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건강에 유념하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일에 일희일비하지 않는 게 중요해요.

48年生 무리해서 하기보다 체력이 감당해 낼 수 있을 정도로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긴장의 고삐를 늦추지 말고 힘차게 전진해야 유리해요.

72年生 자기중심적인 사고로 비난을 받을 수 있으니 이기심을 내려놓도록 해보세요.

84年生 무심하게 넘기지 말고 상대를 입장을 먼저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을 가져봐요.

96年生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앞으로 나갈 방향에 관심을 기울여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08年生 자신의 의지와는 다르게 벌여놓은 일들이 많아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

37年生 컨디션이 매우 좋으니 무엇이든지 시도해 보고 싶은 의욕이 생길 수 있습니다.

49年生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여 유대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어 보기 좋습니다.

61年生 스트레스 지수는 높으나 일과 관련한 성취도와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중요한 안건을 결재받아야 하는 일이 있다면 오늘이 가장 적기인 날이겠습니다.

85年生 오전에 힘든 고비가 있을 수 있으나 오후에 들어가면 조금씩 나아질 수 있어요.

97年生 연애운이 매우 좋은 날이니 눈빛 교환만으로도 마음이 잘 통하게 될 수 있어요.

09年生 오늘은 모처럼 만족스러운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오늘은 자기 소신껏 표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0年生 빠르게 일을 처리하는 것보다는 조금 느리더라도 꼼꼼하게 처리하는 게 유리해요.

62年生 순간적으로 감정이 폭발할 수 있으니 마음의 화를 다스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74年生 뭐든 수월하게 이루어지니 약간은 자만심에 취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86年生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아야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주장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98年生 상대와 관계가 소원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예매한 태도를 보이지 마세요.

 

토끼띠

39年生 재차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처음부터 꼼꼼하고 세밀하게 하는 것이 좋아요.

51年生 현실에서 벗어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기에 길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63年生 마음에 들지 않아도 얼굴에 나타내지 말고 그냥 넘어가 주는 배포를 보여주세요.

75年生 부정적으로 바라보지 말고 긍정적으로 바라봐야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어요.

87年生 남을 너무 믿는 자세보다는 약간의 경계심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필요해요.

99年生 실수했던 일이 떠올라도 기죽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나가도록 해요.

 

용띠

40年生 지겹고 힘들게 느껴지면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 찾아보기에 운이 좋습니다.

52年生 화려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목표라도 세워 도전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해요.

64年生 오늘은 외부 일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부 일에 실속을 다져야 하는 하루입니다.

76年生 화를 부를 수 있으니 너무 크게 목표를 세우거나 앞서 나가려고 하지는 마세요.

88年生 모자라거나 부족한 부분을 반복적으로 연습하여 숙달시켜 놓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애정운이 저점으로 향하고 있으니 고백은 다음으로 연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

41年生 노파심으로 미리 걱정하지 않아도 될 만큼 좋은 운이 맴돌고 있는 하루입니다.

53年生 답답하게 느껴져도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막혀있던 일이 조금씩 풀릴 수 있어요.

65年生 일에만 몰두하여 주변 사람에게 소홀히 대하지 않도록 중간중간 신경 써 보세요.

77年生 오늘은 어디서 만난 줄도 모르는 사람이 내 귀인이 되어줄 하루입니다.

89年生 싱글이면 혼자 쓸쓸하게 지낸 시간을 청산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01年生 자신의 몸을 바쁘게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기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우연히 옛 친구를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이니 외출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4年生 약속이 있으면 참석하여 사람들과 어울리게 되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어요.

66年生 일할 때는 다른 사람 입장에서 좋고 나쁨을 판단해야 뒤탈이 없을 것입니다.

78年生 결과를 논하기 빠르지만, 꾸준히 땀 흘려서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90年生 일이든 사랑이든 배려하는 마음을 보이면 해결의 기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02年生 끼를 살려 꾸준히 노력하면 그 방면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오늘은 함부로 나서면 실수로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55年生 이득이 발생한다고 생각하는 투자에 눈을 돌리지 말고 현상 유지에 힘써야 해요.

67年生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말고 한 가지 일에만 매달려야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79年生 처음에는 꼬였어도 끝으로 갈수록 일이 술술 잘 풀려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91年生 이전과 다른 분위기가 나게끔 새롭게 스타일을 바꿔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03年生 공부에만 집중하지 말고 건강에도 신경을 써서 수시로 점검을 하는 게 중요해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오후가 되면서 조금씩 운이 열릴 수 있고 긍정의 힘을 받을 수 있어요.

56年生 본인이 얼마만큼 노력하고 있는지를 돌아봐야 발전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책임감과 의지력이 강해지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이뤄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일이 어려운 상황이라고 생각했는데 별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좋은 관계로 이어질 수도 있으니 그 사람과 로맨틱한 만남을 유지해 보세요.

04年生 긍정의 마음을 활짝 열고 뭐라도 시작해야 하는 시기가 다가오고 있네요.

 

닭띠

45年生 평소에 눈여겨 두었던 물건이나 음식이 있다면 오늘 얻을 수 있겠습니다.

57年生 좋은 기회를 맞아 자신 생각대로 밀고 나가면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일로 만난 사람과 이야기가 굉장히 잘 통하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겠어요.

81年生 오늘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생각 이상으로 일이 빨리 진행될 것입니다.

93年生 싱글이라면 주변 사람에게 너무 냉정하게 대하는 모습부터 고치는 게 좋겠어요.

05年生 오늘은 여유를 부리다가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 있으니 긴장해야겠습니다.

 

개띠

46年生 말 한마디에 내 편이었던 사람이 등을 돌릴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58年生 오늘은 많은 생각과 결정이 필요한 날이 될 수 있고,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어요.

70年生 오늘 필요한 것은 용기와 자신감, 본인 스스로 과소평가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82年生 크게 목표를 세우는 것보다는 작은 목표를 세우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94年生 연애운이 좋지 않으니 누군가를 만나는 것보다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게 좋아요.

06年生 우연한 인연의 도움으로 머릿속으로만 계획하던 일들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돼지띠

47年生 평소보다 자신감이 강해지고 타인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가 예상됩니다.

59年生 주식이나 투자에 좋은 기운이 일어나니 투자하기에 행운이 따라 줄 수 있어요.

71年生 힘든 일이 있으면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스스로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더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오늘은 패기와 끈기가 성패를 좌우할 수 있고, 본인을 소중하게 대해야 해요.

07年生 시험을 잘 치르거나 합격, 수상 등의 명예로운 일들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