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그동안에 꾸준히 노력한 일들이 결실을 맺을 조짐이 나타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年生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쌓으며 대인 관계의 폭을 넓혀가기 좋은 날입니다.

72年生 길 가다가 장애물을 만나면 다른 길로 돌아가는 센스를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더 좋은 성과를 내고 싶다면 자신이 맡는 일에 정신을 몰두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필요한 것이나 부탁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분명하게 의사를 표현하는 게 좋아요.

08年生 지금 있는 곳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면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소띠

37年生 고집이나 자존심을 내세우게 되면 귀한 사람을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

49年生 쉽게 감정에 휩쓸릴 수 있으니 중심을 잡도록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 날입니다.

61年生 너무 조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오늘은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반복적으로 해오던 일에 본인만의 스타일을 첨가해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85年生 다른 의견을 듣고 싶지 않다고 귀를 닫아 버리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마세요.

97年生 친구나 동료와 기분 나빴던 일이 있었다면 오늘 해결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09年生 다른 사람을 미워하거나 원망하는 마음을 가지지 않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게 보이나 속에는 어지럽고 복잡한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50年生 귀인의 도움과 행운의 작용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가게 되는 하루입니다.

62年生 모든 일에 신경을 곤두세워야 계획한 일들을 무사히 수행할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저조한 일들이 좋은 운을 만나서 성과를 나타내니 만족스러운 날이 될 수 있어요.

86年生 해결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헤매던 일의 해결책을 찾아내게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즐길 수 있는 취미보다는 상대와 함께할 수 있는 취미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39年生 육체적으로 무리가 우려되니 너무 무리하게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정신적으로 불안감은 있지만, 생각했던 일을 추진하게 되면 운은 따르겠습니다.

63年生 자신의 이익에 눈이 멀어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75年生 오늘은 자료를 수집하여 분석하는 것이 더욱 잘 수행해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뭐든 적극적인 자세로 대하면 어렵고 힘들던 만큼 값진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99年生 주변인에게 자신의 끼나 매력을 보여 주고 어필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용띠

40年生 오늘은 바깥일에 신경 쓰기보다는 집안에 충실히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2年生 주변으로부터 신임을 얻고 싶다면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여야만 하겠습니다.

64年生 금전운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날이니 적금이나 투자를 시작하는 것도 좋겠네요.

76年生 탁 트인 장소에서 언행을 조심하여 사소하게라도 실수를 하지 않는 게 좋아요.

88年生 닥친 일은 홀로 해내기에는 아직 경험과 능력이 미흡하단 생각이 들 수 있어요.

00年生 의욕이 과하게 지나치게 넘치게 되면 주변 사람들과 충돌이 일어날 수 있어요.

 

뱀띠

41年生 오늘은 자신의 이름에 오점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말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빠르게 처리하는 것보다 조금 느리더라도 실수 없이 완벽하게 해내는 게 좋아요.

65年生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헤쳐 나가려는 의지를 보여 주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77年生 오늘은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모습을 보이면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집니다.

89年生 관심 있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너무 많은 말은 하지 않는 게 좋아요.

01年生 금전운과 대인관계 운이 따르며, 당첨의 기운 또한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말띠

42年生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이룰 수가 없으니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주위 의견을 청취하여 일을 처리하면 무탈하게 일을 마무리 지을 수 있습니다.

66年生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중책을 맡게 되니 책임감이 생기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78年生 평소보다 몸이 무겁게 느껴질 수 있으니 바람 쐬러 외출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90年生 좋아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과 생각이 전해지지 않아도 서두르지 마세요.

02年生 매력이 다른 사람들 눈에 이쁘게 보여 여러 사람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어요.

 

양띠

43年生 갑자기 친한 척하면서 다가오는 사람을 조심해야 사기를 막을 수 있는 날입니다.

55年生 계약운이 유리하니 매매나 문서로 인하여 재물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年生 고지식한 태도를 버리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는 임기응변이 필요합니다.

79年生 오랜만에 배우자와 사랑이 샘솟으며 어느 때보다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91年生 자신 있게 도전했다가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실패의 맛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03年生 잘 새겨서 들어야 할 말과 흘려버려야 할 말을 잘 구분하는 것이 유리하겠네요.

 

원숭이띠

44年生 중요한 일이나 약속은 놓치지 않도록 꼼꼼하게 확인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56年生 이익을 위해서 행동하더라도 상대를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을 가지는 게 좋아요.

68年生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만 듣고 섣불리 새로운 일에 뛰어들지 않아야 합니다.

80年生 여러 사람을 만나서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보세요.

92年生 상사가 이쁘게 봐 주니 모든 일에서 일사천리로 잘 진행되어 갈 수 있습니다.

04年生 마음이 답답하다고 느껴진다면 친구와 함께 스트레스를 풀러 가보도록 해요.

 

닭띠

45年生 평소보다 호조를 띠고 있으니 무리하지 않게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7年生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즉흥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69年生 상황에 따라 선택은 다르겠지만 오늘은 대담함이 필요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81年生 꾸준히 노력한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풍요로움을 즐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상대에게 잘 보이려 했던 행동이 오히려 역효과를 보일 수 있는 날입니다.

05年生 오늘은 한동안에 무거웠던 몸이 가뿐하니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네요.

 

개띠

46年生 평소 생활 습관이 맞지 않았던 사람과 의견 충돌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눈에 보이는 계획을 세운다면 마음을 잡고 실천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70年生 배우자와 충동적인 행동이나 말로 인해서 관계가 심각하게 바뀔 수도 있어요.

82年生 주변을 의식하고 체면만 차리다가 좋은 기회를 다른 사람에게 넘어갈 수 있어요.

94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나 크게 마음을 주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06年生 누군가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으려고 억지로 감정을 숨길 필요는 없습니다.

 

돼지띠

47年生 오랜 시간에 걸쳐 준비해 온 것들이 드디어 완성되어 모습을 드러낼 수 있어요.

59年生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즐겁다 하더라도 기본적인 소양을 갖춰야 해요.

71年生 오늘은 긍정적인 결과를 낼 만한 아이디어가 불현듯이 떠오르게 될 수 있어요.

83年生 함께하는 사람들을 믿는 자신의 마음에 따뜻한 답변을 보내주는 하루입니다.

95年生 오늘은 유달리 자신에게 유혹의 손길을 보내는 사람들이 많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07年生 내 존재를 부각할 수 있는 시간이 오니 세상에 자신의 재능을 드러내 보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