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은 뜻밖의 상황이 벌어져도 너무 당황해할 필요가 없는 하루일 것입니다.

48年生 차곡차곡 쌓아둔 나쁜 감정을 빨리 밖으로 내보내는 것이 건강에도 좋아요.

60年生 조급한 마음이 들어도 서두르지 말고 목표를 세워 계획대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72年生 오늘은 주제가 무엇이든 너무 지나친 감상에 빠지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84年生 오늘은 누군가를 도와주기보단 본인 일을 먼저 챙기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96年生 연애의 기운이 강하게 들어오니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면 매력이 넘치는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소띠

37年生 처음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지 모르나 머지않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49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명성에 흠을 내고 싶지 않다면 언행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61年生 오늘 하루는 밖으로 외출을 하게 되면 뜻밖의 쇼핑을 하게 될 운세입니다.

73年生 성공으로 향한 발걸음이 크고 자신감이 넘치니 모든 일이 술술 풀릴 수 있어요.

85年生 금전운에서는 취미나 좋아하는 일이 뜻밖의 이득으로 이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97年生 외모가 뛰어난 사람보다 편안한 느낌이 나는 친구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09年生 오늘은 친구나 가까운 사람에게 끊임없이 장난을 치고 싶어지는 운세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아무리 바빠도 건강을 위해 잠시 여유를 가지고 쉬어가는 시간은 가져야 합니다.

50年生 건강을 위해서 오늘 하루는 아무런 생각을 하지 말고 푹 쉬는 게 좋겠습니다.

62年生 서두른다고 빠르게 진행되는 건 아니니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해 보세요.

74年生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을 거듭하면 어렵게 느꼈던 일도 풀릴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생각을 많이 하면 주어진 기회를 머뭇거리고 행동으로 옮기지 못할 수도 있어요.

98年生 지난 일에 미련은 털어버리고 앞으로 다가올 좋은 기회를 생각할 때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운기가 조금 정체된 날이니 마음의 여유와 느긋함을 가지는 게 중요합니다.

51年生 고민이 있다면 그 고민이 오늘 다 해결될 수 있으니 마음을 잘 다스려 보세요.

63年生 어렵고 복잡한 일들도 차분하게 생각해 보면 문제가 쉽게 풀리는 날입니다.

75年生 철저히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잡아간다면 힘들게 했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87年生 싱글이라면 이상형을 만났을 때 겁내지 말고 먼저 다가가 보는 게 좋을 겁니다.

99年生 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선물로 한번 접근해보기 괜찮은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쇠약했던 기운이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해 보는 게 좋아요.

52年生 열린 마음으로 포용할 때 대인 관계도 개선되고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습니다.

64年生 혹시 지금 까먹고 있는 게 있나요 오늘은 자꾸 깜빡깜빡하게 될 운세입니다.

76年生 분주하고 바쁘게 움직이지만 바라는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스트레스나 압박감에서 벗어나기 힘들 때 가까운 친구에게 털어놓아야 합니다.

00年生 오늘은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말이나 행동을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본인 능력 내에서 일을 처리해야지 이익이 창출될 수 있고 무리가 없을 거예요.

53年生 사소한 일로 인해 큰 화를 부를 수 있으니 평소보다 조심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65年生 방해하고 태클을 걸어 자꾸 일을 어렵게 만드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해 금액이 많이 나가지 않는 물건을 구매해 보기 좋아요.

89年生 속으로만 끌어안고 답답해하는 것보다는 남에게 말을 꺼내보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 친구들과 함께해야 능률이 올라요.

 

말띠

42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말처럼 말하기 전에 생각하는 게 중요해요.

54年生 작은 일을 피하려다 더 큰 일을 마주할 수 있으니 작은 일도 무시하지 마세요.

66年生 최근 골치 아픈 일이 생겼다면 더 미루지 말고 오늘 어서 처리해 보세요.

78年生 더 빨리 뛰겠다고 욕심부리면 오히려 발이 꼬여요 천천히 움직여 보도록 하세요.

90年生 지금까지 해 오던 일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재확인을 해 보는 게 좋을 겁니다.

02年生 힘들고 어려움이 있어도 적극적인 자세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는 게 좋습니다.

 

양띠

43年生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때는 한 박자 쉬어 가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55年生 주변에서 도움을 요청하면 흔쾌히 들어줄 수 있는 행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67年生 반드시 될 것이라는 확신만 가지고 있으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79年生 계획 중인 일이 있다면 처음은 힘이 들어도 꾸준히 노력하면 잘 풀릴 것입니다.

91年生 주변에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다정한 말 한마디를 건네 보도록 하세요.

03年生 새로운 이성 친구를 사귀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바쁜 날이 이어지더라도 건강이 일보다 우선임을 잊지 않아야 하는 날입니다.

56年生 오늘 하루 동안 운을 상승시켜주는 색상은 순백의 화이트 색상일 것입니다.

68年生 지금 상태를 유지해 나가는 것이 더 많은 손실을 만들지 않는 방법일 것입니다.

80年生 힘든 상황 속에서도 자세히 살펴보면 희망의 싹이 피어나고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소원한 관계에 있는 사이라면 자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04年生 오늘부터는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보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정리 정돈과 관리를 철저히 해야 좋은 운이 듬뿍 들어올 운세입니다.

57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빠르게 행동하기보다 확신이 들 때 움직이는 게 유리합니다.

69年生 믿었던 사람에게 서운한 일을 당할 수 있으니 됨됨이를 잘 살펴보는 게 중요해요.

81年生 시작한 일을 빨리 매듭지어 놓아야 찾아오는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93年生 빠르게 일을 처리하고 싶다면 주변의 도움을 청해서 받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05年生 오늘은 시간이 여유 있게 기다려주지 않으니 빠르게,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개띠

46年生 과한 욕심은 도리어 건강과 모든 부분에 좋지 않은 작용을 하게 될 것입니다.

58年生 개미처럼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많은 사람한테 인정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70年生 항상 행동이 앞서다 보니 잦은 실수가 우려되니 성급하게 움직이지 않도록 해요.

82年生 새로운 변화도 좋으나 기존의 것을 책임감 있게 처리하는 것이 우선이겠습니다.

94年生 마음에 둔 이성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 보면 좋은 반응을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06年生 오늘은 쉽게 믿고 판단해 버리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돼지띠

47年生 팔랑귀처럼 흔들리지 말고 중심을 잡고 꾸준히 밀고 나가야 결과가 좋을 겁니다.

59年生 상대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다면 고정 관념을 버리고 봐야 하겠습니다.

71年生 추진한 일이 무리한 것이든 아니든 일단 시작했으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아요.

83年生 새로운 각오로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일을 하게 되면 좋은 일들이 생길 겁니다.

95年生 오늘은 아무리 좋아 보이는 물건도 구매하기 전 세 번은 생각해 보는 게 좋아요.

07年生 본인에게 문제가 생겼다면 되돌리는 것은 어려우니 더 커지지 않게 해야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