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함께하고 있는 사람들을 믿고 어울리는 따뜻한 마음이 빛나게 되는 날입니다.

48年生 곤란한 상황을 만들지 않으려면 중요한 상황에서 뜻을 확실하게 해야 합니다.

60年生 원한 만큼 결과를 이루었다면 안주하지 말고 다음 계획을 수립하는 게 유리해요.

72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더 추진력과 실행력이 좋은 날이 될 수 있으니 힘내 보세요.

84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아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조력자를 찾아보는 게 좋아요.

96年生 연상의 이성에게 인기가 높아지는 바람에 만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08年生 섣불리 분위기를 타서 욕심을 부리면 무너질 수 있으니,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지체되는 일 없이 모든 것이 무난하고 평온한 하루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49年生 아무리 물어봐도 정확하게 답을 얻을 수 없으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일들이 계획대로 흘러가니 조금 더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충동적인 행동이 따르는 상황이 전개되니 자제력과 유연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85年生 변화를 주는 일을 하거나 친구와 맛집을 찾아가는 등 행복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97年生 생각 없이 던진 농담 한마디에 괜한 구설에 오를 수 있는 날이니 주의하세요.

09年生 오늘은 정말 편한 사람들과 있더라도 최소한의 예의를 지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별다른 욕심을 내지 않고 편안한 마음으로 해 나가면 무탈하게 지나가겠어요.

50年生 알고 있는 지식과 정보를 아랫사람에게 가르쳐 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2年生 그동안 갈피를 잡지 못했던 일이 있다면 오늘 확실히 매듭짓는 게 좋을 겁니다.

74年生 조금만 깊이 생각하면 번쩍거리고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을 겁니다.

86年生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98年生 오늘은 오래되고 익숙한 것들을 선택하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하게 흘러갑니다.

 

토끼띠

39年生 행운이 깃들길 바란다면 곤경에 처해 있는 어려운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 보세요.

51年生 오늘은 무언가 사고파는 일이 좋아서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될 겁니다.

63年生 초지일관 한번 먹은 마음을 끝까지 꾸준히 밀고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해요.

75年生 여건이 조금씩 좋아지니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87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가까운 사람과 돈거래를 하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99年生 호감이 없는 상대가 들이대거나 헤어진 연인이 매달리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다행히도 걱정했던 것과 달리 아픈 곳 없이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뭔가를 할 때 목표를 높게 잡지 말고, 실천이 가능하게 잡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4年生 다른 사람의 시비나 싸움에 끼어들게 되면 괜한 구설을 탈 수 있는 날입니다.

76年生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지나친 농담이나 장난은 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8年生 필요한 것이 있다면 상대 눈치를 보지 말고 분명하게 의사 표현하는 게 좋아요.

00年生 자신의 취미보다는 상대와 같이할 수 있는 취미를 공유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뱀띠

41年生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자칫 말실수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자제력이 필요해요.

53年生 감나무에 감이 떨어지기만 기다리지 말고 스스로 노력할 때 더욱 길할 것입니다.

65年生 지금은 무리하기보다는 다음에 찾아올 기회를 대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7年生 자신이 잘할 수 있는 일에 몰두하게 되면 운이 더욱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주변 여건이나 조건을 잘 살펴서 직장이나 주거를 옮겨야 무탈한 날이 될 겁니다.

01年生 긍정적이고 밝은 기운으로 작은 것이 이루어질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누군가가 물건이나 돈을 잠시 맡아달라고 부탁을 해올 수 있는 날입니다.

54年生 하고 있는 일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게 되면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66年生 쉽게 피로하고 감기처럼 가벼운 질병에 걸릴 수 있으니 일찍 잠자리에 드세요.

78年生 조금은 고급스러운 차림으로 외출을 하게 되면 행운이 따를 수 있을 것입니다.

90年生 오늘은 친구의 넋두리를 들어주다가 소중한 시간을 빼앗길 수 있는 날입니다.

02年生 오늘은 특히 말이 많고 가벼워 보이는 사람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사사로운 욕심으로 인해 구설이 발생할 수 있으니 넓은 마음을 가지도록 하세요.

55年生 기분이 들쑥날쑥할 수 있고, 감성지수가 풍부한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든지 자신이 바라는 성과를 이루기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79年生 머릿속에서 여러 가지 일들이 떠올라,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기 어려운 날입니다.

91年生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에너지가 생기는 날이니 가만히 있기에는 아까워요.

03年生 마음과 대화가 잘 통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신경이 지나치게 예민해져 별 의미 없는 말에도 과민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56年生 빗물이 모여 강을 이루는 것처럼 작은 것을 소중히 해야 크게 이루게 될 겁니다.

68年生 무언가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머뭇거리니 확신이 서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80年生 오늘은 과도한 부담감이나 조바심을 내려놓고 마음을 힐링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92年生 경험도 없이 주위 사람들 이야기만 듣고 색다른 일을 시도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04年生 친구들과 만남은 잠시 보류하고 공부나 학업에 전념을 다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따분하고 지루하게 느껴진다고 다른 무언가를 알아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57年生 오늘은 누군가와 대화를 해야 한다면 전화보다는 만나서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9年生 미처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기회가 오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임해요.

81年生 단거리보다는 마라톤을 하는 마음으로 멀리 내다보고 움직여야 하는 날입니다.

93年生 오늘은 깊이 아는 것보다 폭넓게 아는 게 더 필요하고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05年生 꾸물대지 말고 시간이 더 지나기 전에 결정짓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할 겁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삐죽삐죽 직선적으로 나가는 말, 입단속이 필요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58年生 사소한 감정으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일은 냉정하게 대처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70年生 꼭 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계획을 세워 그대로 이행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2年生 체력적으로 힘이 든다고 느껴진다면 참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행동해야 합니다.

94年生 새롭게 사랑을 시작해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이제 막 우물 밖으로 나온 개구리의 모습이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돼지띠

47年生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기보단 기력을 보충하는 것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아요.

59年生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란다면 수시로 확인과 점검을 해야 할 것입니다.

71年生 새롭게 도전하는 일이 있다면 혼자보다 의지가 되는 지인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83年生 오늘은 부모님, 형제자매, 선배 등 본인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과 지내기 좋아요.

95年生 처음부터 연인관계로 가기보다는 자연스럽게 먼저 친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오늘은 무시당한다는 느낌이 들어도 괘념치 말고 스스로 응원을 해주도록 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