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캘런 브런커 | 제작: 파라마운트픽쳐스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탈로 어드벤처 시티를 정복하려는 악당 ‘험딩어’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에 맞선 슈퍼 댕댕히어로들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가 초능력을 장착하고 더욱 강력해진 퍼피 히어로즈의 다채로운 활약을 기대케 하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 5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지구를 향해 날아오는 거대한 유성으로 인해 불길에 휩싸인 어드벤처 시티의 모습으로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신비한 힘을 가진 유성에서 나온 크리스탈 덕분에 빠른 비행 능력을 얻은 ‘스카이’, 빛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게 된 ‘체이스’ 등 다채로운 초능력을 뽐내는 퍼피 구조대의 모습은 경쾌한 ‘I Got The Power’ 음악과 함께 그들의 새로운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최첨단 슈트와 차량까지 장착한 퍼피 구조대 앞에 나타난 악당 ‘험딩어’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의 위협적인 모습은 강력한 초능력과 함께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대결을 예고해 패밀리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스카이’가 발견한 신비한 크리스탈의 힘으로 초능력을 얻게 된 퍼피 히어로즈의 귀엽지만 당당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퍼피 히어로즈의 강력한 상대인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부터 다양한 강아지 캐릭터들의 활약까지 예고하고 있어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이번 극장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퍼피 히어로즈의 화려한 액션과 흥미진진한 모험을 알리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한 '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는 오는 10월 6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