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남을 미워하는 것은 나를 미워하는 것과 같답니다. 더이상 감정낭비는 삼가세요.
48年生  싸움이 길어져도 좋을 건 없답니다. 최대한 감정은 숨기고 대화로 풀어보세요~!
60年生  오늘은 함부로 나서기 보다는 뒤에서 눈치를 보고 요령껏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72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는 생각이라면 마음이 누그러질테니 좀더 기다려보세요.
84年生  잘못한 일에는 고개 숙일 줄도 알아야해요. 진심 어린 사과도 곁들이면 최고네요.
96年生  상대방에게 지나친 관심은 되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자제하는 것이 백번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밖의 일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안의 일부터 챙겨보길 바랍니다. 가족이 우선이죠.
49年生  주변 정리가 잘 되어 있어야 일의 능률도 오르죠. 당장 청소부터 시작해보세요.
61年生  나의 판단이 흐려질 쯤 귀인의 도움을 받아 구사회생 할 수 있는 좋은 하루에요.
73年生  오늘은 세차게 밀고 나가다간 역효과를 볼 수 있으니 부드럽게 대해주길 바라요.
85年生  계획에 차질이 생기더라도 이해해보셍.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을게 분명합니다~!
97年生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힐링의 시간으로 더 능률이 오를 수 있는 하루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해를 줄이기 위해서는 내 태도를 분명하게 해야 합니다. 오해는 피곤만 해요~!
50年生  늦어질수록 나만 불리해질 수 있으니 해명은 빠른 시간 내에 하는게 중요해요.
62年生  좋은 운이 따라도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실수가 따르니 평정심을 유지해야 돼요.
74年生  급하게 하지 말고 잠시 쉬어가길 바랍니다. 서둘러봤자 결과는 비슷할 수 있어요.
86年生  한 번 놓친 기회는 다시 잡기 어려울 수 있어요. 미리미리 준비해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소통과 대화가 중요하답니다. 그동안 소통 부족으로 인한 실수를 만회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한 존재가 되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뿌듯함을 느껴보세요.
51年生  판단이 지체되면 손실만 커질 수 있으니 내 감을 믿고 빠르게 결정하는게 좋아요.
63年生  아직은 유리한 때가 아닐테니 유리한 상황이 될 때까지 좀더 기다려야 한답니다.
75年生  내 구설이 내 입에서 시작될 수 있으니 나의 속 사정을 너무 누설하지는 말아요.
87年生  가만히 넋 놓고만 있지 말고 자문자답해보세요. 의외의 답을 발견할 수 있어요!
99年生  죽기 살기로 덤벼야 할 기회이니 두 번 다신 없을 생각으로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폭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은 좋지 않습니다. 건강을 특히 생각해야 하는 하루에요.
52年生  꼼꼼하게 살피면 무엇하나 득을 볼 수 있을테니 아는 단어도 다시 살펴보세요~!
64年生  시작이 좋아야 마무리도 좋을 수 있답니다. 시작이 어긋났다면 다시 맞춰야해요.
76年生  이상에 치우쳐 현실을 잊어선 안 됩니다. 이상도 현실에 맞게 상상해야 한답니다.
88年生  두 마리 토끼를 잡기에는 역부족이랍니다. 작은 것은 포기하고 큰 것을 노려봐요.
00年生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열심히 움직여야지요!

뱀띠 운세
41年生  문자로는 내 진심이 다 전해지지 않을 수 있으니 최대한 만나서 진행하길 바라요.
53年生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스스로 깨닫게 해주는게 더 중요합니다.
65年生  평소 하지 않앗더라도 메모하는 자세가 행운을 불러와 줄테니 명심해야 합니다.
77年生  여기저기 눈치 보면서 나를 숨기지 않아도 좋습니다. 나의 존재를 맘껏 뽐내봐요.
89年生  조급할수록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야 할테니 둘러가는 것도 방법 중 하나랍니다.
