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별운세 제공: 더사주

쥐띠

48年生  실수로 저지른 일이라면 모른척 하지 말고 지금 즉시 사과해야 한 달이 무탈하답니다.

60年生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말아요. 현재 상황에 만족하는 것이 최고의 행복이 될수 있어요.

72年生  오래동안 알고지낸 사람을 주의깊게 살펴봐야 손해를 줄일 수 있으니 명심해야 돼요.

84年生  두 마리 토끼 모두 잡기 위해선 한 마리 토끼는 미끼로 내보내는 것이 방법이랍니다.

96年生  약간의 지출이 있더라도 감내하는 것이 좋으니 나를 꾸미는 일에는 인색하지 말아요.

 

소띠

49年生  개인적인 이득보다는 모두가 함께 이득보는 일을 택하는게 실제론 더 이득이랍니다.

61年生  투자하거나 내기를 하는 등 돈과 관련된 일은 운이 따르지 않으니 다음으로 미뤄봐요.

73年生  기쁜 소식은 나누면 배가 되지요. 좋은 소식은 감추지 말고 얘기하는 것이 더 좋아요.

85年生  무언가에 대한 성취가 있는 달이랍니다. 긴가민가 하던 일에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97年生  새로운 시작을 두려워하지 말아요. 두려움을 이겨내야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50年生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을 위해서라도 운동은 필수랍니다. 이번 달부터 바로 시작해요.

62年生  사람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달이니 최대한 약속 잡는 일은 삼가길 바라요.

74年生  모든 상황을 덤덤하게 받아들여봐요. 좋은 일도 티내지 않는게 욕들을 일도 없지요.

86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속마음을 모른답니다. 내 의견을 최대한 많이 표현해보세요.

98年生  여럿이 아닌 단 둘이 만날 약속을 잡아보세요. 더 많은 이야기를 하고 들을 수 있어요.

 

토끼띠

51年生  가급적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으니 최대한 외부일정은 삼가길 바라요.

63年生  너무 관한 욕심은 정신건강만 나빠진답니다. 내 상황에 맞게 욕심내는 것이 맞습니다.

75年生  다른 사람 일에 개입하면 나만 피곤해진답니다. 눈길조차 주지 않는게 유리할 거에요.

87年生  말만하는 것보다 시작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지만 만약이라는 대비도 꼭 해야 합니다.

99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감정낭비는 삼가세요. 내 사람들만 챙겨도 바쁜 달이군요.

 

용띠

52年生  나의 노력이 헛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내 노력덕분에 웃는 사람도 있죠.

64年生  설득은 하되 과연 맞는 일인지도 생각해보세요. 내 의견에 대한 책임도 따라야 해요.

76年生  속임수는 그 당시 뿐이랍니다. 반복적이면 들키니 적당히 이득을 보고 말아야 합니다.

88年生  잘 한 것은 잘했다고 칭찬해주면 될 일이지요. 괜히 상대방 기를 죽이지는 말아요.

00年生  누구나 좋은 것에 욕심내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려려니 생각하고 넘기는게 좋습니다.

 

뱀띠

53年生  나만 떳떳하다면 문제없답니다. 괜히 주변 수군거림에 눈치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65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은 꺼내지도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애초에 거절하는 것도 방법이지요.

77年生  소문의 주동자가 될 수도 있으니 확실하지 않다면 전달하지도 않는게 유리하답니다.

89年生  겉으로 좋아보인다고 덜컥 잡아버리면 손해고 이어질테니 꼼꼼하게 살피길 바라요.

01年生  해방감을 너무 오래 즐기면 나태해질 수 있으니 적당히 즐기고 제자리로 돌아오세요.

 

말띠

54年生  생각만큼 쉬운 길이 잘 없답니다. 한 곳에 너무 젖어있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66年生  물질로 도움받는 것도 좋지만 마음으로 위로해주는 사람은 평생 곁에 두길 바랍니다.

78年生  리더십을 발휘해 사람들을 이끌 수 있는 달이니 뒤에 빠져있는 일은 없도록 해보세요.

90年生  헛소문에 괜히 내 신념만 휘둘릴 수 있는 달이군요. 직접 보지 않았다면 믿지 말아요.

02年生  아무리 중독성이 강한 무언가라도 스스로 절제할 수 있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답니다.

 

양띠

55年生  충분히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있답니다. 너무 과소평가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67年生  부지런하게 움직인만큼 얻을 수 있는 달이니 집안에만 가만히 머물지 않도록 해봐요.

79年生  생각보다 빈 깡통인 사람들이 많으니 나만 뒤처진다 생각하여 주눅들지 않길 바라요.

91年生  조급할수록 실수만 거듭할 수 있습니다. 간절한만큼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유리해요.

03年生  새로운 변화는 과감없이 시도해보세요. 평소 생활습관에 있어 변화를 주어도 좋아요.

 

원숭이띠

56年生  막연한 꿈도 꿈이랍니다.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에 중점을 두어 응원함이 좋습니다.

68年生  화를 참는다고 해서 넘어갈 문제는 아닐 수 있습니다. 아닌 것은 확실히 짚어야 해요.

80年生  누구를 위한 일이었는지를 생각한다면 슬러프 쯤은 거뜬하게 이겨낼 수 있을 거에요.

92年生  주변 사람들 말에 영양가가 별로 없는 달이군요. 너무 휘둘리지 말고 주관을 지켜요.

04年生  더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각인되려고 애쓰거나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돼요.

 

닭띠

57年生  약속도, 거래도 문자를 남기거나 글로 남겨두는 것이 유리하니 메모함을 잊지 말아요.

69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이 일을 더 키우고 있습니다. 혼자 처리하는 것이 백 번 옳을 거에요.

81年生  혼자 고생한만큼 혼자의 이득도 많으니 불평 불만이 생기더라도 조금 참길 바랍니다.

93年生  남이 한다고 덩달아 따라하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내가 잘하는 것만 파도 좋습니다.

 

개띠

58年生  진정한 카리스마는 눈빛에서 나온답니다. 최대한 말을 삼가고 들어주는게 유리해요.

70年生  엄한 곳에 화풀이 할 수 있으니 감정이 격해졌을 땐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게 좋아요.

82年生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과 더이상 진빼지 말아요. 그냥 넘어가는 것이 속 편하겠군요.

94年生  여러 사람들 사이에서 감정소비가 큰 달입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59年生  번거롭더라도 확실하게 처리하는게 좋습니다. 뒤에가서 덜 고생하는 길이 이거에요.

71年生  불가능한 일은 일찍이 포기하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다음 기회를 노려도 좋겠습니다.

83年生  내 의견을 고집하기 전에 사람들 반응을 먼저 살펴야 합니다. 대세를 따라야 좋아요.

95年生  내 소중한 사람을 타인과 비교하고 있진 않나요? 그 사람 그대로를 받아들여야 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