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컨디션이 저조하다면 아무도 만나지 않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니 명심해야 돼요.
48年生  미루는건 문제만 더 키울 뿐이랍니다. 생긴 즉시 해결해야 빨리 해결 될 거에요.
60年生  사소한 거짓말이 모여 신뢰를 잃게 될테니 처음부터 솔직하게 답하는게 좋아요.
72年生  먼저 다가오는 용기를 어여쁘게 여기며 상대방이 내민 손을 꽉 잡아주길 바라요.
84年生  조급해 하지 않는다면 실수는 없을 거에요. 여유 부려봐도 충분히 해낼 거에요!
96年生  후회하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을 진행해보세요. 더 늦기 전에 시작하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방법도 흐름에 따라 바뀌기 마련이지요. 꼭 옛 것만을 고집하지 않아도 좋아요!
49年生  괜한 신경전은 넣어두세요. 열등감에 가득 찬 사람은 무시하는게 속 편하답니다.
61年生  상상만 하던 아이디어를 실현으로 옮겨보세요. 아이디어보다 실현이 중요합니다.
73年生  이미 정들었다면 생각보다 끊어내기 어려워요. 정들기 전에 포기하는게 맞아요.
85年生  내 오랜 친구가 귀인이 될 수 있답니다. 오랜만에 연락하거나 약속을 잡아봐요.
97年生  오늘은 음식에 더 신경써보세요. 건강한 식단관리를 시작해도록 노력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단정한 옷차림만큼 길한 하루가 될테니 집 안에서도 단정함을 유지해보세요~!
50年生  두보 전진을 위해 한보 후퇴가 필요한 날이니 아직 나설 타이밍이 아니랍니다.
62年生  최대한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 어느 것이 더 유리한지 잘 살피길 바라요.
74年生  정신만 잘 차린다면 호랑이 굴에 물려가도 살 수 있어요. 정신을 집중시켜봐요.
86年生  너무 완벽하면 힘들어지는 건 나 자신이에요. 조금은 내려놔도 문제 없답니다.
98年生  대립이 일어난다면 먼저 양보해주세요. 더 좋은 결과로 내게 돌아올 거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능력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일단 해보는 것이랍니다. 일단 저질러봐도 좋아요.
51年生  작은 것이 모여 큰 것을 이루게 되지요. 작은 목표부터 차근히 성취하길 바라요.
63年生  내 행동을 한 번쯤은 돌아보길 바랍니다. 실수를 잡을 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요.
75年生  억지부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들어주세요. 들어주는 것만 하더라도 수그러져요.
87年生  마음 통하는 사람과 좋은 시간을 마련해보세요. 이젠 스트레스를 날릴 때에요.
99年生  손해가 아예 없을 수는 없답니다. 최대한 적은 손해를 택하도록 애써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섣불리 나서지 말고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상대방 표정에 힌트가 숨어있어요.
52年生  고생은 하더라도 막힘은 없으니 이 고생도 감사히 생각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4年生  기적을 이루는건 다름아닌 '할 수 있다'는 나의 마음에서 일어나니 명심하세요.
76年生  우울하고 의욕이 없다면 운동 부족일 수 있으니 오늘부터라도 나가서 뛰어봐요.
88年生  속으로만 삼키면 득볼 것 하나도 없으니 최대한 말로 표현하는게 유리하답니다.
00年生  이래도 그만, 저래도 그만이 아니라 간절한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 순서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오전이 가장 중요한 시간이에요. 좋은 기세가 오후까이 이어지겠습니다.
53年生  다른 사람의 실수에 너무 채찍하지 말아요. 당근으로 다스리는게 더 수월해요.
65年生  조금 더딘 것이 나쁜 것은 아니랍니다. 더 깊고 넓게 생각하고 바라볼 수 있어요.
77年生  말 한마디 실수에 상황이 불리해질 수 있으니 간지러워도 참는게 유리하답니다.
89年生  포기하려고 마음 먹었다면 지금 바로 미련없이 포기하는 것이 제일 현명합니다.
01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꼼꼼한 사람이 신뢰도 얻는 법이죠.

말띠 운세
42年生  오전시간도 빈틈없이 알차게 계획하여 보람 찬 하루를 보내도록 계획해보세요.
54年生  짜증나도 참고 넘어간다면 무난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무난한게 최고랍니다.
66年生  모두가 떠나도 가족만은 내 편이랍니다. 힘든 일은 가족과 나눠보길 바랍니다.
78年生  아랫사람이 불안해 할 수 있으니 주변의 방해에도 굳건하게 자리를 지켜주세요.
90年生  사람마다 대하는 방법이 다르지요. 어떻게하면 내 편이 될지 생각해봐야 돼요.
02年生  악연은 최대한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언젠가 도움 받을 일이 생길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뭐든 되어도 확실히 되는 날이니 오늘은 기분 가는대로 움직여봐도 좋겠습니다.
55年生  오늘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즐겨보세요. 걱정 근심 고민 모두 내려놔야 합니다.
67年生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벼처럼 명성이 올라갈수록 더욱 겸손해져야 할 거에요.
79年生  협상에 있어서도 말다툼에 있어서도 말을 최대한 아끼는게 이기는 길이랍니다.
91年生  피곤하다면 휴식이 우선입니다. 밀린 일이 있더라도 내 몸부터 생각하길 바라요.
03年生  주변 유혹에 넘어가면 고생은 나만 하네요. 유혹은 단호하게 거절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중립을 지키는게 중요합니다. 차라리 애매한 답변이 중립을 지켜줄 수 있어요~!
5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나부터 챙기길 바랍니다. 내 건강과 휴식이 우선이랍니다.
68年生  무작정 지출하기보단 내게 꼭 쓸모있는 것이 맞는지 계획 먼저 세워보길 바라요.
80年生  시간이 남으면 다른 일을 벌이기보단 에너지 비축을 위해 쉬는 것이 필요합니다.
92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인덕이 있습니다~!
04年生  돈보다 사람을 택해야 합니다. 돈으로는 얻을 수 없는 값진 관계가 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능력 밖의 일이더라도 책임을 느끼며 최선을 다해야 최대의 결과가 있습니다.
57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게 된답니다. 차라리 혼자 처리하는게 수월합니다.
69年生  내가 먼저 나서서 해명해야 합니다. 내 구설수는 나만이 풀 수 있음을 명심해요.
81年生  지금 내 옆에 있는 친구나 동료들이 평생가는 사람들이니 친절하게 대해주세요!
93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의 일에 시간을 쏟기 보단 자기계발에 더 시간을 써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사람들 충고를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해요. 시비가 아니니 겸허히 새겨봐요.
58年生  무조건 내 조건에 맞추기보단 서로 조율하는 것이 더 좋은 결과가 나올 거에요.
70年生  패배의 결과에도 순응해야 합니다. 다음 기회에 더 열심히하면 되니 괜찮습니다.
82年生  예상에 없던 지출은 억지로라도 참아야 합니다. 끝없이 이어질 수 있으니 절제!
94年生  괜한 질문으로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말을 아끼는 것이 최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일로 미룰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내일은 내일의 사건이 생깁니다.
59年生  처음 보는 사람은 경계하길 바랍니다. 조금더 지켜보는게 내 신상에도 좋아요.
71年生  내가 득이 되는 상황이라면 괜찮지만 아니라면 먼저 물러서는 것이 현명해요.
83年生  주변에서 걸어오는 시비에 넘어가지 말아요. 싸움을 만들어 좋을건 하나 없죠.
95年生  운이 나를 밀어주고 있으니 진행 중이던 일이 있다면 느낌대로 밀고나가세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