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상황이 빠르게 돌아갈 수 있으니 분위기에 맞춰 따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오늘은 어떠한 유혹도 뿌리칠 줄 알아야 손실을 보지 않고 넘어갈 수 있어요.

60年生 막혀있던 일들을 힘들게 해결하고 나니 지금부터 행복을 느낄 수 있겠어요.

72年生 오늘은 강한 자신감과 용기를 가질수록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땀 흘려 실력을 쌓아왔다면 눈에 띄는 발전과 함께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어요.

96年生 실수했다고 생각이 들면 바로 사과하는 것이 관계를 악화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08年生 육체적으로는 피로를 느낄 수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괜찮아질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지금 본인의 상태를 냉철하게 판단하여 행동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49年生 일이 풀리지 않으면 문제점이 무엇인지 의논해서 빠른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61年生 약간 무리가 된다고 생각돼도 과감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73年生 계획을 함께 실행하고 도움을 주는 조력자를 만나 일사천리로 진행될 수 있어요.

85年生 오늘은 촉이 좋게 발동하는 날로, 예상했던 것들이 딱 맞아떨어질 수 있어요.

97年生 오늘 도화가 발동하니 다른 이성에게 쉽게 마음이 흔들리게 될 수 있습니다.

09年生 오늘은 기대치를 낮추면 너그럽고 무탈한 하루가 흘러갈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계획을 세우고 계획대로 추진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게 되니 본인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날입니다.

62年生 잔 술수를 부리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정도로 나가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4年生 일을 주저하지 않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면 지지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86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선배에게 조언을 들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8年生 싱글이라면 믿을 수 있는 선배를 통해서 소개받는 자리를 만드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실에 충실하여 바삐 움직이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51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에 눈을 돌리지 말고 하던 일에 심혈을 기울이는 게 좋습니다.

63年生 상대에 대해 고정 관념을 버리고 보면 보지 못했던 것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75年生 좋은 기운이 잠시 정체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일을 해 나가는 게 좋아요.

87年生 묵묵히 일을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남의 의견에 힘을 실어주는 것도 좋아요.

99年生 친한 사람과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시간을 내어서 만나도록 해보세요.

 

용띠

40年生 팔랑귀처럼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잡고 꾸준히 밀고 가면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52年生 오늘은 이도 저도 아닌 어정쩡한 태도에서 벗어나 확실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64年生 마음이 허전하다면 토끼띠 지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 보는 것도 좋습니다.

76年生 실패했다고 일을 미루다 보면 기회가 없을 수 있으니 계속해서 나서 보세요.

88年生 조급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일이 더욱 지연될 수 있으니 천천히 기다려 보세요.

00年生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실수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약간의 주의가 필요해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자중하면서 지내야 문제없이 조용히 흘러갈 것입니다.

53年生 한 가지 뜻을 세워놓고 그 마음이 변하지 않으니 반드시 뜻을 이룰 수 있습니다.

65年生 목표를 높이 잡아야 이루어지는 것이 많겠지만 쉽게 지칠 수 있으니 주의해요.

77年生 지출이 과해지기 쉬운 날이니 절제할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89年生 뜬구름 잡는 생각만 하지 말고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01年生 센스가 연애에서 빛을 발휘하니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

42年生 가정에 다소 요란한 소리가 나더라도 의미를 두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54年生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이 전부가 아닐 테니 너무 과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보람이 크고, 돈이 두둑해질 수 있습니다.

78年生 주위의 말만 듣고 결정하지 말고 주변 상황과 시장성을 따져보고 결정해 보세요.

90年生 자신이 맡은 임무는 반드시 해내겠다는 의지와 결의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02年生 약간의 어려움이 있어도 적극적인 자세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는 것이 좋아요.

 

양띠

43年生 다운되어 있는데 억지로 컨디션을 끌어 올리려고 힘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오늘은 성과를 내세우지 말고 겸손하게 되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67年生 금전을 크게 움직이는 것보다는 세밀하게 움직이면서 상황을 지켜보도록 해요.

79年生 개인적인 욕심을 버리고 공동의식을 고취하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보세요.

91年生 마음을 불편하게 하는 사람에게는 당당하게 불만을 얘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이루겠다는 생각을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노력은 했으나 결과를 얻기가 쉽지 않은 날이니 실망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56年生 사람들을 설득하는 일이나 대인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신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68年生 중요한 일을 추진하고 있다면 어려움이 있어도 뒷심을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80年生 문제가 생겨도 당황하지 않고 깔끔하게 해결하게 되면 좋은 평판이 날 것입니다.

92年生 조화를 이루는 날이니 짝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선보일 기회가 왔을 때 머뭇거리지 말고 보여줘야 이름이 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내실을 다지는 것이 유리한 것이니 새로운 것을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오늘은 친구들과의 의리도 좋지만, 가족을 먼저 생각할 때입니다.

69年生 경계하고 쉽게 얻고자 하는 마음은 버리고 분수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81年生 오늘은 운이 좋으니 과감하게 결단하여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도 괜찮은 날입니다.

93年生 만남의 인연이 강하게 들어오니 오늘 만나면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05年生 오늘은 속내를 보이게 된다면 크게 이용당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개띠

46年生 남들을 너무 믿지 못하는 것도 병과 같으니 되도록 믿고 살아가는 게 좋습니다.

58年生 하는 일마다 매번 좋은 결과를 거두지 못하더라도 실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변화도 좋지만, 기존의 것을 먼저 충실히 익히고 책임감 있게 처리해 보세요.

82年生 무엇을 진행하든 본인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진행해야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94年生 지금 상황에 만족하기 말고 자신의 실력을 더 쌓아가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06年生 오늘은 서류나 문서 등 꼼꼼하게 살펴보고 행동해야 손해가 없겠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동반자의 건강을 챙기면서 자신도 점검받아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59年生 오늘은 강강약약, 강한 자에겐 강하게 약한 자에겐 인정을 베풀어 보세요.

71年生 성공하고자 하는 마음이 크고 자신감이 넘치는 날이니 부지런히 움직여 봐요.

83年生 중요한 일이나 안건을 결정해야 한다면, 단호한 태도를 보여야 할 것입니다.

95年生 오늘은 특별한 상대를 만나게 될 확률이 높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나가도록 해요.

07年生 많은 사람 사이에서 눈치껏, 분위기에 맞춰 묻어가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