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은 자존심이나 명예를 따지지 말고 실속을 챙기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48年生 머리를 쓰는 일보다 몸으로 하는 일이나 단순하게 반복적으로 하는 일이 좋아요.

60年生 일이 많으니 몸이 두 개라도 모자라겠지만 모두 처리하려는 태도를 보여야 해요.

72年生 힘겹더라도 마음을 다스려 사람들과 충돌하는 것은 피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무리한 사업의 확장이나 투자는 금물, 좋은 흐름이라고 자만해서는 안 됩니다.

96年生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이나 속이 꽉 찬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8年生 오늘은 내공이 약간 부족하더라도 포기하지 마요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지나친 염려는 우유부단함을 만들어 상황을 더 어렵게 만드니 주의해야 합니다.

49年生 판단력이 다소 문제가 발생하는 날이니 매사에 신중을 가해야 하는 날입니다.

61年生 후회나 미련은 멀리하고 뒤돌아보지 말고 앞만 보고 나아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73年生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할 때입니다.

85年生 얕은 지식을 뽐내고자 하거나 허세 부림을 부끄러워할 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오늘은 인기가 상승하는 날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09年生 주변에 얽혀있는 수많은 인연의 끈들을 정리하고 풀어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누군가의 생각대로 움직이거나 억지로 맞추어 가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합니다.

50年生 과욕은 실패를 부릅니다 한 번 결정했다면 번복하지 말아야 좋을 것입니다.

62年生 원하는 게 있다면 행동하기 전에 많이 생각하고 계획을 세우는 데 집중해 보세요.

74年生 오늘은 계획을 수립하기 좋은 날이지만 약간의 구설수가 따를 수 있는 날입니다.

86年生 허영심으로 삶의 무게를 짓누를 수 있으니 절약하고 절제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98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고 상대방에게 끌려다니거나 매달리지 않는 게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상대방을 무시하지 마요 부족해 보이는 사람이라도 언제나 부족한 건 아닙니다.

51年生 계속해 오던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세심하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일할 때는 긍정적인 사고로 임하면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5年生 여러 일이 발목 잡고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날입니다.

87年生 도화가 만발하니 생각과는 상관없이 주변 이성들이 모여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최대한 실내에 머무르거나 되도록 외출을 하지 않은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때가 아니니 하고 싶었던 일은 뒤로 미루고 잠시 기다리는 게 상책입니다.

52年生 지킬 수 없는 말이라면 애초에 하지 말고 자신이 한 말에 책임을 지도록 해요.

64年生 일에서 결과를 보겠다는 각오로 강하게 밀고 나가야 운이 트일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흘린 땀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전력 질주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싱글이라면 우연한 계기로 연하와의 인연이 생길 가능성이 있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오늘은 조금 튀는 옷차림이나 행동을 해 보는 것이 귀여움을 받게 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마음을 억누르기보다는 하고 싶은 대로 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3年生 모든 일은 순리대로 풀려가는 것이 좋으니 안될 때는 잠시 쉬어 가는 게 좋아요.

65年生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가듯이 꼼꼼히 처리해 보세요.

77年生 지금 큰 부담을 느끼고 있다면 가벼운 운동을 통해 기분전환을 해보도록 해요.

89年生 시간이 걸리더라도 묵묵히 노력하면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될 겁니다.

01年生 친구 소개로 좋은 감정을 이어갈 수 있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

42年生 고생을 잊을 만큼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노력의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54年生 중요한 계획이나 일을 진행하기에는 다소 운이 약하니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66年生 한눈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8年生 우선순위를 정하고 자신의 장점을 더욱 부각하여 능력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오늘은 경쟁의식보다는 실력을 향상 하는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

02年生 일에 관련하여 자신을 시기, 질투하는 사람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힘들고 어려운 일을 겪은 뒤에는 반드시 원하는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5年生 열정적으로 본인 일에 최선을 다하는 시간을 보내야 후회가 남지 않을 것입니다.

67年生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마음만 앞서면 많은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해요.

79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모든 것을 자꾸 부정적으로 생각하게 되니 정신적으로 힘들어지는 날입니다.

03年生 오늘은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생각하는 대로 술술 풀리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본인 생각이나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이 필요한 날입니다.

56年生 일자리나 알바를 구하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알리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주변에서 나에게 끊임없이 관심을 주고 궁금해하는 사람을 놓치지 마세요.

80年生 운동 계획을 세우고 목표량을 채운 후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2年生 오늘은 평소와는 다르게 예술적 감각이나 순발력이 상승하는 하루입니다.

04年生 소개팅이나 미팅을 주선해 달라고 조르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유리합니다.

 

닭띠

45年生 몸이 피곤하니 하던 일을 내려놓고 모든 것을 잊고 쉬어가야 하는 날입니다.

57年生 쉽게 처리해 왔던 일들이 예상을 빗나가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69年生 흔들리지 말고 신중하게 검토 후 결론을 내려야 실수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81年生 오늘은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이로움이 많은 날이 될 것입니다.

93年生 오늘은 올해 중 최고로 좋은 날로 항상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람과 함께 있겠네요.

05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이라도 본인의 치부를 함부로 말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개띠

46年生 정당하지 못한 일이나 부정을 멀리하고 깨끗하고 공정하게 일 처리해야 합니다.

58年生 일이 잘 흘러가고 있더라도 만약을 대비하여 조력자를 구해놓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사소한 언쟁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으니 말을 신중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시작하려는 일에 있어 철저한 사전 답사와 준비를 하고 일을 결정하는 게 좋아요.

94年生 지나친 침묵은 오히려 마이너스 이미지를 줄 수 있으니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06年生 내 능력 이상이라는 생각이 들어도 포기하지 말고 일단은 시작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화나고 짜증이 나더라도 자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조절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59年生 오늘만 무사히 넘긴다면 뭐든 순조롭게 풀릴 것이니 시간이 약일 것입니다.

71年生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듯 다른 사람을 얕잡아 보거나 무시하지 마세요.

83年生 힘들 때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순간적으로 힘듦을 잊게 될 수 있습니다.

95年生 오늘은 평생토록 기억에 남을 일이 생기거나, 사랑의 서약을 맺을 수 있겠습니다.

07年生 큰 기대를 하지 않을수록 원하던 결과를 듣게 되거나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