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어떤 역할이나 책임을 지고 일을 하지 말고 물러서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48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60年生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고 있더라도 만일을 대비해 조력자를 구해 두는 게 좋아요.

72年生 높은 단계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남들 몰래 보이지 않는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84年生 스스로 많은 일을 했다고 생각했는데도 좀처럼 일이 줄어들지 않을 수 있어요.

96年生 고민이나 걱정거리를 친구에게 털어놓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아요.

08年生 오늘의 하루는 처음으로 내뱉는 말처럼 흘러갈 것이니 긍정적인 말을 해보세요.

 

소띠

37年生 짜증 나는 일이 있더라도 쓸데없이 신경 써서 힘을 뺄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49年生 오늘은 지인들의 도움보다는 스스로 해결책을 찾아 털고 나와야 할 것입니다.

61年生 기분이 우울해서 일을 처리하기 힘들었다면 오늘부터 점차 회복될 수 있습니다.

73年生 본인 능력으로 처리하기가 무리가 되더라도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해요.

85年生 직장을 구하고 있거나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조금 더 고민하는 게 좋습니다.

97年生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 말고 집에 가만히 누워있으면 오히려 운이 상승합니다.

09年生 기분과 기운이 다운되어 있을 수 있으니 오늘은 기분전환이 필요하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주말이라고 쉬지 말고 몸과 정신을 가다듬어 새롭게 정신 무장을 해보세요.

50年生 명예와 체통을 지키며 모든 일에 모범을 보이도록 노력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새롭게 일을 시작하려면 새로운 각오로 마음가짐을 강하게 가져야 하겠습니다.

74年生 없는 것을 생각하지 말고 자신만 가지고 있는 것을 자랑으로 삼는 게 좋습니다.

86年生 지금까지 풀리지 않아서 걱정되었던 일이 하나씩 실마리가 풀릴 수 있습니다.

98年生 겸손하게 말을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해야 좋은 얘기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아직까진 정신력 하나만큼은 젊은이 못지않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51年生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게 되면 명예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오늘은 남들 앞에서 안 괜찮아도 괜찮은 척 하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해 보세요.

75年生 겉모습의 화려함보다는 알차게 내실을 다지는 일에 전념하는 게 유리합니다.

87年生 평소에 배우고 익힌 대로 일을 해 나가면 뭐든 자연스럽게 풀릴 것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자신이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오늘부터 일주일간은 오전 시간대에 운이 좋을 것이니 아침 일찍 기상해 보세요.

52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으니 모임이나 약속에 참석하여 인맥 관리에 신경 써야 합니다.

64年生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과 의견 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오늘은 해야 할 일이나 일정을 꼼꼼히 확인하여 실수하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관심이 있는 분야나 새로운 일에 뛰어들어 배운다는 생각을 가지고 도전해요.

00年生 미루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꾸역꾸역 해내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유리해요.

 

뱀띠

41年生 지갑을 너무 묶어두지 말고 가까운 지인들에게 어느 정도는 베푸는 게 좋습니다.

53年生 원하던 일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65年生 지금 상황이 조금 불리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 유리한 상황으로 변할 수 있어요.

77年生 무에서 유를 만들려는 기운을 자제하고 분위기와 현 상황에 맞추도록 해보세요.

89年生 커플이라면 상대에게 본인 방식대로 사랑을 고집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01年生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과 끈끈해지는 계기가 생겨서 더욱 돈독해질 수 있어요.

 

말띠

42年生 주장을 내세워도 먹히지 않으니 지금 상태에선 순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4年生 마음만 믿고 일을 하지 말고 조용히 물러서서 지켜보는 게 도와주는 것입니다.

66年生 그동안 진행했던 일들이 조금씩 결과를 드러내서 이익이 커질 수 있습니다.

78年生 마음의 약해져 팔랑귀가 되기 쉬운 날이니 주변 말에 이끌려가기 쉬운 날입니다.

90年生 모처럼 친구들과 만남을 통해 정신적인 교류를 하고 마음 안정을 찾도록 해 봐요.

02年生 오늘은 본인의 한 마디 한 마디가 큰 힘을 가지고 있으니 언행을 주의하세요.

 

양띠

43年生 고집을 강하게 내세우니 주위 사람들이 선뜻 가까이 오기를 꺼리게 될 것입니다.

55年生 지나온 일에 집착하기보다는 다가올 미래를 생각하고 나아가는 게 좋겠습니다.

67年生 그동안에 꼼꼼하게 메모해둔 것이 있다면 그 덕을 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오늘은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려고 한다면 철저히 알아보고 시작하는 게 좋아요.

91年生 연인이 투정을 부리더라도 어느 정도 받아 주는 것이 서로에게 좋을 수 있어요.

03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고 금전운까지 좋으니 금상첨화인 날이겠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많이 변화되고 발전한 사람들을 지켜보니 입가에 미소가 지어질 수 있습니다.

56年生 기분에 취해 과한 지출을 하고 싶지 않다면 들뜬 마음을 가라앉혀야 합니다.

68年生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큰 이익이 발생해서 편한 길을 걸을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무리하게 도전했다가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맞이할 수 있으니 자제력이 필요해요.

92年生 싱글이라면 오늘은 외모가 뛰어난 이성과 만남이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04年生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안일한 마음을 버리고 조금만 더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닭띠

45年生 신체 리듬을 올릴 수 있도록 활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7年生 금전운이 좋아지고 있더라도 분명하게 알지 못하는 분야에는 투자하지 마세요.

69年生 옳다고 생각하는 일은 망설이지 말고 바로 실행해야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81年生 도움 안 되는 사람과 계속 관계를 유지하는 건 좋지 못하니 적당히 거리 두세요.

93年生 어떤 일이든지 너무 잘하려는 마음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가 많을 수 있습니다.

05年生 오늘은 지체되었던 일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하루일 수 있으니 움직여 보세요.

 

개띠

46年生 누구든지 건강에 대해서는 자만하지 말고 먼저 건강을 확인해 보는 게 좋아요.

58年生 누구와 약속을 하든지 큰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부담감을 가지지 말고 평소 하던 대로 할 일에 순서를 정해서 하나씩 해 나가요.

82年生 실력이 어느 정도 인정되었다고 해서 무모하게 행동하는 것은 삼가야 합니다.

94年生 의욕과 자신감이 넘치고 행운이 따라주니 원하는 일의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06年生 오늘은 가만히 있어도 떡이 들어오듯 먹을 복이 아주 좋은 하루일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다른 사람들과 시비나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소란스러운 일에 끼어들지 마세요.

59年生 지인들에게 조언을 구하거나 경험해 본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게 좋아요.

71年生 다 끝났다고 방심하지 말고 철저하게 점검과 확인 후 마무리를 짓는 게 좋습니다.

83年生 지금은 움직이면 불리하니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주는 것은 피하는 게 유리해요.

95年生 오늘은 성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심사숙고한 후 움직이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07年生 만약 문제가 있다면 오래 끄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