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처리하든 개인적인 감정을 배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48年生 오늘은 먼저 다가가서 말을 건네는 작은 친절을 베푸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60年生 재물에서는 직접 관리할 수 없는 것은 정리하거나 매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2年生 오늘은 선배나 윗사람과의 유대 관계를 돈독히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84年生 주변 상황만 살피지 말고 자신이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실천하는 게 좋아요.

96年生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고 싶다면 외적인 부분에 신경 써 보세요.

08年生 오늘 하루는 이곳저곳, 이런저런 사람에게 도움의 손길을 구해야 할 겁니다.

 

소띠

37年生 평소와 달리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듬뿍 상승할 수 있어요.

49年生 한번 뱉은 말은 다시 돌이킬 수 없으니 지킬 수 있는 말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손실이 우려되는 날이니 잘 모르는 사람과는 너무 가까이하지 않도록 해요.

73年生 오늘은 중압감보다 약간 가벼운 마음으로 일을 진행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5年生 오늘은 뭐든 꼭 이루어 내겠다는 자신감과 각오를 다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97年生 실패도 경험이 될 수 있으니 자신을 위한 일이라면 무엇이든지 시도해 보세요.

09年生 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될 문제를 걱정하거나, 일을 크게 만들지 않도록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행운의 주사위는 이미 던져졌으니 이제는 결과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50年生 오늘은 바쁘게 일한 만큼 기대 이상의 성과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62年生 마음은 넓게 가지고 눈높이는 낮추고, 사람들과 잘 지내려고 노력해 보세요.

74年生 하는 것만큼 보상이 따라오지 않아도 실망하지 말고 꾸준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86年生 계획에 없던 엉뚱한 생각이나 뚝심이 예상외로 좋은 방향으로 이끌 수 있어요.

98年生 성과가 다소 저조하다고 생각이 들더라도 희망을 버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전반적으로 몸이 무겁다고 느껴지면 미리 건강 체크를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오늘은 땀을 흠뻑 흘리도록 많이 활동하여 에너지를 소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3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즐거운 일이 생겨나고 많은 성과가 나타날 수 있어요.

75年生 오늘은 매매에 있어서 때가 좋으니 지금 성사가 이루어지면 이득이 있을 겁니다.

87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일을 수행한다면 분명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뭔가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꼭 하도록 해요.

 

용띠

40年生 좋은 말이라도 계속해서 들으면 불편하게 되는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때 혼자 판단하지 말고 친한 사람과 상의하도록 해요.

64年生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작은 약속이라도 철저하게 지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76年生 지금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한번 저질러 보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오늘은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금전이 상승하게 될 수 있습니다.

00年生 오늘은 도중에 휴식을 취하지 않아도 평소보다 힘과 의욕이 솟아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행동반경을 넓혀서 조금 먼 거리까지 걷기 운동을 해 보는 게 좋아요.

53年生 혼자서 일하는 것보다 여럿이 힘을 합해, 일하는 것이 이득을 더 얻을 수 있어요.

65年生 오늘은 남의 일에 나서지 말고 주어진 일에 충실하게 임하는 것이 현명해요.

77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려 한다면 철저하게 준비하고 검토하여 시작하는 게 좋아요.

89年生 오늘은 지금은 자꾸 애쓰려 하기보다는 시간을 두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을 의식하지 말고 자유롭게 활동을 해 보는 것이 유리해요.

 

말띠

42年生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행동하는 게 가장 중요한 날입니다.

54年生 오늘 꼭 해야 하는 일에 우선순위를 정하여 순서대로 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한 번에 너무 큰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생각했던 것보다 성과를 얻지 못해요.

78年生 중요한 안건은 급하게 결정하면 후회할 수 있으니 많이 신중하게 생각해야 해요.

90年生 결실의 운이 다가오고 있으니 반드시 애쓴 보람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02年生 가야 할 길은 멀고 많이 남아 있으니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가야 해요.

 

양띠

43年生 오늘은 혼자 조용히 지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돈을 아낄 수 있을 것입니다.

55年生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결과가 나오더라도 너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도록 해요.

67年生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고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다음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오늘 우연한 곳에서 돈을 줍거나, 사람을 만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91年生 싱글이라면 자신과 조금은 다른 스타일의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최근에 힘든 일이 있었다면 지금부터 서서히 자신감을 회복해 나가도록 해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안 될 땐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56年生 오늘은 답답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원한 돌파구를 찾을 수 있어요.

68年生 조금 부족하고 힘들어도 인내할 줄 알아야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80年生 오늘은 운이 좋지 않으니 즉흥적이나 충동적인 선택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92年生 취미가 겹치는 사람과 인연을 깊게 만들어 가는 것이 좋게 작용할 것입니다.

04年生 장래를 위해 계획을 세워서 새로운 마음으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혼자 시간을 보내지 말고 사람들과 자주 만나 대화를 나누면 좋을 것입니다.

57年生 문제가 될 만한 일은 처음부터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69年生 본인이 뭔가를 열심히 하는데, 주변에서 방해꾼이 생겨날 운세입니다.

81年生 그동안 정체되었던 일들이 비로소 풀릴 기미가 보이고 고민을 해소할 수 있어요.

93年生 문제가 생긴다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빨리 문제 해결을 위해 움직여야 합니다.

05年生 주변에서 당신을 관심 있게 지켜본 사람에게 더 많은 호감을 살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귀인의 도움으로 잘 풀려나가니 아무런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58年生 지금까지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상태였으나 조금씩 회복될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지난날의 실패를 잊고 미래를 생각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는 게 좋겠습니다.

82年生 다가올 미래를 위해서 지금은 부족한 부분을 빨리 배워 두는 것이 도움이 돼요.

94年生 새롭게 주어진 일이나 업무는 새로 배우고 경험한다는 태도로 대하는 게 좋아요.

06年生 오늘은 주변 풍경을 보면서 돌아다니면 저절로 운이 상승하는 하루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뭐든 먼저 본인의 일을 처리하고 일의 경중을 따져 도와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59年生 풀리지 않는 일을 억지로 해결하려 하지 말고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조언을 무시하고 자신의 고집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83年生 욱하는 성질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하는 날입니다.

95年生 두 가지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기에는 불리하니 득이 되는 한 가지 일만 하세요.

07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이 있는 곳에 가야 한다면 말을 아끼는 것이 현명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