 뒤숭숭할 때는 절친에게 속에 있는 일들을 쏟아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96年生 마음을 비우고 내일을 준비하는 자세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이 지혜로워요.

08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눈에 띄는 물건이 많아서, 충동적인 마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무작정 일을 진행하려고 고집만 내세우지 않으면 일이 잘 풀려나갈 것입니다.

49年生 좀처럼 속도가 나지 않아 속이 타더라도 조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기다려야 해요.

61年生 확신이 안 드는 일이 있다면 자존심을 내려놓고 현명한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요.

73年生 아무런 생각 없이 남의 비밀을 흘리면 불편한 관계가 되어 버릴 수 있습니다.

85年生 뜻밖의 상황이 생겨도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조언을 구해 일을 처리해 보세요.

97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망설이지 말고 좋아하는 상대에게 접근해 보도록 해요.

09年生 오늘은 시비가 걸려도 다툼에 끼이지 않고 조용히 무마하여 넘어가는 게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고정관념을 버리고 손아랫사람들의 말을 새겨들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50年生 한발 앞서 나가려는 생각은 하지 말고 여유롭게 기다리는 마음을 먹도록 해요.

62年生 금전 흐름이 수월하길 바란다면 재물에 대해 욕심을 내지 않아야 하는 날입니다.

74年生 투자나 재테크를 할 땐 데이터와 같은 객관적인 수치를 보고 판단해야 좋아요.

86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결과를,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결과를 불러와요.

98年生 거짓 없는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으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실수나 어긋남이 있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대범한 자세를 보여야 유리합니다.

51年生 뭘 하든 결과도 보기 전에 먼저 축배를 드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해요.

63年生 오늘은 절대로 돈거래를 하지 말고 조용히 지내는 것이 본인에게 좋습니다.

75年生 새로운 일에 눈을 돌리기보다 해 오고 있는 일에 집중을 다 하는 것이 유리해요.

87年生 대인관계가 힘든 날이니 말이나 행동 하나하나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정신적으로 힘들 수 있으니 잠깐이라도 휴식을 취하도록 해요.

 

용띠

40年生 오늘은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번갈아 들어오는 변덕스러운 날이 될 수 있습니다.

52年生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면 지켜온 명예에 대한 자존심은 지켜나갈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문제를 해결하려고 서두르기보다는 원인을 찾는데 주력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6年生 감정에 휩싸여서 이성을 잃어버리지 말고 세운 목표를 향해 매진해 나가야 해요.

88年生 나아가는 발걸음이 힘차고 자신감이 넘쳐 모든 일이 생각대로 풀릴 수 있어요.

00年生 연애운이 좋아 본인 생각대로 만남이 진행될 것 같으니 용기를 가지도록 해요.

 

뱀띠

41年生 금전운은 약간 하락세를 타고 있으나 심각하지 않으니 신경 쓰지 않아도 돼요.

53年生 오늘은 약간 운이 하락하고 있으니 흥겨운 음악을 들으며 기분 전환해 보세요.

65年生 일의 확장을 생각하기보다는 지금 상태를 유지하는 데 힘을 쓰는 게 좋습니다.

77年生 기다리던 일에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고 성과가 없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나와요.

89年生 멋있게 보이고 싶은 마음에 오바하면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01年生 이상형의 이성이 접근해 오니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말띠

42年生 마음만 앞서서는 이룰 게 하나도 없으니 신중하게 상황을 파악해 보도록 해요.

54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할 일이 생긴다면 이왕 하는 것 화끈하게 베풀어요.

66年生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기보다는 경청하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8年生 급한 성질을 죽이고 이성적으로 심사숙고한 후 움직이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90年生 뭘 하든지 자신이 생각하는 대로 잘 풀리는 날이니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세요.

02年生 새롭게 만난 이성과 마음이 잘 맞으니 좋은 관계로 이어가 봐도 좋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자신의 실수나 잘못을 변명으로 늘어놓지 말고 바로 시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오늘은 새로운 사람에게 큰 호기심을 가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7年生 직장 동료들과 마찰과 신경전으로 몹시 마음이 불편하게 되어 버릴 수 있어요.

79年生 바라는 일이 처음엔 뜻처럼 되지 않겠지만 성의를 가지고 꾸준히 해야 합니다.

91年生 일들에 하나둘 어려움이 닥쳐오니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이 이롭습니다.

03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냉철한 판단으로 나쁜 것을 가려내야 할 때일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많은 사람과 어울리기보다는 조용히 혼자서 고독을 즐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56年生 원하지 않는 일에 휘말려 곤혹스러운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68年生 사소한 것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폭넓게 생각해 보는 여유를 가지도록 해요.

80年生 오늘은 남의 눈을 의식하거나 자신감만으로 행동하면 손해가 클 수 있습니다.

92年生 밍기적거리다 좋은 운을 놓칠 수 있으니 오늘은 조금 빠르게 움직여야겠어요.

04年生 표현할 기회가 주어졌을 때 망설이지 말고 보여줘야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항상 한발 뒤에서 다른 사람의 뒤를 따르는 편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57年生 원칙에 너무 집착하면 주변 사람들이 힘드니 융통성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69年生 그동안 자신의 어깨를 짓누르고 있었던 문제들이 자연스럽게 풀리게 되는 날입니다.

81年生 오늘은 사람들에게 시달리게 되거나 물건을 잃어버리는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93年生 먼 곳으로의 이동이나 여행은 심신을 피로하게 할 수 있으니 피하는 게 좋아요.

05年生 섣불리 나아가면 어려우나 기다리면 좋은 운이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개띠

46年生 급히 움직여도 일이 빨리 처리되는 것이 아니니 조급한 마음을 버려야 좋아요.

58年生 사고파는 일에 좋은 기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분주하게 움직이기 좋은 날입니다.

70年生 오늘은 누가 해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직접 나서서 움직이고 행동해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아주 중요한 일을 처리해야 하는데 인정을 생각하지 말아야겠습니다.

94年生 만족하고 바르게 행동한다면 모든 것이 길하니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06年生 주위 사람들과 마음가짐이 상반되어 피할 수 없는 위기의 상황이 올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건강에 대한 걱정이 생기니 일상생활이 전반적으로 불안해질 수 있는 날입니다.

59年生 말과 행동이 일치하게 움직이면 주변 사람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71年生 덕을 베풀 때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마음을 가지고 상대를 대해 보세요.

83年生 업무상으로 헷갈리는 게 있으면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협조를 받도록 해요.

95年生 오늘은 하루를 마무리하기 전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먹기에 좋아요.

07年生 평소에 심하게 다투어 말을 하지 않던 사람과도 화해할 수 있는 운이 들어오네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