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주변 사람들을 설득하거나 대인 관계와 관련된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게 좋습니다.

48年生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의 일에 대하여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입니다.

60年生 하던 일에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고 좋은 기운이 들어오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72年生 새롭게 일을 계획하는 것보다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일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이동운이 좋지 않은 날이니 운전이나 대중교통 이용을 멀리하는 게 좋아요.

96年生 오늘은 많이 생각하고 움직일수록 자신이 얻는 이익이 늘어날 수 있겠어요.

08年生 미리 짐작해서 생각하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면서 파악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소띠

37年生 사소한 것이라도 너무 쉽게 다른 사람과 약속을 남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49年生 오늘은 오래되고 낡은 것들은 버리고 새로운 것을 구매하기 적절한 날입니다.

61年生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적절한 시간과 적절한 기다림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73年生 오늘은 스스로 용기를 가질 수 있게끔 말 한마디를 건네보기 좋은 날입니다.

85年生 결과를 얻지 못하고 전전긍긍했던 일에서 좋은 성과를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97年生 연인 사이에 시비가 있을 수 있으니 서로 잘 풀어야 뒤탈이 없는 날입니다.

09年生 겉모습의 화려함보다는 실속있는 일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말보다 행동을 앞세워 성급하거나 조심성 없는 사람으로 보이지 않게 해요.

50年生 최대한 많은 사람과 대화를 나누고 뉴스를 살펴 정보를 수집하는 게 도움 돼요.

62年生 오늘은 뭐든 서두르면 경솔하다는 말을 듣게 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보세요.

74年生 장사가 잘된다고 무리하게 확장하지 말고 현재를 잘 유지해야 하는 운세입니다.

86年生 자신의 발전을 위해 지금부터 적극적으로 주변 인맥을 넓혀두는 것이 유리해요.

98年生 지금 하는 일에 대해서 조금 안다고 자만하지 말고 철저하게 준비를 해야 합니다.

 

토끼띠

39年生 친분을 유지하고 싶다면 오늘은 인색하게 구는 행동을 멀리하는 게 좋습니다.

51年生 뛰어난 실력이 알려지면서 자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날 수 있답니다.

63年生 뛰어난 실력이 알려지면서 자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날 수 있답니다.

7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와서 신경을 거스르는 말을 해도 참는 게 좋아요.

87年生 오늘은 머물러 있는 것보다 움직이고 변화를 주기에 더 유리한 하루입니다.

99年生 해결하기 쉽지 않은 일이 생기니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해 보세요.

 

용띠

40年生 배움에 망설이거나 부끄러워하지 말고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게 유리해요.

52年生 과거에 집착하기보다는 미래 지향적으로 진행할 때 행운이 따라올 수 있습니다.

64年生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무리하게 계획을 세우지 말고 시기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76年生 시작 전에 꼼꼼하게 살펴 자신에게 어떤 것이 득이 되나 살펴보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해도, 어디를 가도 다 이루고 환영을 받게 될 수 있어요.

00年生 장래를 위해 자신이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꼼꼼히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매사에 지나게 욕심을 부리지 말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생각한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도 쓸데없이 화를 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주어진 일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손실을 막고 실력을 기르는데 전념하는 게 좋아요.

77年生 부지런한 사람들과 만나서 많은 소통을 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9年生 오늘은 창의력보다는 집중력이 요구되는 일에 전념하면 능률이 올라가는 날입니다.

01年生 연애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니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형을 만날 수 있습니다.

 

말띠

42年生 쓸데없는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꼭 해야 하는 일만 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54年生 답답한 상황을 잘 참고 견디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찾아오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6年生 대인 관계에서 주변의 힘든 사람에게 온정을 베풀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78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안 된다는 말보다는 가능하다는 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오늘은 하나를 내주면 두 개를 얻을 수 있을 만큼 운이 상승세를 보이네요.

02年生 귀한 인생 스승을 만나 많은 가르침을 받고 힘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상대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자신에게도 변화와 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5年生 오늘은 하는 일들이 수월하게 풀리고 주위 사람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날입니다.

67年生 너무 빠른 변화는 시기에 맞지 않으니 좀 더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79年生 그동안 참고 있었던 일이나 좋아하는 일을 해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91年生 금전 손실을 막으려면 엉뚱한 일에 끼어들거나 남의 일에 관심을 두지 마세요.

03年生 하고자 하는 자세로 목표를 확고히 다지면 경제적으로 많은 것 얻을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실패했던 일을 경험 삼아 원하는 결과를 더 많이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56年生 피로의 누적으로 질병이 걱정되니 무리한 일정은 자제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68年生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여 주변 사람으로부터 부러움을 받을 수 있어요.

80年生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92年生 일이 힘들고 어렵더라도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깔끔하게 마무리를 짓도록 해요.

04年生 무슨 일이든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 날이랍니다.

 

닭띠

45年生 하루를 시작할 때 어떤 것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하면 운이 상승해요.

57年生 쉽게 생각했던 일에 난항이 예상되니 쉬운 일이라고 너무 자신하지 않도록 해요.

69年生 오늘은 지금 해야 하는 일을 잘 정리해 보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우선입니다.

81年生 어둡던 긴 터널을 지나서 새로운 날에 대한 기대와 희망이 가득할 수 있어요.

93年生 늘 변함이 없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패션에 변화를 주는 날이 되면 좋겠습니다.

05年生 단기간에 얕은 지식을 얻는 것보다 기초부터 탄탄한 지식을 쌓는 것이 유리해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오전에 좋은 운이 넘치지만, 야외 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현명해요.

58年生 여유를 가지고 지나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70年生 사람이 진국이라는 말을 듣고 좋은 평을 받으니 기분이 들뜨게 될 수 있어요.

82年生 행운의 신이 나팔 소리를 높이 부니 모든 것이 이루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사람들을 볼 때는 색안경을 쓰고 보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포기하지 말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한다면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주변에서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게 꼼꼼히 주위를 다시 한번 둘러보는 게 좋아요.

59年生 집착하지 말고 물 흘러가듯이 순리에 따르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게 좋아요.

71年生 다른 사람에게 의존할 생각 말고 스스로 마무리를 짓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83年生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해법일 수 있으니 정면으로 돌파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오늘은 상황 판단만 잘 해도 좋은 기운이 잔뜩 들어오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07年生 능력으로 승부를 보고 싶지만, 사람들은 능력 외의 것으로 평가하려는 듯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