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앞으로 다가 올 일을 생각하여 지금 필요하지 않은 물건은 정리하는 게 좋아요.

48年生 현실에 만족하고 자신의 것을 지켜나가는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60年生 주변 사람들과의 경쟁을 피하면 심적인 부담이 줄어들어 좋은 날이 될 수 있어요.

72年生 오늘은 누군가의 지시를 받는 것보다 스스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다양한 경험 속에서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일을 찾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짝사랑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다가가기보단 지켜보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08年生 오늘은 본인의 성질을 죽이고 살가운 모습을 보일수록 좋은 하루랍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나를 좋아해 주는 만큼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 또한 많을 수 있어요.

49年生 무슨 일이든 사람들과 상의하여 진행하면 큰 결실을 볼 수 있습니다.

61年生 모든 일을 스스로 해결해 나가면 좋은 기운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73年生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직은 때를 기다리는 게 유리한 하루입니다.

85年生 조급한 마음에 서두른다면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97年生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챙기고 이끌어줄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09年生 오늘은 기분 전환을 하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것들에 관심을 주도록 해요.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가볍게 할 수 있는 일을 다양하게 경험해 봐도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조금 관심이 가는 사람에게 무조건 퍼주는 행동은 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62年生 일을 마무리 지었다는 생각이 들어도 재차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74年生 스스로에 대한 믿음과 자신감을 가지고 처리하면 훨씬 유리한 하루입니다.

86年生 내 능력을 알아봐 주고 더 높은 곳으로 이끌어 줄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98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데이트가 있다면 만남 자체가 즐거울 수 있겠어요.

 

토끼띠

39年生 주변의 의견을 무시하기보단 흡수하는 모습을 보이면 더욱 유리해질 거예요.

51年生 최대한 신중한 모습으로 대화하면 사람들과의 관계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63年生 자신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싶다면 사람들과의 유대부터 쌓는 게 우선입니다.

75年生 복잡한 일보다는 쉽고 간단한 일에 매진하는 것이 좋은 날이랍니다.

87年生 경험자에게 도움을 청하면 어떤 일이든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는 날입니다.

99年生 불만이 생기더라도 쉽게 입 밖으로 꺼내지 않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지는 게 이기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괜한 오지랖으로 남의 일에 참견 말아야 합니다.

64年生 중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면 사람들 사이에서 신임을 얻게 될 수 있어요.

76年生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기보단 주어진 일에 충실한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88年生 이동, 변화, 변동과 같이 움직임에 있어 유혹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오늘은 이성과의 만남보단 본인의 일에 집중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뱀띠

41年生 지나친 욕심은 접어두고, 나누면서 베푸는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53年生 시간을 들여 부족한 부분을 찾아 보완하면 더욱 좋은 날입니다.

65年生 항상 남들보다 빨리 움직인다는 생각으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77年生 지금까지 대인 관계를 힘들게 만들었던 것들이 하나둘씩 해결될 수 있어요.

89年生 집중력과 끈기를 가지면 어떤 일도 해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01年生 다툼이 있었거나 뜸했던 친구를 만나 시간을 가져보면 좋은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할수록 나의 이득 또한 커질 수 있습니다.

54年生 마음이 복잡하고 정신이 혼란스럽다면 문제점을 찾는 것이 우선입니다.

66年生 새로운 일의 시작, 금전운이 좋으니 무엇을 해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8年生 나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무엇인지 판단하는 것이 우선인 하루입니다.

90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않고 주관을 지키는 게 유리합니다.

02年生 난처한 일이 생긴다면 자연스럽게 해결되도록 두는 것이 낫습니다.

 

양띠

43年生 대화에 있어 가르치는 말투나 잘난 체 하는 모습은 절대 삼가세요.

55年生 이때까지의 경험에서 좋은 해결책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67年生 선택의 순간이 있다면 숫자 9와 2를 잘 활용해 보세요.

79年生 오늘 도움을 줄 수 있는 후배는 돼지띠이니 함께하자고 요청해 보세요.

91年生 오늘은 책보다는 사람들과 직접 부딪치며 경험해 보세요.

03年生 간단히 패션이나 액세서리에 변화를 주면 더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이런 때일수록 마음을 다스리는 명상의 시간을 자주 가져보세요.

56年生 아랫사람보단 선배나 윗사람을 경계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68年生 오늘은 꾸준한 반복으로 내실을 다지는 것에 집중해 보세요.

80年生 평소 좋게 보던 지인에게 함께 하길 제안해 보세요.

92年生 지금까지 미뤄만 왔던 일들을 과감히 시도해 보세요.

04年生 틀만 잡아두기보단 구체적으로, 시기별로 정리해 보세요.

 

닭띠

45年生 멀리 바라보는 혜안으로, 상대방에게 기분 나쁜 티를 내지는 말아야 합니다.

57年生 나의 숨은 실력을 알아 준 사람에게 반드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

69年生 오늘은 자식들이 내게 현답을 내어줄 것입니다.

81年生 이런 날엔 과감히 하던 것을 접고 취미를 즐겨 봐요.

93年生 성취감에 취해 거만해지거나 자만함을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05年生 반가운 만남이 생기더라도 한 턱 쏘는 일은 자제하세요.

 

개띠

46年生 오늘은 사람들과의 만남은 최소화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58年生 많은 어려움을 같이 겪어 온 상대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봐요.

70年生 쥐띠나 소띠와 함께 한다면 더욱 승승장구 할 수 있어요.

82年生 오늘은 로또나 복권을 한 번 사보는 것도 좋겠네요.

94年生 오늘은 조용한 카페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세요. 

06年生 단순한 친구라 해도 이성이라면 연락을 삼가도록 하세요.

 

돼지띠

47年生 모처럼 산책이나 조깅을 하며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59年生 지금의 직장에서 이직하고 싶은 마음은 잠시 접어두세요.

71年生 오늘 중요한 결정의 순간이 온다면 6과 7을 활용해보세요.

83年生 특히 윗사람의 의견에 반박하고 싶어도 오늘은 참으세요.

95年生 오늘은 주선자와 함께 만남을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07年生 오늘은 흰 계열의 옷차림이 기운을 상승시켜 줍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