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 19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2023 가족사랑음악회'
'2023 가족사랑음악회'

'2023 가족사랑음악회'가 오는 5월 4일 19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무대에서 펼쳐진다.

가족사랑을 주제로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를 선사하게 될 이번 음악회는 창간 6주년을 맞은 '뉴스티앤티'와 문화예술전문지 '클래시컬'이 시민들께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힐링의 시간과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사랑과 격려가 필요한 이웃들을 초청, 따뜻한 음악으로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공연에서는 주페 '경기병 서곡', 사라사테 '지고이네르바이젠', 하이든 '트럼펫 협주곡 E장조', 베르디 '운명의 힘 서곡' 등의 친숙한 클래식을 비롯해 김효근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폰타나 '일 몬도', 로시니 <세빌리아의 이발사>중 '나는 이 거리의 만물박사', 마스카니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간주곡', 아바 '댄싱 퀸', 라라 '그라나다', 푸치니 <투란도트> 중 '아무도 잠들지 마라', 카푸아 '나의 태양' 등 유명 한국가곡, 외국가요 등 국적과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한다.

지휘는 베를린 국립음대 오케스트라 지휘 전공과정을 최고성적으로 졸업한 '정나라'가 맡으며, 대전국제음악제 상주악단 'DCMF오케스트라'와 바이올린 '선형훈', 트럼펫 '성재창'이 협연한다.

또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남성 6인조 '이 베르니아니', 7인 7색의 소프라노 앙상블 '카스타디바'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뉴스티앤티 박종옥 대표이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시민들께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힐링의 시간과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그동안 코로나19로 억눌렸던 답답함을 떨치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희망의 새봄을 맞이하는 행복한 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티켓 문의는 뉴스티앤티(042-255-460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