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은 깊이 생각한 뒤 상대를 따른다면 즐거운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48年生 급하다고 서두르면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불필요한 돈이 지출될 수 있습니다.

60年生 금전의 흐름이 상승하길 바란다면 가지고 있지만 말고 쓸 줄도 알아야 합니다.

72年生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추진해 나간다면 좋은 결과를 이루고 인정을 받을 수 있어요.

84年生 차분하게 자신을 돌아보며 내일을 위해 심기일전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싱글에게는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이상형이 가까이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08年生 금전운이 약간 하락세를 타고 있으니 몸을 사려야 손실을 막을 수 있겠습니다.

 

소띠

37年生 별다른 문제 없이 평화로운 날이니 몸과 마음에 여유가 생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중도를 지키고 행동하기는 쉽지 않겠지만 마음의 안정은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61年生 감기로 고생할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 신경 쓰고 빠른 대처가 필요합니다.

73年生 서두르지 말고 타인과 더불어 윈윈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 보도록 해요.

85年生 오늘은 약속 때문에 큰 계획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겠어요.

97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니 상대에게 마음을 열고 다가가 고백해 봐도 좋겠습니다.

09年生 오늘은 사소한 것에 목숨 걸다가 친구를 잃을 수 있으니 양보하도록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마음을 너그럽게 가지고 일이나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0年生 재물을 잃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이 유혹하는 말에 속아 넘어가지 마세요.

62年生 어려운 상황에 부딪히게 되나 본인의 의지로 충분히 극복할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작은 성공으로 너무 자만하거나 거만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86年生 주어진 일을 요령이나 꾀를 부리지 말고 원칙에 따라 대처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본분을 망각하거나 괜한 욕심이 생겨서 도리에 어긋나는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해요.

 

토끼띠

39年生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처리해 나가야 해요.

51年生 말이나 행동은 되도록 상대에게 불쾌한 기분이 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위기도 기회로 변화시킬 수 있는 역량과 투지를 보여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75年生 주위의 말만 듣고 생각했던 일보다 크게 벌리거나 버겁게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

87年生 잔꾀나 요령으로 쉽고 편한 길을 택하는 것보다 정도로 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99年生 만나고 있는 사람과 다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되도록 자존심을 건드리지 마세요.

 

용띠

40年生 오늘은 만남의 운이 좋으니 우연한 계기로 반가운 사람을 마주칠 수 있습니다.

52年生 무엇이든지 적당히 욕심을 내고 물러서서 양보할 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64年生 예민함이 우려되는 날이니 까다롭게 굴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76年生 본인 힘으로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면 순응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88年生 소중한 사람에게 오늘만큼은 물질적인 것으로 보상을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00年生 자신 있게 데이트를 리드하면 상대에게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일을 핑계로 운동을 미루지 말고 건강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입니다.

53年生 일에서는 길함이 보이지만 대인관계에서는 조심하고 경계해야 하는 날입니다.

65年生 오늘은 직접 보거나 듣지 않은 것은 절대로 쉽게 믿으면 안 되겠습니다.

77年生 어려운 상황에서도 굳건하게 마음을 먹으면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어요.

89年生 오늘은 남과 마음을 나누기보다는 본인의 영역을 청소하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01年生 늦게 핀 꽃이 싱싱함이 오래가듯 급하게 시작한 것은 번뇌만 만들 수도 있어요.

 

말띠

42年生 우울한 기분이 든다면 감정을 밖으로 드러내서 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막혀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마음이 가벼워지고 의욕이 다시 생길 수 있어요.

66年生 새롭게 시작한 일은 약간 이익은 볼 수 있으나 큰 것을 기대하기는 일러요.

78年生 열심히 뛰어다녀봐도 도와주는 이 없이 혼자서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할 수 있어요.

90年生 오늘은 이것저것 두드려 보고 시도해 보면 뜻밖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오늘은 모든 것이 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유리합니다.

 

양띠

43年生 자연스럽게 진행되어가니 몸과 마음이 가뿐하고 걱정 없이 보낼 수 있겠네요.

55年生 가을에 황금 들판에서 수확하는 형상이니 재물이 스스로 굴러들어 오고 있어요.

67年生 새로운 일을 추진하면 오늘은 무슨 일이든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79年生 오늘따라 타인과의 소통이 유난히 힘들다 느낄 수 있으니 외출을 삼가는 게 좋아요.

91年生 해낼 수 있다는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천천히 일을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공부할 때는 차근차근, 한 계단 한 계단 올라가듯이 해 나가는 게 좋을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가족이든 동료든 말을 아끼고 부드러운 태도로 상대를 대하도록 하세요.

56年生 과유불급이란 말처럼 적당할 때는 잠시 내려놓는 것도 필요할 것입니다.

68年生 오늘은 이상하게 누군가에게 앙탈을 부리고 싶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오늘은 본인을 위해 스스로 개그맨/개그우먼이 되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2年生 차질이 생겨 일이 지연되더라도 당황하거나 조급하게 행동하지 않는 게 좋아요.

04年生 자신이 닦고 익힌 것을 최대한 발휘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그냥 일보다는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이나 취미 생활에 시간을 할애해 보세요.

57年生 갑자기 어부지리로 불로소득의 기회가 생기고 뜻밖의 것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69年生 친구가 주최하는 모임에서 멋진 사람을 만나거나 도움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81年生 평소처럼 하던 일을 하면서 자리를 지키고 때를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의욕을 자제하고 일해야만 많은 실수나 불량한 것을 막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05年生 오늘은 가족이든 친구든 돈거래를 할 때는 심사숙고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지금은 매매와 투자에 있어서 절대 좋은 시기가 아니니 기다려야 합니다.

58年生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는 가운데 또 다른 고민거리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70年生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본인의 의지대로 나아가는 자세가 필요하겠어요.

82年生 급한 마음이 들더라고 서두르지 말고 계획 세운 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오늘은 내숭을 떨지 말고 마음에서 느끼는 감정을 그대로 나타내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의욕이 앞선다고 다 잘 되는 것은 아니니 다시 한번 생각하는 게 필요합니다.

 

돼지띠

47年生 평소 잘 해왔던 것들이 이상하게 꼬이게 될 수 있으나 금방 해결될 수 있어요.

59年生 어려움을 만나더라도 자신의 강한 의지와 센스있는 대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71年生 오늘은 경쟁이나 승부에서부터 한 발 빼고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좋겠네요.

83年生 오늘은 계획을 잘 세우고 시간을 쪼개서 일을 처리해야 무리가 없을 것입니다.

95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아 자신에게 호감을 느끼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을 수 있어요.

07年生 금전의 기운이 떨어지고 있으니 지갑을 열 때는 한 번 더 생각해 보도록 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