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36年生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자연스럽게 꺼내서 얘기해 보기 좋은 하루입니다.

48年生 오늘은 엉뚱한 곳에 눈을 팔지 말고 자신이 하는 일에만 전념하는 게 좋아요.

60年生 일의 마무리를 지어야 할 일이 있다면 깔끔히 매듭을 짓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72年生 대인 관계가 좋지 않으니 되도록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84年生 오늘은 뭔가를 이뤄내기보다는 일단 현 상태를 사수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96年生 마음먹고 준비한 계획이 있다면 틀어지는 일이 우려되니 꼼꼼하게 확인해요.

08年生 오늘은 본인의 태도를 분명하게 해야 시끄러운 일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소띠

37年生 생각지도 못한 구설이나 시끄러운 잡음으로 인해 요란스러운 날이 될 수 있어요.

49年生 원하던 것이 있었다면 그것을 이루거나 혹은 구할 수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1年生 기대한 만큼의 큰 성과는 없어도 어느 정도의 작은 성과는 거둘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오늘은 자신감과 의욕으로 가득 차 있으니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85年生 친구를 소중히 여긴다면 사소한 오해로 비롯된 거리감을 빨리 없애도록 하세요.

97年生 답답해 보이지 않게 연출해야 상대에게 호감도를 더 높게 살 수 있을 것입니다.

09年生 오늘부터 유리하게 흐름이 바뀌니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금전적인 이익보다는 사회적인 안정과 인정을 받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0年生 순조롭게 진행되어 가니 어딜 가나 주변 사람들에게 환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62年生 대인관계 운이 좋은 날이니 많은 사람과 만남을 가져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74年生 뜻하지 않게 귀인의 도움으로 금전이 트이는 좋은 운을 얻게 될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오늘은 안개 속에서 밝은 빛을 발견한 듯 기회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98年生 애정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진솔한 마음을 가진 이성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39年生 불리해질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을 너무 믿지 않는 게 현명한 처세일 것입니다.

51年生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더 많이 생겨서 겉으로만 보기 좋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욕심을 버리고, 지출과 소비를 효율적으로 만들어 가기 적절한 하루입니다.

75年生 마음의 자세를 겸손하고 허세와 허영보다는 알차게 내실을 다져야 하는 날입니다.

87年生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자신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99年生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도움이 되지 않으니 먼저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

40年生 갈등이 다툼으로 발전할 수 있으니 가까운 사이일수록 말조심을 하도록 해요.

52年生 불만이나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오늘은 겉으로 표현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64年生 수시로 확인하고 점검을 해야 미리미리 어려움을 차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76年生 나아갈 일의 방향이 결정됐다면 꼼꼼하게 확인하여 빈틈없이 진행하는 게 좋아요.

88年生 중요한 일은 급히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00年生 상사나 선배들의 충고와 조언을 잘 따르고 뜻을 거스르지 않는 게 좋은 날입니다.

 

뱀띠

41年生 남의 잘못을 나무라기 전에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먼저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서두르는 모습은 좋은 운마저 밀어내게 되니 마음의 여유를 가지도록 해보세요.

65年生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행동하게 되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77年生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가듯 꼼꼼히 살펴보고 일을 진행하는 것 필요해요.

89年生 해보고 싶은 일들이 많이 생겨 여러 도전해 보고 싶은 충동이 생길 수 있어요.

01年生 쓸데없는 일에 목숨을 거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말띠

42年生 평소보다 피곤함이 많이 느껴지고 건강이 꽤 좋지 않은 기분이 들 수 있어요.

54年生 가까운 사람들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무조건 말을 아끼도록 해보세요.

66年生 오늘은 이동 시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특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속도가 빨라지고 눈에 띄는 성과가 나타나니 주변 호응도 좋게 받을 수 있습니다.

90年生 먼 장래를 내다보고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하게 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02年生 도화가 강하게 들어오니 밖에서 활동하게 되면 매력이 배가 될 수 있겠어요.

 

양띠

43年生 큰 어려움에 직면하고 싶지 않다면 주변 상황을 정확히 파악해야 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쓸데없는 다툼에 휘말려 힘을 허비하기보다는 시간과 노력을 쏟는 것이 좋습니다.

67年生 주변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9年生 패기와 열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헤쳐가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어요.

91年生 생각지도 않던 일이 많이 생겨도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대응이 필요합니다.

03年生 갖고 싶어지는 것이 많아지니 자연히 욕심이 생각보다 많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걱정하고 있는 일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56年生 평소에 어렵지 않게 처리해 왔던 일이 오늘은 곤란한 상황을 만들 수 있어요.

68年生 항상 기회가 와도 도전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0年生 정보를 수집해서 면밀하게 분석하고 검토해서 지식으로 만들어 두는 게 좋아요.

92年生 애정이 상승하고 있으니 사랑의 큐피드 화살이 정확히 꽂히게 될 것입니다.

04年生 말다툼이 예상되는 만남은 오늘보다는 내일로 미루는 것이 상책입니다.

 

닭띠

45年生 지금은 애태우고 화를 내봐도 소용없는 날이니 혼자서 느긋하게 기다려야 해요.

57年生 일이 풀리지 않을 때는 한 번에 해결하려 하지 말고 하나씩 풀어 가야 합니다.

69年生 자녀 문제로 언성이 높아질 수 있으니 차분하게 처신해야 하는 하루입니다.

81年生 몸과 마음은 청춘이니 자신의 스타일을 바꿔보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93年生 다툼을 하고 싶지 않다면 오해의 소지가 될 수 있는 말은 하지 않도록 해요.

05年生 오늘만큼은 나의 가족에게 최선을 다하는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할 것입니다.

 

개띠

46年生 오랫동안 준비해 온 것이 비로소 때를 만나 빛을 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욕구가 강해질 수 있으니 음주 가무를 조심하도록 해요.

70年生 일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려고 하지 말고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현명해요.

82年生 오늘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연락이 오지 않아 애타는 마음이 생길 수 있어요.

94年生 주위 사람과 우연한 만남에서 뜻밖에 좋은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6年生 오늘은 강강약약의 모습을 보여야 하고 도움 필요한 사람을 도와주도록 해요.

 

돼지띠

47年生 잦은 실수를 줄이고 싶다면 일을 몰아서 한 번에 처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9年生 힘든 하루가 예상되지만, 의지가 대단하기 때문에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71年生 지금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니 좀 더 확장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83年生 망신을 당하고 싶지 않다면 괜히 나서서 아는 척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95年生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잠재된 재능과 능력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7年生 오늘은 갑자기 잡힌 약속이나 모임은 나가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