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지금은 새로운 만남보다는 기존의 만남을 유지하고 이어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48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오늘은 되도록 참고 자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0年生 얽혀있는 일들이 하나씩 풀려가니 의욕과 자신감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72年生 오늘은 익숙함을 따라서 방향을 정하거나 실천하는 것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84年生 새 직장을 구하고 있다면 관운이 좋지 않으니 다니던 곳에 그대로 있는 게 좋아요.

96年生 지금은 머리가 상쾌하고 머리 회전도 잘 돌아가는 느낌이 들 수 있겠습니다.

08年生 얼음이 녹고 봄바람이 불어오듯 새로운 도약이 기대되는 하루일 수 있습니다.

 

소띠

37年生 지금은 자신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닥칠 일을 생각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49年生 오늘은 문제없이 조용히 지낼 수 있어 오랜만에 마음에 평화가 찾아올 듯하네요.

61年生 다른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하고 있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3年生 철저하게 자신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고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받게 될 수 있어요.

85年生 남들보다 한발 앞서 나가려다 실수를 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오늘은 정신적으로 많이 지친 상태이니 재충전할 시간을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09年生 잡으려고 하면 할수록 더 달아나니 마음을 비우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사방팔방에 운이 열려 있으나 긴장은 풀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50年生 유대 관계를 계속 유지하려면 각자의 생각과 방식이 다르다는 걸 인정해 주세요.

62年生 오버하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일에 몰두하여 부지런히 하는 모습을 보여 주세요.

74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일을 해내기가 어려우니 단순하게 생각하는 게 유리할 것입니다.

86年生 돈 들지 않는 칭찬은 아끼지 말고 많이 해 주는 것이 모든 것을 좋게 만들어요.

98年生 오늘은 마음만 가득할 뿐 용기가 없어 기회를 놓치게 되는 격의 운세입니다.

 

토끼띠

39年生 주변에서 엉뚱하고 황당한 일이 일어나더라도 나서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1年生 오늘은 주위의 상황을 살펴보고 실행에 옮겨야만 실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63年生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 주고 따라주는 사람들이 있어 기쁨이 넘칠 수 있겠어요.

75年生 자신이 결정한 일에는 책임이 따르니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87年生 자신이 나갈 목표를 확실히 정하고 현재의 일에 전념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99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으니 사랑의 고백이나 연애를 하기에 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용띠

40年生 오래된 고정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방식을 받아 드리면 이익이 발생할 수 있어요.

52年生 내부에 있는 것보다 바깥에서 움직이는 것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오늘은 땀 흘리고 뛴 만큼 성과를 볼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76年生 언제나 일을 할 때는 부정적인 생각은 자제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야 좋아요.

88年生 하루에도 열두 번씩 바뀌는 마음을 잘 조절하여 중심을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너무 앞만 보고 달리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고 잠시 쉬어가는 날로 보내 보세요.

 

뱀띠

41年生 조급한 마음 때문에 먼저 나서서 간섭하고 잔소리를 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53年生 투자와 관련한 정보가 많이 들어오더라도 귀를 닫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65年生 조금은 너그럽고 관대한 마음을 가지고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어떤 일이든지 뒤로 미루지 말고 빠르게 결정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9年生 나아가기 위해 현시점에서 자신의 부족한 점을 파악하여 빨리 보충해야 합니다.

01年生 눈앞에 나타난 결과가 흡족하지 못하더라도 수긍하고 받아 드리는 것이 좋아요.

 

말띠

42年生 다른 사람과의 대립은 피하는 것이 좋고, 들어온 돈도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해요.

54年生 오늘은 의욕을 꺾는 반대 의견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넘기는 것이 이로워요.

66年生 오늘은 삶의 변화를 줄 수 있는 새로운 바람이 불어오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8年生 본인의 스타일을 유지하되 즐거운 마음으로 본분을 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0年生 의욕이 넘치는 날이니 일에 신중함도 좋지만 약간 욕심을 부려봐도 괜찮겠어요.

02年生 힘든 일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친구나 선배에게 도움을 청해 해결해보세요.

 

양띠

43年生 지금 있는 이곳이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장소라는 것을 깨달아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불필요한 것은 버려서 자리를 비워야 더 좋은 것을 담을 수 있을 것입니다.

67年生 잔걱정에 입맛이 없고 이유 없이 쳐질 수 있지만, 곧 좋은 운이 들어올 것입니다.

79年生 시끄러운 자리를 만들지 않는 것이 좋으며 그런 일이 생기면 자리를 피하세요.

91年生 설상가상으로 힘든 일들이 한꺼번에 밀려오고 업무량이 엄청 늘어날 수 있어요.

03年生 오늘은 마음속으로 그려오던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현명하게 상황을 빨리 파악하는 눈치를 살피고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56年生 오늘은 누구를 만나더라도 겉모습을 보고 태도를 보이는 행동은 삼가세요.

68年生 봉사활동을 통해 존경하는 사람을 만나 유용하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80年生 발전과 성장을 주도해 나가려면 몇 번의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92年生 왕성한 혈기가 어려움에 빠뜨릴 수 있으니 신중하게 움직이고 언행을 조심해요.

04年生 오늘은 의욕이 생겨 공부가 잘되고 친구들과의 우정이 두텁게 쌓일 수 있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주변에 불필요한 물건들은 버리거나 정리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7年生 평범하게 보내기 위해서 인내와 끈기로 하던 일을 계속해 나가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감정이 폭발할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가지고 지혜롭게 대처해야 하는 날입니다.

81年生 오늘은 본인의 생각을 고집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듣는 게 득이 돼요.

93年生 센스있는 행동이 돋보여, 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크게 인정을 받게 될 수 있어요.

05年生 누군가의 일에 훈수를 두거나 간섭을 하지 않아야 좋은 운이 유지될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안정감을 찾기 힘든 날로 좋은 뜻으로 시작한 일도 어긋날 수 있으니 신중해요.

58年生 원칙에 벗어나는 일이 아니면 가망이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승부수를 던지세요.

70年生 오늘은 직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82年生 미련을 버리고 본인을 위한 투자를 해보기에 아주 적절한 하루일 것입니다.

94年生 운이 썩 좋지 않으니 집중력이 떨어지게 되니 건강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06年生 오늘은 친구나 형제의 덕을 볼 수 있는 날이니 도움을 요청해 보도록 하세요.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모든 면에서 본인 뜻대로 이루어지니 날이니 기쁨이 넘칠 수 있습니다.

59年生 오랫동안 어렵고 힘들었던 일들이 비로소 빛을 발할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71年生 이성적으로 판단하지 않고 즉흥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는 일은 하지 말아야 해요.

83年生 세밀하게 계획을 세워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면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건강을 자신하지 말고 잠시라도 휴식 시간을 만들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세요.

07年生 오늘 운세는 마치 씨를 뿌리고 새싹이 돋기도 전에 수확부터 하는 격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