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 기운이 좋고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니 활동 범위를 확장해도 좋을 듯해요.

48年生 오늘은 되도록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는 게 유리해요.

60年生 뭐든 너무 쉽게 예상하고 말을 뱉지 마세요 예상이 빗나갈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금전은 약간 손해를 보더라도 믿음과 신뢰는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주위 동료들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말 없이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96年生 상대로부터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도록 해보세요.

08年生 오늘은 나무가 아닌 숲을 바라보아야 운이 상승하는 하루일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무언가 결정할 수 없는 일이 생기게 되면 무리하게 결론을 내지 않도록 하세요.

49年生 사라진 것에 아쉬워만 하지 말고 고마움을 느끼면 새로운 희망이 찾아올 겁니다.

61年生 여러 가지 복잡한 것을 잊기 위해서 한 가지 일에 전념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3年生 평소보다 힘들고 지쳐도 인내와 끈기를 가지고 일을 해결해 나가는 게 좋아요.

85年生 오늘은 누굴 대하든 예의에 어긋나지 않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97年生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용기를 내어 고백해 보면 좋은 하루입니다.

09年生 검은 속내를 감춘 방해꾼이 주위를 어슬렁거리고 있으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우울한 기분을 접고 가지고 있는 긍정적인 마음을 펼쳐보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태클을 거는 사람이 나타나 짜증 나게 해도 무시하고 지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62年生 금전운이 최고점을 향하고 있으니 오늘은 투자해 봐도 좋은 하루입니다.

74年生 오늘은 남의 말에 힘이 없고, 본인의 말에 힘이 실리는 날이니 참고해 보세요.

86年生 상대를 구속하거나 지나치게 간섭하면 관계가 나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98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누구를 만나더라도 오늘은 호감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일을 멈추고 진료를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오늘은 뭘 하든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63年生 오늘은 모두에게 사랑을 받겠다는 마음은 잠시 뒤로 제쳐두는 것이 유리해요.

75年生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웃음이 필 수 있는 날이니 뭐든지 시도해도 괜찮겠네요.

87年生 가능성이 희박한 것은 포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한 가지일 수도 있습니다.

99年生 말을 주고받은 것이 인연이 되어 좋은 사이로 이어져 나가게 될 수 있습니다.

 

용띠

40年生 한동안 무거웠던 몸이 가뿐하니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52年生 침착하고 노련함으로 일을 처리하니 주변 사람들의 존경을 받을 수 있습니다.

64年生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미리 정리하거나 신경을 쓰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76年生 꾸준히 노력한다면 처음에는 힘들게 생각했던 일들도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88年生 억지로 밀고 나가려고 하지 말고 문제점이 무엇인지 빨리 파악하는 게 필요해요.

00年生 존재감이 커지니 자신을 신경 쓰고 챙겨주는 이성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뱀띠

41年生 말다툼으로 인해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남의 일에는 간섭하지 않는 게 좋아요.

53年生 마음을 진정시키고 편안한 마음으로 주변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65年生 집에서 체력 단련을 하면서 미래를 위해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게 좋아요.

77年生 오늘은 쉽게 지치거나 피로감을 느낄 수 있으니 체력을 보충해야 합니다.

89年生 주변을 조금만 둘러봐도 본인의 편이 많으니 기죽지 말고 앞으로 나가 보세요.

01年生 자신에게 확신이 서지 않을 땐 좀 더 확신이 설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어려운 요건 속에서도 쉽게 일을 풀어나갈 수 있는 운세가 들어왔네요.

54年生 지금껏 투자한 것들이 있다면 어느 정도 이득을 챙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66年生 오늘은 물고기가 물을 만난 격이니 막혀있던 일들이 시원하게 뚫릴 수 있습니다.

78年生 가장 활발하게 움직일 때이니 주저하지 말고 추진력 있게 나가는 게 좋습니다.

90年生 선택이 고민될 때에는 자신이 진정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를 우선에 두세요.

02年生 지인에게 누군가를 소개받으면 좋은 관계로 이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사람들에게 베풂을 실천하면 자신의 가치를 높이 평가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55年生 달콤한 말이나 주변 유혹에 흔들리지 말고 부정한 일은 멀리하는 게 현명해요.

67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너무 티를 내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9年生 급한 마음에 꼼수를 쓰게 되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정공법으로 나가야 합니다.

91年生 자연스럽게 연애에 관심이 생길 때까지 지금의 흐름에 맡겨놓는 것이 좋겠네요.

03年生 수리적 계산 머리가 잘 돌아가니 계산하는 일에 도전해 봐도 좋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건강의 적신호를 보이게 되니 게으른 일상에서 벗어나는 게 필요합니다.

56年生 큰 둑도 작은 구멍으로 무너지는 것이니 잘 살펴보고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68年生 아무리 쉬워 보이는 일이라고 해서 얕잡아보고 덤볐다가 낭패를 당할 수 있어요.

80年生 활발히 움직인 만큼 운이 열리니 게으름을 접고 평소보다 열심히 뛰도록 해요.

92年生 새로운 도전보다는 지금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선 과제일 것입니다.

04年生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둬서 자신의 몫을 챙기는 것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가까운 사람들부터 착실하게 챙기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이 됩니다.

57年生 친한 사람의 일이라고 해서 뒤로 미루거나 안일하게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69年生 장래를 내다보지 못하고 눈앞의 이익만 추구하면 앞날의 희망이 없을 것입니다.

81年生 급하게 먹는 떡은 체하기 쉬우니 차근하게 잘 살펴보고 행하는 것이 이로워요.

93年生 오늘의 경쟁은 채찍질이 되니 급해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아요.

05年生 오늘은 누군가의 조언은 참고하되, 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해도 괜찮습니다.

 

개띠

46年生 본인의 생각보다는 주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여 들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58年生 돈바람이 부는 방향을 잘 보고 일을 처리하게 되면 많은 이익을 낼 것입니다.

70年生 본인의 주변에 소란이 일어나지 않도록 많은 신경을 써야 할 시기입니다.

82年生 계획했던 일이 있다면 조력자의 도움도 받게 되고 실리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94年生 지출을 줄이고 싶다면 계획 없는 외출은 자제하고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스스로 변명하면 오히려 그것이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인정하도록 해요.

 

돼지띠

47年生 기력을 찾기 위해 마음을 편안히 갖고 근심 걱정을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우유부단하지 말고 기회에 맞는 선택을 해야 반드시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71年生 사소한 일로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보고 진행해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고기를 잡고 나면 통발을 잊어버린다고 고마움을 잊어버리지 말아야 합니다.

95年生 마음에 두고 있었던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자신을 나타내야 유리합니다.

07年生 오늘은 역지사지라는 단어처럼 상대방의 입장에 대해서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