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20일 보문산 숲속공연장

대전시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를 연다. / 대전시 제공
대전시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를 연다. / 대전시 제공

대전시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보문산 숲속공연장에서 ‘보문산 숲속의 열린음악회’를 연다.

음악회 첫날인 18일 오후 7시 30분에는 오프닝 공연으로 재즈, 힙합, 현대발레, 브레이크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춤으로 구성된 '성윤숙 스피드댄스'가 손님을 맞는다.

오후 8시 본 공연에는 대전문화예술을 견인하는 대전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명품 발라드 보컬그룹 ‘VOS’와 최고의 국내 최정상 디바 ‘박기영’, 클래식계의 아이돌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협연한다.

19일에는 오프닝 퍼포먼스로 소년시절을 추억하며 현재를 살아가는 사나이의 슬픔과 열정을 노래하는 ‘오빠딸밴드’가 무대를 예열한다.

이어 대전시민교향악단의 연주와 함께 미스트롯2에서 입상한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 독보적인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출연해 흥을 돋운다.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오후 6시 30분 오프닝 공연으로 한국무용을 기반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공감을 이끌어내는 '춤마루무용단'이 무대를 장식한다.

본 공연은 전통과 현대를 넘나들며 최상의 공연을 선보이는 대전시립연정국악단이 맡는다. 국악요정 송소희와 크로스오버 가수 고현주가 협연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