01年生  어느하나 놓칠 것이 없다면 조금 더 부지런하게 욕심내서 쟁취할 수 있어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떳떳해야 내 의견도 낼 수 있답니다. 책 잡히는 일은 사전에 방지해야 돼요.
54年生  뿌리 내린 일에 때맞춰 좋은 타이밍이 찾아오니 믿고 나아가도 좋은 하루랍니다.
66年生  무엇보다 빠른 사람이 기회를 잡게 될 거에요. 일찍부터 바쁘게 움직여보세요~!
78年生  갈등이 생긴다면 바로바로 풀어내길 바라요. 길게 끌면 끝이 안 보일 수 있어요.
90年生  힘들더라도 계획을 변경하거나 번복하지 말고 정한 목표대로 행하길 바랍니다!
02年生  오전부터 기분 좋은 일들이 많은 하루네요.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집중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꼬리가 길면 언젠간 잡히게 되어 있어요. 긴 꼬리를 이젠 잘라내보길 바랍니다!
55年生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큰 이득없는 만남이라면 뒤로 미루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7年生  말도 안 되는 소문이라 느껴지면 그게 맞습니다. 뜬 구름에 홀리지 않아야 해요.
79年生  마음의 여유가 없다면 다툼만 일어날 뿐이죠.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아 보세요.
91年生  자신있게 주도해보세요. 자신감만 있다면 뭐든 도전하고 나서봐도 득이 있어요.
03年生  마인드 컨트롤만 잘 한다면 어느정도 승산이 있을테니 일찍부터 기죽지 말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굳이 신경쓰지 않아도 좋습니다. 흘러가는대로 지켜보면 제자리를 찾을 거에요.
56年生  미운 정이 더 무서운 법이죠. 아무리 미워도 너무 내치거나 무시하진 말아봐요.
68年生  여기저기 신경 쓸 일이 많겠어요. 빠르게 정리해야 다른 일도 잘 할 수 있답니다.
80年生  새로운 트렌드나 유행을 따라가보길 바라요. 서로 소통의 장이 만들어 질 거에요.
92年生  의미있는 지출이라면 기쁜 마음으로 해보길 바라요. 좋은 일로 돌아올 수 있어요.
04年生  시작은 가벼운 마음으로 해보세요. 막상 해보면 재미를 찾을 수 있을게 분명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항상 배우려는 자세가 중요하답니다. 알고 있더라도 다시 한 번 배워보길 바라요.
57年生  관계를 위해 간단한 부탁 정도는 들어줘도 좋네요. 좋은 이미지를 남겨보세요~!
69年生  운이 좋으나 곧 있을 기회에 들뜨지 말고 지금 일을 충실하게 마무리 지어야해요.
81年生  몸은 힘들어도 마음은 뿌듯한 하루겠어요. 최대한 열과 성을 다해보길 바랍니다!
93年生  너무 큰 목표보다는 내가 해낼 수 있는 선에서 목표를 정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약간의 뻔뻔함이 필요한 하루군요. 기회가 따라올테니 운을 잘 살펴보길 바라요.
58年生  낯선 사람은 경계하길 바랍니다. 처음부터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는게 좋습니다.
70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하루를 좌우하니 아침부터 크게 한 번 웃어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칭찬을 아끼지 말아요. 결과가 미흡해도 다음을 기약하며 칭찬해야 유리합니다~!
94年生  경험자를 만나 조언을 구해보세요. 조금 더 생생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가 없다 하지요. 조금조금씩 다가가는게 정답입니다.
59年生  궁금한 것이 있다면 바로바로 찾아보세요. 하나라도 더 얻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71年生  사소한 지출을 막기 위해선 가계부를 작성해야 합니다. 귀찮아도 한 번 해봐요!
83年生  전해들은 이야기는 걸러야 한답니다. 내가 직접 들은 이야기만 전하는게 옳아요.
95年生  최종 목표를 세웠다면 중간중간 세부 목표도 세워가며 동기부여를 만들어봐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