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감이 좋다고 해도 여러 사람의 의견을 수립하여 장기적인 안목으로 봐야 합니다.

48年生 모두에게 활기찬 목소리와 미소를 전하면 즐거움이 배가 되는 날이 될 수 있어요.

60年生 노력한 성과가 나타나서 인정을 받게 되니 뿌듯한 마음과 보람찰 수 있습니다.

72年生 미혼자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봐도 좋아요.

84年生 가까이 지냈던 동료와 아직 앙금이 남아 있다면 화해를 시도하기 좋은 날입니다.

96年生 안일한 생각을 가지고 오늘 해야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때를 기다려야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별다른 이유 없이 마음이 급해질 수 있으니 뭐든지 천천히 해야 합니다.

49年生 입장만 고집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이나 조언을 듣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1年生 오늘 같은 날에 후회나 상처를 받지 않으려면 일보 물러서는 게 유리할 것입니다.

73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의 성과가 빠르게 눈앞에 나타나니 만족감을 느껴질 수 있어요.

85年生 시행착오 없이 결과물을 얻기가 쉽지 않으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야 해요.

97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좋아하는 감정을 전하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수 있어요.

09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더 진지하고 냉정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잘 안 풀릴 수도 있으니 당장 오늘의 감정으로 불편해할 필요는 없어요.

50年生 결정을 내린 것은 번복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주변 의견에 귀 기울여야 좋아요.

62年生 오늘은 어려운 일이 닥치더라도 책임감 있게 거뜬히 해결해 낼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어렵다고 일을 미루지 말고 자신 있게 부딪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혼자서 처리할 수 있는 일도 윗사람에게 한 번 더 확인하고 시행하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토끼띠

39年生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건강을 위해서 지금부터라도 걷기운동부터 시작해 보세요.

51年生 오늘은 꿋꿋하게 자리를 지켜온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63年生 하나씩 해결해야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으니 지나친 욕심은 내려놓는 게 유리해요.

75年生 잘 풀리는 날이니 그동안 생각하고 관심 가졌던 일을 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87年生 동료들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꾸준히 실력과 경쟁력을 키워 두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상대가 자신 주변에 갑작스레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사람들과 어울려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를 나누면 가까워질 수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하루를 일찍 시작한다면 평범하고 무난한 날이 될 것입니다.

64年生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되니 조급한 마음을 내려놓고 중심을 잡아가야 합니다.

76年生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는 건 좋으나 준비가 덜 된 상태에서 무모하게 뛰어들지 마요.

88年生 오늘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발걸음을 재촉해야 하는 하루일 것입니다.

00年生 그동안 참고 감추고 있었던 생각과 감정이 겉으로 드러나게 될 수 있습니다.

 

뱀띠

41年生 무엇보다 건강에 유념하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는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해요.

53年生 순리대로 일을 추진해 간다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자연스레 흘러가게 될 겁니다.

65年生 사소한 일부터 실천해가면 조금 큰 일이 다가와도 무리 없이 이행할 수 있어요.

77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있다면 혼자 하려고 하지 말고 도움을 받아 함께 해보세요.

89年生 오늘은 누군가의 지시를 받아 움직이는 것보다는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의욕이 넘치고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보이니 모든 일에 자신감 넘칠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지금은 낡은 물건들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54年生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즐겁고 흥겹게 일을 하게 되면 작업 능률이 상승합니다.

66年生 그동안에 머리 아프게 했던 복잡한 일들을 뜻밖의 귀인을 만나 해결될 수 있어요.

78年生 해야 할 일들을 자꾸 미루거나 다른 사람에게 떠넘기지 말아야 하는 하루입니다.

90年生 오늘은 뭐든, 어떤 상황이든 빠르게 인정하고 수습하려는 자세를 보여야 합니다.

02年生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는 현실에 전념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평범함 속에서 지루함을 느끼게 되니 기분 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5年生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현실에 만족하고 자신의 것을 지켜나가는 것이 유리해요.

67年生 무리한 확장이나 외연을 넓히는 일은 자제하고 내실을 다지는 것이 좋습니다.

79年生 저조했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올려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91年生 상대와 대화가 잘 통하니 갑자기 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될 수 있겠습니다.

03年生 집중력이 생겨 공부에 몰두할 수 있고 친구들과 우정을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과한 욕심을 버리고 세상을 바라보면 보이지 않던 것들이 보일 것입니다.

56年生 오늘은 오해의 소지가 있는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한 날입니다.

68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이 하자는 대로 따라주는 것이 본인에게도 좋습니다.

80年生 상황에 따라 과감함과 신중함의 선택 기로에서 갈등하게 될 수 있습니다.

92年生 가까운 사람에게 해 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먼저 알아서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불안감이 생긴다면 친한 친구들과 많은 대화를 가져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닭띠

4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싶다면 베풀 줄 아는 마음을 가지고 실천해야 해요.

57年生 돈을 쫓아다니는 사람보다는 돈을 잘 활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준비 안 된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면 여러 가지 일들을 그르치게 되니 조심해요.

81年生 쓸데없는 고집이나 만용을 부리게 되면 진퇴양난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해요.

93年生 오늘은 다소 엉뚱한 생각과 아이디어에 살이 붙어 이득을 볼 수 있겠습니다.

05年生 오전 시간대에 운이 좋지 않으나 시간이 흐를수록 운이 좋아지는 하루입니다.

 

개띠

46年生 비정상적으로 하는 것보다 약간의 시간이 더 소요되더라도 바르게 처리해야 해요.

58年生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해서 일 처리하는 노련미를 보여 주는 것도 좋습니다.

70年生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의무를 맡으니 막연하게 중압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82年生 수동적으로 행동하는 것보다 능동적으로 행동을 할 때 많은 기회가 있을 겁니다.

94年生 본인이 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면 실력을 쌓는데, 힘을 다하는 게 좋아요.

06年生 오늘은 소소한 변화가 많이 일어나는 하루로 마음이 들뜰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긴 안목을 가지고 일을 추진해 나가야 좋은 성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59年生 뭐든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꼼꼼히 확인하고 실천해야 실수하는 일이 적어요.

71年生 본인이 노력한다면 모든 일이 분명해지고,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는 날이네요.

83年生 오지랖을 부려 쓸데없는 오해를 받거나 황당한 일에 휘말리지 않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유난히 이성들에게 주목을 받으니 외모와 의상에 신경이 쓰이는 날이 될 수 있어요.

07年生 노력한 성과만큼 받게 되는 날이니 막연하게 기다리고 있지만 마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