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조용히 하루를 보내는 게 좋아요.

48年生 평소보다 하는 일에 신경을 많이 써야 잦은 실수를 줄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年生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을 잘 구분하여 끊고 맺음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72年生 오늘은 일에만 정신을 집중하여 처리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계획한 일의 방향이 결정되었다면 세밀하게 확인하고 따져보는 게 유리할 겁니다.

96年生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지만, 실속을 차려야 하는 하루일 것입니다.

08年生 오늘은 한순간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최선을 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37年生 건강의 흐름이 하향으로 흐르고 있으니 몸에 무리가 가는 일은 삼가도록 해요

49年生 분수에 맞게 일을 해 나가면 과유불급이라는 말을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61年生 편안함보다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거나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습니다.

73年生 꿈을 크게 잡고 행동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85年生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것이 주변 사람들에 믿음을 얻을 수 있어요.

97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09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마음 먹은 대로 술술 풀릴 수 있으니 우선은 시작해 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대체로 기운이 좋으니 무슨 일을 해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年生 주변의 상황을 잘 살피고 파악하여 빠르게 적응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62年生 거칠 것이 없어 탁 트인 고속도로를 달리는 듯한 하루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74年生 중요한 사안은 서둘러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86年生 자신이 할 일은 주변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8年生 짝사랑이 이루어지거나 상대가 자신에게 먼저 말을 걸어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토끼띠

39年生 다른 사람들과 생각이 다르다고 언성을 높일 수 있으니 감정을 자제해 보세요.

51年生 가까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삶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이 이로운 날입니다.

63年生 새로운 사업에 관련된 일은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듯 꼼꼼히 살펴보세요.

75年生 원하는 일이 생각대로 이루어지지 않아도 초조해하거나 실망하지 않도록 해요.

87年生 남을 나무라기 전에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먼저 둘러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9年生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실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40年生 당장 판단을 하고 결정해야 하는 일은 망설이지 말고 본인 뜻대로 결정해 보세요.

52年生 오늘은 누군가를 동정하거나 불쌍하게 여기지 않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64年生 하고 싶은 일과 해야 하는 일 사이, 갈등이 생길 수 있으나 마음 가는 대로 해요.

76年生 힘든 상황에 부딪혀 강인한 의지를 가지고 있다면 무리 없이 넘어갈 것입니다.

88年生 풀리지 않는 일에는 고민하기보다 빨리 다른 대책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0年生 오늘은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다른 사람 일에 간섭이나 참견은 하지 말고 할 일만 묵묵히 하는 것이 좋아요.

53年生 직접 얼굴 보고 얘기하는 것이 아니라고 막말을 하면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65年生 남몰래 땀 흘리고 노력한 대가는 언젠가는 그 빛을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77年生 하는 일마다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서 주변의 반응이 좋은 하루입니다.

89年生 오늘은 노력 이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고 또한 애정운이 따르게 되는 날입니다.

01年生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잘 활용하여 알차게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한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몸을 조금만 움직여도 피로감을 느끼게 되니 최대한 무리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54年生 귀인을 애써 찾으려 하지 말고 오늘은 곁에 있는 사람을 귀히 여기도록 해보세요.

66年生 생각만 하는 사람이 되지 말고 발로 직접 뛰는 사람이 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8年生 과하게 이익을 추구하면 오히려 손실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을 내려놓으세요.

90年生 몸을 낮추고 겸손함을 보이는 것이 지금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02年生 이성을 만나게 되면 서로를 이해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만남이 될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일을 크게 만들거나 오바하는 사람이 나타나서 꽤 당황스러울 수 있겠습니다.

5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말을 경청하고 아량을 베풀면 즐거움이 돌아올 것입니다.

67年生 일을 시작하기 전에 현재 상황을 잘 살펴본 후 일을 실행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79年生 목표를 향해 달리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해는 끼치는 않았나 하고 돌아 봐요.

91年生 연인과 서로의 마음을 이야기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03年生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정신 바짝 차리고 찬스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말에 귀 기울여 주고 양보하는 것이 현명해요.

56年生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작고 사소한 일까지 너무 신경 쓰지는 말도록 해요.

68年生 체면치레로 지키질 못할 약속을 하게 되면 차후에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80年生 자녀 때문에 배우자와 다툴 수 있으나 평정심을 잃지 말고 차분하게 얘기해요.

92年生 오늘은 듣고 싶은 말이 있어도 상대가 먼저 해주기 전까진 티 내지 마세요.

04年生 자신이 생각하는 수준에 올라온 듯하여 기분이 업 되어 좋은 날이 될 수 있어요.

 

닭띠

45年生 빠르게 변화하는 주변 상황에 잘 적응해 나가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57年生 주변의 도움이나 기회를 기다리는 것보다는 스스로 해결책을 찾는 게 빠릅니다.

69年生 새로운 정보나 소식에 귀 기울이면 더 많은 정보와 상식을 얻게 될 것입니다.

81年生 주변 사람의 말이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게 되면 손해를 보게 되는 날입니다.

93年生 끝까지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주는 게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05年生 오늘은 본인의 뜻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를 존중해야 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불안한 점이 있더라도 하던 일은 자연스럽게 진행되니 안심해도 되는 날입니다.

58年生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으니 주변에서 시샘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지금까지 진행하고 있던 일은 좋은 성과를 맺을 징조를 보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사소한 실수를 저지르거나 위기가 닥쳐올 수 있지만, 크게 걱정할 필요 없어요.

94年生 평소에 이미지 관리를 잘해서인지, 주변에서 도와주려는 사람이 많이 보이네요.

06年生 오늘은 안일함을 버리고 주변의 정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유리해요.

 

돼지띠

47年生 말썽을 부리던 일들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여 깨끗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59年生 지나가는 말이나 행동에 너무 신경을 쓰거나 마음에 담아 두지 않는 게 이로워요.

71年生 오늘은 금전적으로 다소 여유가 생겨서 마음이 넉넉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3年生 의욕만으로 일들이 해결되지 않으니 잘 생각하면서 도움을 청하는 게 좋아요.

95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은 아니니 이성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것은 좋지 않겠어요.

07年生 꼭 해야 하는 일만 처리하고, 미룰 수 있는 일은 뒤로 미루는 게 현명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