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실력을 과신하는 행동은 도움이 되지 않고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주의해 보세요.

48年生 사업적으로 괜찮은 제안이 들어와도 신중하게 생각해 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60年生 기분 좋은 일이 들어오고 있으니 많이 움직일수록 기쁨이 늘어날 것입니다.

72年生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오늘은 뭘 하든 사전에 겁먹고 시도도 해보지 않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96年生 최근 마음에 들어온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다가가 보는 것이 좋아요.

08年生 오늘은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을 미루지 말고 해보기에 적절한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오늘 하루는 마음을 편안히 하고 몸에 좋은 음식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지금까지 노력하고 열심히 달려온 것이 헛되지 않았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61年生 뭐든 진행하기 좋은 날이니 주저하지 말고 노력하면 성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73年生 역경을 피하려고만 하지 말고 부딪쳐서 이겨내야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85年生 하는 일은 서두르지 말고 평소보다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주변에 편안한 기운이 맴도니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오늘은 희생을 감수해야 할 수도 있는 날로,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해야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그동안 억눌렀던 자신 감정이 폭발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50年生 건강운이 하락세이니 찬 기운의 음식이나 물건은 가까이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일이 무리가 된다고 생각이 들면 미련 없이 접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74年生 시작부터 꼼꼼하고 확실하게 처리하여 두 번 일하지 않도록 하는 게 중요합니다.

86年生 생각하고 있는 일을 꾸준히 노력하게 되면 목표에 가까워지게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애정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이성간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토끼띠

39年生 소소한 운동도 좋으니 움직여 땀을 흘리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51年生 해야 하는 일과 하고 싶은 일을 잘 생각해서 정리해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63年生 그동안 정성을 다해 진행해온 일에서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항상 주변 사람들을 보살피고 챙기는 모습은 본인의 가치를 높이게 될 것입니다.

87年生 오늘은 모임이나 그룹에서 원만한 대인 관계를 유지하려면 옷을 신경 써야 해요.

99年生 당당하고 떳떳한 모습을 보이지 못할 것이라면 차라리 나서지 않는 게 나아요.

 

용띠

40年生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때 상대의 말에 공감한다는 액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일이란 잘 풀릴 때도, 안 풀릴 때도 있으니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진 마세요.

64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더라도 무작정 지적하고 다그치지 않도록 해보세요.

76年生 이득과 손실이 함께 들어오게 될 수 있으며, 수입원이 다양해질 수 있습니다.

88年生 이리저리 휩쓸려 다니기 쉬운 날이니 스스로 안정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00年生 애정운이 들어왔다가 그냥 스쳐 지나갈 것 같으니 너무 마음 쓰지 않도록 해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스스로 마음에 드는 자기 자신을 만들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3年生 여유로움이 일의 성패를 결정짓는 열쇠가 될 것이니 느긋함을 가지도록 해요.

65年生 어려운 상황을 잘 대처함으로써 발전을 하게 되고 뿌듯함을 느낄 수 있어요.

77年生 소극적인 자세가 문제를 만들 수 있으니 자신의 의사를 정확히 표현해야 해요.

89年生 열정과 의욕이 넘치니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일에 도전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01年生 현실과 괴리가 생길 수 있으니 현실에 집중하여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마음이 흔들리고 불안하니 먼저 안정을 찾는 명상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큰 성과를 내지 못했던 일이 성과를 보이고 경제적인 면도 호전될 수 있습니다.

66年生 그동안 갈피를 잡지 못했던 일이 있다면 오늘 확실히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불리한 상황에 놓였어도 마음을 굳게 먹으면 능히 해결해 나갈 수 있을 겁니다.

90年生 돋보이고 싶다면 조용히 말없이 있어야 오히려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입니다.

02年生 지금은 의지가 충만한 시기이니 전념을 해야 성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너무 편하게 대하지 말고 최소한의 예를 지켜야 해요.

55年生 오늘은 뭘 하든 가장 먼저 마음을 안정시켜서 실수를 줄이는 것이 우선입니다.

67年生 체력이 소진되어 쉽게 피로감을 느끼게 될 수 있으니 휴식을 취하도록 해보세요.

79年生 도움의 손길이 부족하고 혼자 힘으로 마무리 짓기에 무리라고 느껴질 수 있어요.

91年生 아늑한 분위기가 친밀감을 끌어올려 이성에게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03年生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폭넓은 학문을 쌓아 나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무리한 일정 때문에 감기몸살 등 약한 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마음에 평화와 여유로움이 생기니 생각도 긍정적인 마인드가 흐르는 날입니다.

68年生 주변 사람들을 너무 의식하여 쓰지 않아도 될 돈을 지출하게 되는 날입니다.

80年生 주어진 일들이 힘들다고 느껴져도 끝까지 마무리하는 책임감을 보이도록 해요.

92年生 나이가 많은 손윗사람을 만나게 되면 많은 정보와 지식을 얻게 될 수 있어요.

04年生 본인의 일은 스스로 해결한다는 생각으로 일을 해 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여유를 부리다가 큰 실수를 저지를 수 있으니 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오늘은 갑자기 잡힌 모임이나 사람들과 만남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사소하고 쉬운 일이라고 너무 만만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81年生 남들에게 상처를 주게 될 수 있으니 특별히 언행에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이별과 새로운 만남이 공존하는 날이니 상대와 깊은 대화를 나눠 보기 좋아요.

05年生 오늘은 남의 즐거움과 행복을 시기 질투하지 말고 같이 즐기도록 해보세요.

 

개띠

46年生 일들이 수월하게 풀리니 의욕이 생기고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속이 타고 힘들더라도 이 고비만 넘기게 되면 좋은 쪽으로 흐르게 될 것입니다.

70年生 지금은 믿음직하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 믿음을 쌓아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2年生 어수선한 분위기에 쏠리지 말고 자신의 본분을 충실히 이행하는 것이 중요해요.

94年生 오늘은 혼자 있으면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힐 수 있으니 사람을 만나야 해요.

06年生 지금 가장 필요한 것은 용기, 본인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요.

 

돼지띠

47年生 사람들과 대화가 유난히 힘드니 외출을 삼가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앞서서 고민을 해봤자 해결될 문제는 아니니 미리 고민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1年生 생각이 옳다고 생각이 들어도 한발 양보하여 타협점을 찾는 자세가 좋습니다.

83年生 여러 분야에 힘을 분산시키지 말고 한 분야에 집중시키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5年生 연애운이 매우 좋으니 관심을 가져온 이성과 약속을 잡아도 괜찮은 날입니다.

07年生 오늘은 급한 것이 없으니 천천히 하는 것이 좋고, 미래를 계획하기에 유리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