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오늘은 들뜬 마음을 내색하지 말고 평소처럼 점잖게 지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48年生 심적으로 안정이 되어 늘 걱정했던 일이 자연스럽게 풀려나갈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고 질질 끌어 오던 일들이 해결의 기미를 보이는 날입니다.

72年生 오늘은 기운이 상승하고 활력이 넘치니 무엇을 하여도 뜻대로 잘 되는 날입니다.

84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도전할 때가 아니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유리해요.

96年生 오늘은 동성이든 이성이든 과한 집착은 절대로 삼가야 하는 하루일 것입니다.

08年生 다른 사람을 의식하여 시기와 질투를 하며 시간과 감정을 소모하는 건 피해요.

 

소띠

37年生 한눈을 판 사이에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조금 더 긴장할 필요가 있겠어요.

49年生 신체적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힘에 부치는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육체를 많이 움직이는 일이 이롭고 걱정 없이 활동할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일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것보다는 실수 없이 처리해 나가는 게 중요한 날입니다.

85年生 몸과 마음이 힘에 부쳐도 정신력이 뛰어나니 맡은 일은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97年生 대인관계운이 좋으니 누군가와 새로운 만남이 시작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9年生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겸손하면서 과감하게 추진하는 힘을 보여 주는 게 필요해요.

 

호랑이띠

38年生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덤비기보다는 한발 물러서서 도움을 청해야 합니다.

50年生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생기게 되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62年生 오늘은 주변의 추천으로 임무나 책임이 맡을 수 있는 운이 들어오는 하루입니다.

74年生 큰 것만 생각하고 작은 것을 무시하거나 소홀하게 생각하면 놓칠 수 있습니다.

86年生 생각하고 있는 일과 자신이 하는 일이 잘 맞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98年生 인생에서 이런 기회는 결코 자주 오지 않으니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오해한 사람들이 있다면 차근하게 자신의 상황을 설명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오늘은 자신의 탁월한 판단으로 주어진 일들을 순조롭게 풀려나갈 수 있습니다.

63年生 본인의 생각보다는 배우자의 생각을 중요시하고 존중해 주는 게 좋은 날입니다.

75年生 목표를 알맞게 설정하여 열심히 노력한다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87年生 오늘은 개띠와의 만남이 자신의 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당장은 유리하게 보이는 일이라도 즉흥적인 결정을 하는 것은 피하는 게 좋아요.

 

용띠

40年生 신뢰와 존경을 받게 되고 명예가 올라가는 일이 생기는 날이 될 수 있어요.

52年生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죽을 힘을 다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실을 얻을 겁니다.

64年生 여유를 가지기 위해서 콘서트나 문화적인 새로운 경험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76年生 감정에 너무 휘둘리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부지런히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참고 인내하면서 열심히 노력하게 되면 결국 자신이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어요.

00年生 주위의 시선이나 관심을 받더라도 뒤로하고 묵묵히 목표를 향해 나가도록 해요.

 

뱀띠

41年生 오늘 본인의 뜻을 분명하게 밝히고 일의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53年生 오늘은 자신의 자리를 그냥 지키기만 해도 금전적으로 넉넉해지는 하루입니다.

65年生 사소한 관심이 발상의 전환이 되어 생각지도 못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일의 성취를 위한 발걸음이 힘차고 자신감이 넘치니 본인 뜻대로 풀리는 날입니다.

89年生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상대가 하는 행동을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01年生 높이 오를 수 있을 만큼 힘이 충천하니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요.

 

말띠

42年生 오늘은 마음을 비우고 내일 준비하는 자세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4年生 조건이 좋아도 이득을 보겠다고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손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66年生 오늘은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을 가져야 복이 들어오게 됩니다.

78年生 여러 가지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주위로부터 많은 시샘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0年生 만남의 연이 들어오니 더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02年生 친구와 감정싸움을 할 수 있으니 서로 자존심 건드리지 않는 게 현명합니다.

 

양띠

43年生 심리적으로 안정을 찾고 있으나 자신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오늘은 자신이 해야 하는 일보다 하고 싶은 일을 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67年生 돈이라는 것은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할 것입니다.

79年生 오늘은 눈치 빠르게 나아갈 때와 물러날 때를 잘 알아서 행동하는 게 현명해요.

91年生 평소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던 이성에게 조금 더 다가가 보는 게 좋아요.

03年生 주위의 시선이나 관심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할 일을 꾸준히 하는 게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건강이 일보다는 우선이라는 것을 잊지 말고 여유를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56年生 무리하지 않게 일을 추진하게 되면 아무런 탈 없이 넘어가는 날이 될 것입니다.

68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하거나 바라는 것이 있다면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80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과 함께 활동하게 되면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92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싱글이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게 좋을 겁니다.

04年生 공부와 관련해 자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나타나 시비를 걸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당장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일을 시작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57年生 복잡하게 얽힌 일들을 차분하게 하나씩 풀어가면 어렵지 않게 풀 수 있어요.

69年生 오늘은 원숭이띠 지인과 함께하면 무엇을 해도 이익이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81年生 신선하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일을 시작하면 수월하게 흘러갈 수 있어요.

93年生 일의 경중을 따져 계획을 세워야 혼란을 방지하고 무난히 진행될 수 있어요.

05年生 오늘은 잠시 뒤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면 긍정적인 기운이 샘솟아 난답니다.

 

개띠

46年生 물질의 풍요로 몸은 편안하나 머릿속은 온갖 잡념들이 자신을 괴롭히는 날입니다.

58年生 하고 있는 일이 다소 무리가 되더라도 과감하게 추진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70年生 오늘은 관심이 가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뛰어들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82年生 일이 원활하게 흘러가길 바란다면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여유를 가지도록 해요.

94年生 오늘은 내면에서 끓어오르는 감정을 밖으로 드러내면 후회하게 될 수 있어요.

06年生 실력이 앞서는 친구를 보면 선의의 경쟁 상대로 삼는 것이 도움 되겠네요.

 

돼지띠

47年生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서 움직여야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9年生 일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여 해결책을 찾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할 겁니다.

71年生 겉이 화려하고 보기 좋은 것보다는 내실 있고 알찬 것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계획을 함께 추진할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나 일을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어요.

95年生 이미 끝난 인연에게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7年生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칭찬을 진심을 담아 사람들에게 해주면 복을 쌓이겠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