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속에 넣어두지 말고 속 시원하게 말해도 괜찮습니다.

48年生 마음의 욕심을 내려놓으면 마음이 가벼워지고 좀 더 나은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60年生 오늘은 이것저것 잘 따져보고 문제가 생길만한 일을 아예 손대지 않도록 해요.

72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야 발전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84年生 너무 본인의 생각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입장도 배려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좋은 사람과 함께 하기를 원한다면 자신부터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해야 해요.

08年生 친구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서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네요.

 

소띠

37年生 지난날의 미련이나 아쉬움을 접어두고 되도록 현 상황에 빨리 적응해야 합니다.

49年生 조급하게 생각하는 것보다 조금 느리더라도 느긋하게 생각하는 것이 현명해요.

61年生 원하는 것을 얻기 좋은 날이니 거침없이 나가는 것이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여러 가지 일을 하는 것보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거둡니다.

85年生 지금 상황에 만족하고 자신의 내공을 더 쌓고 다져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7年生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생각지도 못한 좋은 만남이 일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09年生 많은 것을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면 충분한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대인관계에서 좋은 관계를 계속 유지하려면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는 게 좋아요.

50年生 화합하고 단결을 이루어 내면 어떤 어려운 일이라도 거뜬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62年生 금전에 기복이 있는 날이니 쓸데없는 지출을 줄이도록 신경을 써야 합니다.

74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없으니 너무 실망하지 않는 것이 이롭습니다.

86年生 오늘은 무슨 일을 하든지 맺고 끊음이 확실해야 유리하게 흘러갈 것입니다.

98年生 실수한 일을 자꾸 생각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대처해 나가는 게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다툼을 피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의 일에 간섭이나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오늘은 자신의 감정을 최대한 겉으로 드러내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63年生 누군가의 생각대로 움직이거나 억지로 맞추지 않는 것이 똑똑한 일일 것입니다.

75年生 자신의 신념을 확실히 가지고 자신의 길을 가게 되면 운기가 트이는 날입니다.

87年生 싱글이라면 자신과 얘기가 잘 통하고 속이 꽉 찬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과감한 결단과 도전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해 보는 것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용띠

40年生 주변인들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환경에 놓이게 되어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52年生 오늘은 새롭게 알게 된 사람에게 특별히 기대할 것은 없어 보이는 운세입니다.

64年生 오늘은 최대한 단정한 옷차림으로 외출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된답니다.

76年生 생각하고 있었던 일이나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보다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88年生 때로는 의지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도 있으니 마음을 추스르는 것이 좋습니다.

00年生 사랑하는 사람과 언쟁이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하여 피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평소보다 더 많은 집중력을 쏟아야 하는 날입니다.

53年生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으니 일정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65年生 구설을 타고 싶지 않다면 주위 사람의 뒷담화를 되도록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오늘은 신체 리듬도 좋고 두뇌 회전도 좋으니 만사가 순조로울 수 있습니다.

89年生 직장을 구하는 사람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입소문을 내놓는 것이 좋습니다.

01年生 이성을 만날 자리에 빠지지 않고 참석하게 되면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

42年生 감정 섞인 말이나 행동으로 주변인과 다투거나 성질을 부리지 않는 게 좋아요.

54年生 혼자서 세상을 살아갈 수 없듯이 사람들과 좋은 유대 관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66年生 뭐든 편법을 쓰게 되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원리 원칙대로 하는 것이 좋아요.

78年生 이성이든 동성이든 좋은 관계를 유지하려면 심한 집착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승산이 보이니 주목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2年生 이성에게 자신을 너무 드러내기보다는 조금 숨기는 것이 매력 있을 것입니다.

 

양띠

43年生 하루 중 대부분 시간을 집에서 보낸다면 오늘은 공원으로 산책하러 나가 보세요.

55年生 조용하고 한가하다고 너무 처져 있지 말고 가볍게 운동을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뭐든 너무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꼬여서 힘들어질 수 있어요.

79年生 좋은 운이 깃드는 날이니 새로운 일을 도모함에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어요.

91年生 지나치게 현실감이 떨어지는 사람과는 약간의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03年生 시험운이 좋으니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불리한 상황에 놓이더라도 유리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내야 합니다.

56年生 어려움이 있으면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받아 해결해요.

68年生 적은 노력으로도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면 행운이 있어요.

80年生 오늘은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본인의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92年生 기분 상한 일이 있어도 상대에게 화풀이하거나 짜증을 내지 않는 게 좋습니다.

04年生 오늘은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하는 대로 수월하게 풀리는 날입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힘을 쏟아야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57年生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말고 세심하고 꼼꼼하게 처리하는 것이 현명해요.

69年生 지금 자신이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의 최대치로 일을 진행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1年生 여러 가지 복잡한 일들이 하나씩 해결되어 나아갈 수 있는 운세가 들어왔어요.

93年生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하고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부탁해 두는 게 좋아요.

05年生 충분한 휴식을 통해 건강을 챙기는 것이 학업 능률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걱정만 하지 말고 해결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며 조치를 취해 보세요.

58年生 금전과 관련하여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자신의 판단을 우선으로 하도록 하세요.

70年生 공을 들인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전력 질주를 해야 하는 날입니다.

82年生 오늘은 거친 언행의 대화 스타일을 바꿔 좋은 이미지를 쌓아야 운이 상승합니다.

94年生 싱글이라면 조금 튀는 옷차림이나 행동을 해 보는 것이 돋보이게 되는 날입니다.

06年生 오늘은 가족들에게 본인을 의지할 수 있게끔 든든한 모습을 보여 주어야 좋아요.

 

돼지띠

47年生 오늘 돈을 쓴다면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쓰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9年生 부부간에 애정운이 강하게 상승하니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해요.

71年生 결정적인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마무리를 짓도록 해요.

83年生 뜻대로 풀리지 않는 일이라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볼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사람을 대할 때 배려하는 태도로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필요가 있는 하루입니다.

07年生 오늘은 먼저 다가가서 말을 거는 친화력을 보여 줄수록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