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6일 오후 7시 30분,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

‘2023 대전지역 대학윈드오케스트라 시민과 함께 하는 음악회’ 포스터
‘2023 대전지역 대학윈드오케스트라 시민과 함께 하는 음악회’ 포스터

대전 지역 예술대학 학생들이 가을밤의 낭만을 채울 관현악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음악회는 전석 무료 초대로 진행되며, 희망하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충남대학교 관현악과는 10월 26일 오후 7시 30분, 충남대 정심화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2023 대전지역 대학윈드오케스트라 시민과 함께 하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유영대 교수와 Jose Miguel Rodilla의 지휘, 지선 씨의 사회와 함께 충남대, 목원대, 침례신학대 관악전공 학생으로 구성된 대전 지역 대학 윈드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고, 클라리넷 위서진, 소프라노 유소영, 남성4중창 노이시아모가 협연을 선보인다.

또, 10월 27일 오후 7시 30분, 충남대 음악관 콘서트홀에서 ‘제34회 현악합주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현악합주 수업을 담당하는 정진우 교수가 지휘를 맡아 방은진, 김영우 학생이 W. A. Mozart, F. A. Hoffmeister의 협주곡을 연주하며, 정명길 외 30명의 학생이 F. Schubert, P. I. Tchaikovsky의 합주곡을 연주한다.

이번 음악회는 예술대학 전공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에 올리는 한편, 지역민에게 클래식 음악을 쉽게 접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