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구름 속에 가려진 태양이 얼굴을 내미는 형상과 같이 운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48年生 외로움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주변의 사람들과 잦은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일이 생각보다 빨리 마무리되어 도움을 주신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느낄 수 있어요.

72年生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게 만드는 달콤한 유혹들도 눈 딱 감고 물리쳐 보세요.

84年生 사업상 손해가 우려되니 큰일을 벌이기보다는 현재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오늘은 애정운이 좋으니 많은 만남이나 약속을 해 보는 것도 좋은 하루입니다.

08年生 운이 좋게 작용하는 날이니 이것저것 두드려보고 시도해보면 좋겠습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평범한 속에 지루함을 느끼게 되니 기분 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49年生 고집과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이 얼마나 가치 없는 일인지 깨닫게 될 수 있어요.

61年生 그동안에 연락이 끊어졌던 반가운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오늘은 도랑치고 가재 잡는 일이 한 번에 이루어지니 행운이 있는 날입니다.

85年生 다른 사람을 탓하기 전에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먼저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97年生 오늘은 에너지가 넘치는 하루로 활동적으로 오늘을 즐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09年生 오늘은 주변에서 괜스레 참견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재물에 대해 너무 욕심내지 말고 생전에 빌려 쓰고 돌려준다는 마음을 가져요.

50年生 건강을 위해 계속 움직이는 운동으로 자신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기쁨이 가면 슬픔이 오고 슬픔이 가면 기쁨이 오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74年生 지금 힘들다고 좌절해 버리면 두 번 다시 만회할 기회를 잡을 수 없을 것입니다.

86年生 오늘은 탁상공론만 하지 말고 직접 움직여 보는 것이 얻는 것이 많을 것입니다.

98年生 지난날의 외롭고 쓸쓸한 마음을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좋다, 싫다 등 의사 표현을 확실히 해야 유리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51年生 컨디션 저하로 평소보다 체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건강부터 챙기는 게 좋습니다.

63年生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아니면 하는 일마다 인정받고 승산이 있을 것입니다.

75年生 본인의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게 되어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87年生 게으름을 접고 자신감 넘치는 행동으로 왕성하게 움직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99年生 물건을 사는 일에 좋은 운이 작용하니 상당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어떤 일이든지 고집대로 무리하면 하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오늘은 일을 딱 하나만 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4年生 스스로 감정을 이기지 못하면 불 속에 뛰어드는 불나방 신세와 비슷할 것입니다.

76年生 어떤 마음을 쓰느냐에 따라 자신에게 다가오는 행운의 크기가 달라질 수 있어요.

88年生 후회하거나 상처를 받고 싶지 않다면 잠시 한발 물러서서 지켜보는 게 좋습니다.

00年生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기면 가까운 교외로 나가서 잠시 휴식을 가져요.

 

뱀띠

41年生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했는데도 결과가 좋지 않다고 낙심하지는 마세요.

53年生 별다른 성과를 기대할 수 없는 날이지만 더욱 신경 써야 할 것은 많겠습니다.

65年生 자신감이 넘치고 행운이 따르며 바라는 일을 이루고 결실을 볼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기쁜 일을 너무 떠벌리게 되면 시기와 질투를 하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89年生 좋은 기운이 곁에 머무르고 있으니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릴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오늘은 하는 모든 것이 하나같이 뒤엉켜 풀기가 쉽지 않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말띠

42年生 혈액 순환이 잘되지 않아 두통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조심하고 특별하게 변화를 추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바빠서 함께 대화의 시간을 가지지 못해 서운한 마음을 풀어보는 것이 유리해요.

78年生 오늘은 주차문제로 다툼이 발생할 소지가 많은 날이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90年生 커플이면 두 사람의 미래를 설계하는 생각에 빠져 행복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02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좋아하는 로맨틱하고 스마트한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무리한 움직임은 작은 사고를 낼 수 있으니 무턱대고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55年生 해치워버릴 수 있는 숙제라면 재빨리 치워버리는 게 이로울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돈이라는 것은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하겠습니다.

79年生 최근에 이별을 했다면, 소심하게 있지 말고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만나도록 해요.

91年生 본인 몸을 바삐 움직이고 변화를 주면 즐겁고 명쾌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03年生 노력한 만큼 성적이 오르지 않거나 풀리지 않는 문제로 고민하게 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정신적으로 위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6年生 새로운 일보다는 지금 일에서 약간의 변화를 가미해 보는 것이 괜찮을 듯합니다.

68年生 지나치게 사람들을 믿는다거나 의지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상대를 비난하고 경쟁하는 것보다는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세요.

92年生 오늘은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지나가야 하듯 뭐든 신중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04年生 공부에도 전념할 수 있고 친구들과 두텁게 우정을 쌓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적당히 욕심을 내고 물러서서 양보할 줄 알아야 아름답게 보일 겁니다.

57年生 모든 일을 혼자의 힘으로 이루려면 이룰 수는 있으나 많이 더디게 될 수 있어요.

69年生 부지런히 움직여서 일을 도모하게 되면 큰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81年生 노력했던 일의 결과가 맺어지고 있는 순간이니 끝까지 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93年生 겉으로 드러난 모습이 상대의 전체가 아니니 유심히 잘 살펴보는 게 중요합니다.

05年生 오늘은 선배, 선생님 등 연장자의 조언을 새겨듣는 것이 손해될 것 없습니다.

 

개띠

46年生 오늘은 고대하던 일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하루로 흘러갈 것입니다.

58年生 어떤 일이든 편법을 쓰거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을 쓰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70年生 긴장을 늦추지 말고 열심히 해야 자신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는 하루입니다.

82年生 오늘은 운이 좋아서 마치 자다가도 떡이 떨어지는 날이 될 수 있겠습니다.

94年生 연애운이 좋은 날이니 짧은 대화에서도 마음이 통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06年生 오늘은 돈 얘기가 나올 기미가 보이면 도망가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돼지띠

47年生 낯선 사람이 친절하게 다가와서 좋은 말을 늘어놓아도 절대 혹하지 마세요.

59年生 오늘은 엉덩이를 딱 붙이고 앉아있는 것이 가장 최선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71年生 자신을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쓰디쓴 고배의 잔을 마실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마무리할 때마다 반대 의견을 제시하고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어요.

95年生 커플이면 두 사람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줄 새로운 계기가 필요합니다.

07年生 꼼꼼하게 계획하고 검토하는 작업에 머리가 잘 돌아가는 날이 될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