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어느 정도 돈을 지출해야 할 일이 생기지만 그만큼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48年生 주변에서 일어난 문제를 혼자서 해결하느라 정신없이 바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60年生 부러워만 하지 말고 남다른 지혜를 발휘하면 자기 발전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72年生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조금 더 걸릴 듯하니 잠시 보류해야 합니다.

84年生 오늘은 뭐든 할까 말까 고민이 된다면 하는 것이 더 이로울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신선함을 원해서 헤매다가 결국은 익숙한 것에 다시 끌리게 될 것입니다.

08年生 오늘은 여태 벌인 일들을 수습하거나 실행하는 하루로 삼아야 하겠습니다.

 

소띠

37年生 ‘조금만 있으면 좋아지겠지’하고 미련을 떨어 병을 키우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49年生 어려움이 지나가는 시기일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는 게 좋습니다.

61年生 꾸준히 노력하면 비록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어요.

73年生 아랫사람과 이야기할 때도 자세를 낮추는 겸손함을 보이는 것이 현명해요.

85年生 주변인과 경쟁하여 신경전을 벌이면 보면 심리적 부담까지 떠맡게 될 수 있어요.

97年生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아도 부담이 되지 않는 사람과 만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09年生 주변의 말에 귀를 기울인다면 어려움을 피하고 바른길을 찾을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자신의 문제보다는 자식들 문제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게 될 수 있어요.

50年生 시작하기 전에 꼼꼼하게 확인하고 점검한다면 탈 없이 마무리 지을 수 있어요.

62年生 오늘은 자존심을 조금 굽힌다고 해서 문제 될 것 없으니 허세는 삼가도록 해요.

74年生 급하게 일을 처리하다 망칠 수 있으니 서두르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86年生 남을 의식하기보다는 본인의 생각에 따라 행동하고 책임도 떳떳하게 지도록 해요.

98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진실한 마음을 나타내면 이성과 만남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서먹했던 관계가 개선될 수 있는 날이나 결과는 단발성으로 나타날 수도 있어요.

51年生 성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주변 상황을 유심히 살피면 뜻하는 것을 이룰 수 있어요.

63年生 사람들과 마음이 잘 맞고 일로서의 조율도 잘해 나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어쩔 수 없는 것에 대해서 불안해하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순응하는 게 좋습니다.

87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어쩔 수 없이 경쟁을 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99年生 초대를 받아서 간 곳에 참석하게 되면 그 자리에서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나이에 맞는 언행과 행동을 해야 사람들에게 대접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52年生 자신의 것을 지키기보다는 남의 것을 받아들이는 융통성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64年生 몸에 좋은 약은 입에는 쓰고 좋은 말은 귀에 거슬리게 들리게 될 것입니다.

76年生 해야 할 일들이 많은데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일을 미루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싱글이라면 외모는 스타일이 아니라도 성격은 잘 맞는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00年生 소개팅에 나가면 한 명의 친구는 만들 수 있으나 이성적인 발전은 어렵겠어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걸려서 넘어지거나 부딪쳐 타박상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53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되니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65年生 오늘은 본인의 기분이나 감정을 1순위로 생각해서 행동하는 게 좋겠습니다.

77年生 정정당당하게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여 다른 사람들과 맞서 보기 좋은 날입니다.

89年生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한다면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더 힘내 보세요.

01年生 이성과의 합이 좋은 날이니 적극적으로 만남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지금 해야 할 일들을 잘 정리해 보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54年生 생각지도 않았던 일로 송사에 휘말릴 수 있으니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탁상공론만 할 것이 아니라 직접 뛰면서 실천에 옮기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78年生 먼 장래를 내다보고 돈을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구분하는 게 좋아요.

90年生 오늘은 꾸밈없이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내면 뜻밖의 행운이 상승할 수 있어요.

02年生 외국어 공부나 레저 스포츠를 하게 되면 더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43年生 주변인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5年生 지금은 현상 유지가 가장 좋은 날이니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7年生 무슨 일을 하든지 솔직하고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79年生 되도록 목표를 높게 잡으면 목표 달성을 위해 힘을 최대한으로 발휘하게 됩니다.

91年生 상대의 마음을 세심하게 읽고 이해하고 배려하면 호감을 쌓을 수 있습니다.

03年生 좋아해 주는 사람보다 본인이 좋아하고 마음이 끌리는 사람에게 다가가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하고 싶은 일들이 있어도 몸은 따라주지 않고 의욕만 앞서게 될 수 있습니다.

56年生 오늘은 하던 일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일을 판단하여 결정해야 하는 날입니다.

68年生 너무 신경 써서 잘하려다가 오히려 일을 그르치게 될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상황이 좋아지고 있다면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 봐도 좋아요.

92年生 매사에 진지하고 솔직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면 비로소 마음을 얻게 될 겁니다.

04年生 공부와 관련해서 부족한 부분들을 보충하게 되면 좋은 기운이 따르게 될 겁니다

.

닭띠

45年生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57年生 생각지 못한 사고로 금전적 손실이 일어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69年生 열심히 자신의 실력을 갈고닦았다면 드디어 실력을 발휘할 날이 다가올 것입니다.

81年生 큰일을 성사시키고 싶다면 사소한 일부터 깔끔하게 마무리 짓는 것을 보여 주세요.

93年生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 아닌 색다른 일에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05年生 물이 아래로 천천히 흐르듯 조금은 늦더라도 순리에 따르는 게 빠릅니다.

 

개띠

46年生 혼자 움직일 때가 여럿이 움직일 때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솔직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원칙에 맞게 모든 상황에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잘못이나 실수를 했다면 변명하지 말고 깔끔하게 사과하는 것이 이롭겠습니다.

94年生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도 깊이 생각하고 신중히 행동해야 유리할 것입니다.

06年生 오늘은 나의 자리, 내 가족을 지키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려 신경 쓰지 말고 잘 풀리는 일에 전념하기 좋은 날입니다.

59年生 시작할 때는 어느 하나라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일의 경중을 생각해 우선순위를 정확히 결정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선배나 윗사람 말을 거스르거나 고집을 내세우지 않는 것이 득이 될 것입니다.

95年生 급속도로 친해지지 말고 관심은 그대로 두되 차분한 마음으로 지켜보는 게 좋아요.

07年生 어설픈 친절이나 오지랖을 부려 시끄러운 일을 만들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