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7 월드컵 앞둔 변성환호

남자 17세 이하 대표팀이 오는 11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U-17 월드컵 준비를 위해 다시 모인다.

변성환 감독이 이끄는 17세 이하(U-17) 대표팀은 9월 16일부터 25일까지 파주NFC에서 소집 훈련을 실시한다. 이번 훈련은 대표팀의 올해 일곱번째 국내훈련이다.

변성환호는 아시아 지역예선을 겸한 지난 6월 AFC U-17 아시안컵에서 준우승으로 월드컵 출전권을 따냈다. 이후 한 차례 국내 훈련을 진행했고, 지난 8월에는 월드컵 개최지 인도네시아로 향해 적응 훈련을 실시하며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소집에는 총 26명의 선수가 함께한다. 지난 인도네시아 원정에 나서지 않은 5명의 U-17 아시안컵 멤버가 다시 합류했다. 골키퍼 주승민(제주U18)을 비롯해 강민우(울산현대고), 김성주, 박승수(이상 수원매탄고), 양민혁(강릉제일고)이 다시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두 명의 선수가 변성환호에 처음으로 승선했다. 최근 서울영등포공고의 대통령금배, 고등리그 왕중왕전 2관왕을 이끈 김태환과 서울중대부고의 이헌재가 변 감독의 부름을 받았다.

### 남자 U-17 대표팀 7차 국내훈련 참가 선수 명단 (26명)

GK: 윤기욱(서울오산고), 이경준(수원매탄고), 주승민(제주U18), 홍성민(포항포철고)

DF: 강민우(울산현대고), 곽성훈(수원매탄고), 김유건(서울오산고), 김현우(서울영등포공고), 배성호(충남기계공고), 서정혁(전주영생고), 유민준(성남풍생고), 이창우(서울보인고)

MF: 김성주, 박승수, 임현섭(이상 수원매탄고), 김태환, 김현민(이상 서울영등포공고), 백인우(용인시축구센터U18), 양민혁(강릉제일고), 윤도영(충남기계공고), 이헌재(서울중대부고), 진태호(전주영생고), 차제훈(서울중경고), 황은총(충남신평고)

FW: 김명준(포항포철고), 한석진(전주영생고)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