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까지 온라인 투표

대전시가 민선 8기 1년을 맞아 온라인 시민투표를 통해 '10대 뉴스'를 뽑는다. / 대전시 제공
대전시가 민선 8기 1년을 맞아 온라인 시민투표를 통해 '10대 뉴스'를 뽑는다. / 대전시 제공

대전시가 민선 8기 1년을 맞아 온라인 시민투표를 통해 '10대 뉴스'를 뽑는다.

후보로는 ▲ 우주산업 3축 연구·인재개발 특화지구 지정 ▲ 나노·반도체 국가산단 160만평 선정 ▲ 머크 및 SK온 투자협약 체결 ▲ 보문산 케이블카·전망타워 및 워터파크 조성 ▲ 도시철도 2호선 트램 총사업비 협의 완료 ▲ 유성복합터미널 2025년까지 조기 건립 등 21건이 올랐다.

투표는 시민 누구나 대전시 홈페이지 또는 대전시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는 21건의 후보 중 3건을 선정해 투표하면 된다. 시는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5명)과 커피교환권(20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호영 시 홍보담당관은 “지난해 7월 1일 출범한 민선 8기의 1년간 성과를 시민들과 공유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온라인투표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대전시정에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