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세워둔 계획을 앞뒤 재지 말고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게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48年生 스스로 고립되고 싶지 않다면 되도록 눈감고 입을 닫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60年生 오늘은 변화에는 발 빠르게 대처해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지금까지 접해보지 않았던 인문학 혹은 철학적인 분야를 공부해 봐도 좋을 겁니다.

84年生 패기와 열정이 왕성하게 일어나니 뭔가를 배우고픈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96年生 가까운 곳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대화를 해 보는 것이 좋아요.

08年生 오늘은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본인의 능력을 어필해 보는 것도 괜찮아요.

 

소띠

37年生 오늘은 건강을 위해 직접 몸으로 부딪쳐서 땀을 흘리는 일을 하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오늘은 독서를 하거나 취미 생활을 하면서 느긋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세요.

61年生 시작하기 전에 미리 결과를 예측하는 말은 하지 말고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해요.

73年生 오늘은 바깥 활동은 자제하고 시간을 내어 내실을 다지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5年生 감정 조절에 신경 쓰고 대인관계에 대해서도 한번 점검해 보는 게 좋을 것입니다.

97年生 친구들 말에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신념을 확실히 세워야 합니다.

09年生 오늘은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마음에 담아두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랫동안 쌓아오고 묵혀온 것들을 과감히 버리고 깨끗이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주어진 일은 어떤 일이 있어도 끝까지 마무리 짓는 책임감이 필요한 날입니다.

62年生 주변인들과 만남을 줄이고 행동반경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74年生 가만히 앉아서 생각만 할 게 아니라 직접 밖으로 뛰어나가서 체험해 보도록 해요.

86年生 이익만 생각하기보다는 상대의 입장을 배려해 주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만남운도 있고 애정운도 있으니 이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게 될 수 있어요.

 

토끼띠

39年生 모든 일을 올바르게 판단하기 위해서는 현실에 맞게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51年生 자신의 마음 씀씀이에 따라서 다가오는 행운의 양이 달라질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오늘 일의 존폐를 결정을 내려야 하는 중요한 순간이 다가올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오늘은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고 본인의 일에만 집중을 해야 할 것입니다.

87年生 생각해 놓은 것이 있다면 생각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진행되어 나갈 수 있어요.

99年生 두 사람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줄 좋은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용띠

40年生 머리를 아프게 한 복잡한 일이 조력자의 도움으로 해결의 기미가 보일 수 있어요.

52年生 오늘은 일보다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신경을 써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사람들에게 대가 없이 베푸는 마음을 가지면 금전운이 조금씩 풀리게 될 것입니다.

76年生 지금 새롭게 일에 도전해야 한다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견뎌내야 하는 날입니다.

88年生 오늘은 자신이 하는 일마다 시비를 걸고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00年生 선생님이나 부모님의 말씀이 귀에 거슬리더라도 꼼꼼히 듣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자신의 속마음을 비추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참고 넘기도록 해요.

53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하는 게 좋으며 소비나 지출은 피해야 좋아요.

65年生 하는 일에서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경쟁자와 적을 만들기 쉬운 날이 될 것입니다.

77年生 오늘은 움직이고 행동한 만큼 성과가 나오니 의욕을 가지고 일에 임하도록 해봐요.

89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의지하지 말고 혼자서 이겨나가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01年生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먼저 남을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말띠

42年生 해오던 방식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일을 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4年生 지금까지 참고 있는 말이 있다면 속에 담아두지 말고 떳떳하게 말해 보세요.

66年生 지금은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투자나 재테크를 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78年生 업무가 과중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수행해 내는 자세가 빛나는 날입니다.

90年生 사고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장거리 여행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지내는 게 좋아요.

02年生 오늘은 너무 본인의 스타일만 고집하고 있는 건 아닌지 생각해봐야 할 때입니다.

 

양띠

43年生 의욕과 열정이 넘치니 활동의 범위를 넓혀서 일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55年生 대인관계의 운기가 상승하니 하는 일마다 사람들이 나서서 도움을 줄 수 있어요.

67年生 자존심은 필요하지만, 너무 내세우면 사람을 잃을 수도 있으니 적당한 게 좋아요.

79年生 이루어질 듯한 일이 이상하게 인내심을 테스트하듯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91年生 자신이 땀 흘린 노력에 대한 보답이 얼마나 값진 것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03年生 작고 사소한 일에 일희일비하기 쉬워지는 날이니 가볍게 넘겨보도록 해요.

 

원숭이띠

44年生 뭘 하든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고 간단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56年生 금전운이 좋은 편이니 나가는 돈보다는 들어오는 돈이 많고 여유로운 날입니다.

68年生 상황에 따라 말을 번복하지 않도록 최대한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을 해야 합니다.

80年生 과도하게 욕심을 부려 한꺼번에 많은 일을 처리하려고 행동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92年生 잘못을 숨기지 말고 선배나 부모님에게 의논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04年生 새로운 재능을 발견하여 꽃을 피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은 지나치게 다른 사람을 믿는다거나 의지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7年生 당장 해야 할 일을 앞두고 마음만 앞서고 몸은 전혀 따라주지 않을 수 있어요.

69年生 나가는 돈보다 들어오는 돈이 오래간만에 많아 여유를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81年生 가진 것에 만족하고 남들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93年生 게으름으로 큰 흉이 우려되니 몸을 많이 움직여 비난을 피해 보는 것이 좋아요.

05年生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이나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46年生 표현을 확실히 해야 중요한 상황에서 생각과 뜻이 반영될 수 있을 것입니다.

58年生 사람마다 자신에게 맞는 옷이 있듯이 분수를 지키며 실천하는 것이 좋습니다.

70年生 오늘은 어려운 일이 생겨도 자신에게 힘이 되어 줄 사람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82年生 노력에 비해 생각했던 것보다 결과가 적어도 만족하고 받아 드리는 것이 좋습니다.

94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에 대한 의욕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06年生 무리한 욕심만 내지 않으면 오히려 금전운이 점점 상승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늘은 생각지 못한 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다가와 숨통이 트일 수 있습니다.

59年生 손대는 일마다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지만, 주변에 탐내는 사람이 있습니다.

71年生 발전을 위해 자기계발을 하고 부족하고 미비한 부분을 배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83年生 운명 같은 사랑에 빠져들 사람이 나타나 마음이 흔들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겉모습만 보고 기죽지 말고 당당하게 행동해 보는 것이 유리한 날이 될 것입니다.

07年生 오늘은 무엇을 해도 이해할 수 있는 생각이 드는 마음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