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지난 일에 대해 미련두지 말고 현재와 미래에 집착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랍니다.
48年生  좋은 충고였지만 상대방 입장에서는 잔소리 일 수 있으니 적당히 해야 한답니다.
60年生  오늘은 변수가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 미리 플랜B를 생각해둬도 나쁘지 않아요.
72年生  귀인이나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84年生  이해하지 못하면 소통하기도 어려울 수 있답니다. 몰라도 아는 척 해보길 바라요.
96年生  불안한 분위기가 상황을 좌우할 수 있으니 문제가 생겨도 침착하길 명심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의견으로 감정 상하지 말고 서로 상부상조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49年生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일 수 있답니다. 의심을 첫 번째 필수항목이라 생각해보세요.
61年生  복잡할 땐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헝클어진 생각부터 풀어내야 유리해요.
73年生  질투받는 것은 그만큼 내가 잘 하고 있다는 증거이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85年生  정직하면 손해 본다는건 옛 말이랍니다. 땅이 알고 하늘이 알고 사람들이 알아요.
97年生  도움 받은 것이 있다면 다시 돌려줄 수도 있어야 해요. 뒷 말이 나오지 않아야지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기대하지 않으면 기쁨도 큰 법이죠.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바로 옆에 다가왔어요.
50年生  사람들과 불필요한 언쟁에서 불리해질 수 있으니 눈치보고 빠지는게 유리합니다.
62年生  혈연, 지연, 학연. 오늘은 나쁘지 않습니다. 좀더 마음 가는 사람에게 치중해봐요.
74年生  좋은 인상을 심을 수 있다는건 온전히 나의 몫이랍니다. 미소를 더 유지해보세요.
86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랍니다. 마지막까지 애정을 가지고 임하길 바랍니다.
98年生  조금 번거롭더라도 여러 곳을 알아보는 것이 좋으니 가성비를 잘 따져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 개인보다는 내가 몸 담겨있는 단체를 생각하는 것이 결국 더 이익이 됩니다!
51年生  신뢰를 준다면 더 큰일도 해낼 수 있을 거에요. 상대방을 더 믿어보길 바랍니다.
63年生  기분이 좋아야 좋은 운도 함께 온답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75年生  내 실속은 내가 챙겨야 한답니다. 오늘만큼은 조금 비겁하더라도 나만 생각해요.
87年生  바쁜 만큼 타율은 좋은 하루랍니다. 도전한 만큼 큰 결실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99年生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니 내 페이스대로 사람들을 모아봐도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뿌린대로 거두는 날이군요. 굳이 나서지 않아도 돌아올건 돌아온답니다~!
52年生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 지는건 어쩔 수 없군요. 좀더 길게 보려면 용서해주세요.
64年生  금전적으로 손해볼 수는 있지만 사람을 남길 수 있으니 불행 중 다행이겠습니다.
76年生  서둘러 진행하면 놓치는 것이 많은 날이니 여유롭게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8年生  갑작스러운 상황에 당황스럽더라도 재치만 있다면 위기를 모면할 수 있답니다.
00年生  소득없이 피곤한 날만 될 수 있으니 계획에 없던 약속이라면 피하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백번 말로 알려주기보단 한 번 보여주는게 유리하니 말보다 행동이 앞세워봐요.
53年生  마음의 빚을 덜 수 있는 날이니 데면한 사람이 있다면 먼저 연락해도 좋습니다.
65年生  진심이 아니라면 금방 들통날 수 있으니 빈말이라면 삼가는 것이 창피가 없어요.
77年生  강렬한 첫인상을 남겨보세요. 적극 나서거나 조금 튀는 행동도 나쁘지 않습니다.
89年生  이목을 끌 만한 이야깃거리를 만들어보세요. 오늘의 주인공이 될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애매한 변명은 실이 더 많은 법이지요. 애초에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휴식은 꼭 필요하답니다. 힘들다면 쉬었다 가는 것이 모두를 위한 선택이랍니다.
54年生  분주한만큼 배로 뿌듯한 하루랍니다. 할 일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길 바랍니다~!
66年生  예정되었던 약속이라면 아까워 말고 내가 먼저 지출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78年生  지인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면 나중엔 쓸쓸한 날이 있어요. 먼저 도와줘 보세요.
90年生  여가 시간을 좀더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오전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해요.
02年生  문제가 생긴다면 서로 대화로 풀어내야 합니다. 대화가 통해야 해결책도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공든 탑이 무너지더라도 다시 세울 수 있답니다. 너무 낙심하고만 있지 말아요~!
55年生  남 모르게 한 일도 누군가는 알아줄 거에요. 억울한 일은 없을테니 안심하세요.
67年生  책임감이 중요한 하루랍니다. 오늘은 작은 행동도 진중하게 임하는게 중요해요.
79年生  내 인맥 관리는 내가 해야합니다. 내가 먼저 안부를 물어봐도 나쁘지 않겠군요.
91年生  큰 일로 번질 수 있는 귀찮은 일이니 사소한 문제는 눈 감고 넘기는게 좋겠어요.
03年生  대립되는 과정에서도 합의점을 찾을 수 있을테니 조금만 더 배려하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스스로에게 믿음이 없다면 진행하기 어려울 수 있답니다. 나 스스로를 믿어봐요.
56年生  느었다고 생각들 때가 가장 빠르지요. 다른 사람은 시작도 안 했는 기회랍니다.
68年生  지난 날을 돌아보며 스스로가 먼저 만족할 수 있어야 좋은 리더가 될 수 있어요.
80年生  길을 잘못 들엇다면 바로 빠져나와야 합니다. 깨달았을 때가 가장 빠른 때에요!
92年生  기분 전환을 위해 간단한 산책은 어떤가요? 능률이 팍팍 오를 수 있을 거에요~!
04年生  무리수는 아닌지 돌아봐야 한답니다. 자존심을 굽힐 땐 확실하게 굽여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보단 흘러가는대로 지켜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7年生  자칫 잘못하다가는 모두 놓쳐버릴 수 있으니 정신 바짝차려 행운을 차지하세요.
69年生  혼자 앓고 있느니 부끄러워도 누군가에게 털어놓으면 마음이 편안해질 거에요.
81年生  받침이 부실하다면 부러지기 마련이지요. 처음부터 탄탄하게 쌓아가야 합니다~!
93年生  내 의견만 몰아붙이지 말고 상대 의견은 어떤지 한 번 들어봐야 발전이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선 초심이 필요하죠. 옛 과거를 떠올려봐도 좋겠습니다.
58年生  오늘은 내 마음가짐에 달려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라면 좋은 날이 되겠어요.
70年生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깊게 생각하지 않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82年生  새로운 시도를 하기보단 오늘은 정석대로 진행하는 것이 더 유리한 하루에요~!
94年生  돌아서면 후회할 거에요. 쓸데없는 지출은 하지 않도록 스스로 자제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색다른 변화를 주기 좋은 하루랍니다. 외면으로나 내면으로나 변화를 즐겨봐요.
59年生  끈기만 있다면 결실의 크기도 달라질 수 있어요. 모두 내 손 안에 달려있답니다.
71年生  누군가는 알아줄 거에요. 생색내지 않는 것이 더 큰 평판을 불러옴을 잊지말아요.
83年生  표현하지 않고도 알아주겠지~ 하면 변화는 없답니다. 표현이 가장 빠른 길이에요.
95年生  오늘만큼은 수다쟁이가 되어봐도 좋으니 여러 사람들과 소통해보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