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자꾸 부추기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모두 무시하고 내 뜻대로 결정하길 바랍니다.
48年生  끝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들통나기 전에 미리 드러내는 것이 손해가 적어요.
60年生  평범한 것에 안주해선 안 되겠습니다. 남들보다 더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72年生  가까운 사람일수록 소홀히 해선 안 됩니다. 연락 한 통이라도 먼저 하길 바라요.
84年生  주변 사람들의 시기와 질투는 내가 잘난 덕분이니 감사히 받아들여도 좋습니다.
96年生  시간을 최대한 버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녁 쯤은 되어야 좋은 운이 들어온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를 칭찬하고 세워주길 바랍니다. 그러면 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을 거에요.
49年生  정해진대로만 움직인다면 문제될 것 하나도 없어요. 순리대로만 지키면 된답니다.
61年生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겠거니.. 넘겨주는 것이 나도 이해받을 수 있는 길이랍니다.
73年生  관계가 흐트러지지 않으려면 가까운 사이일수록 거래는 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85年生  가장 편한 사이라고 해도 막말까지 편해질 순 없답니다. 오늘은 언행에 주의하기!
97年生  다툼이 있어도 내게 유리한 쪽으로 흘러가네요. 대인배로 사과도 먼저 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스스로 배우는 것도 좋지만 하나하나 알려주는 것이 단 시간에 끝낼 수 있어요.
50年生  괜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먼저 사과하는 너그러운 마음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62年生  이미 틀어진 사이라도 먼저 연락해보세요. 상대방도 기다렸을 수 있을지 몰라요.
74年生  알고도 모른척 할 때가 필요하지요. 오늘이 그런 날이니 그냥 넘어가보길 바라요.
86年生  현재의 상황이 어찌되었든 즐겨보세요. 즐기는 사람을 이길 사람은 없겠습니다.
98年生  적반하장의 모습을 보였다간 더 일이 꼬이네요. 바로 수궁하는게 유리하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떠밀려 하더라도 성과는 좋을 것이니 이왕 먼저 나서서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51年生  나 자신을 사랑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세상이 더 아름답게 보여질 수 있어요.
63年生  내게 질문이 많은 사람은 그만큼 내게 관심이 많은 사람일테니 친절히 대해봐요.
75年生  혼자 해야한다는 부담감에서 벗어난다면 주변의 손길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87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담녀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보세요. 행운까지 함께 들어오네요~!
99年生  내가 누군에게 귀인이 될 수도 있답니다. 이왕이면 적극적으로 도와주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말을 아끼는게 중간이라도 갈 수 있는 방법이니 명심하고 신경써보세요.
52年生  오늘만큼은 내 세상이 될 수 있겠습니다. 작은 일에도 좋은 결과가 기다리네요.
64年生  의외로 나에게 많은 관신이 없을 수 있어요. 남의 눈을 너무 의식하진 말아요~!
76年生  건강은 건강할 때 챙겨야 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영양제라도 챙겨요.
88年生  사람들과 소통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선택과 집중이 더 필요한 하루랍니다.
00年生  목표를 모두 달성했다 하여 놀지 말고 그 다음 목표를 세워야 발전이 유지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면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성과도 생기는 하루일 거에요.
53年生  솔직한 것이 제일이랍니다. 잘못을 했더라도 실수를 했더라도 솔직하면 용서돼요.
65年生  말을 전할 땐 내 개인적인 생각을 첨가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전해야 한답니다.
77年生  도전했다는 것에 의의를 둔다면 마음이 편안해질 거에요. 부담갖지 않아도 돼요.
89年生  답답하더라도 진행하려던 일은 계획에 변경없이 그대로 마무리 짓는게 좋습니다.
01年生  주변 변화를 민감하게 살펴보세요. 그에 맞게 움직여야 방법을 찾을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마지막에 남는게 오히려 유리할 수 있어요. 느긋하게 결정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54年生  술로 해결 될 문제가 아닐 수 있답니다. 문제의 본질을 다시 살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장소에 따라 행동도 달라져야 할테니 집에서는 회사의 모습은 내려놓길 바라요.
78年生  아이디어에서만 그치지 않으려면 내가 먼저 발 벗고 실천에 옮겨야만 한답니다.
90年生  깊이 개입하는 것보다는 멀리서 지켜보는 것이 문제 해결에 더 도움될 거에요~!
02年生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더 유리한 하루랍니다. 솔직한 모습이 득이 되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 애쓰지말고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빠르게 마무리 하는게 중요합니다.
55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만들지요. 어려운 사이라면 가볍게 칭찬으로 시작해봐요.
67年生  기초만 잘 다져두면 뒤에는 쉬울 거에요. 기초공사에 좀더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79年生  내 손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면 0.1%라도 손실을 줄일 수 있을테니 명심하세요!
91年生  내가 먼저 신뢰를 줘야 합니다. 그래야 서로 믿고 많은 것을 공유할 수 있답니다.
03年生  혼자 참는건 어리석은 일이랍니다. 아프면 아프다 울 수도 있어야 빨리 낫지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신적인 피곤함도 건강에는 매우 해롭답니다. 오늘은 푹 쉬는게 정답이군요~!
56年生  함께하는 친구가 있다면 훨씬 수월합니다. 혼자 독식하는 것보단 공유해보세요.
68年生  오늘만큼은 조금 이기적이더라도 다른 사람보다 나의 감정을 우선해도 좋아요.
80年生  고집 부리면 불화만 커질 수 있죠. 오늘만큼은 내 고집을 한 번 꺽어주길 바라요.
92年生  무리하지 말고 안 된다면 돌아가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이니 명심하세요.
04年生  열심히 하는 것은 누구나 하는 것이니 오늘은 현명하게 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평소보다 더 화려하게 나를 꾸며도 좋네요. 좋은 인연을 만날 지도 모르겠어요!
57年生  갈등이 생긴다면 말을 아끼는 것이 유리합니다. 진정되었을 때 다시 얘기해봐요.
69年生  조급 얍삽하지만 다른 사람 단점을 내 무기로 삼아보세요. 승률이 조금 있어요!
81年生  오늘은 많은 표현을 해줘야 합니다. 표현해야 속마음까지 의심받지 않을 거에요.
93年生  참으면 더 덧날 수 있답니다. 병원을 가듯 속마음을 다쳤을 때에도 대화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집중력을 보여주세요. 오전에 집중한다면 오후에는 보다 넉넉한 날이 되겠어요.
58年生  아무리 편한 사이더라도 단정한 옷차림으로 예의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0年生  무언가를 얻었다면 포기할 수도 있어야지요. 어떤게 더 이득인지 잘 따져봐요.
82年生  삼계탕, 전복같은 건강식을 챙겨봐도 좋겠습니다. 기력을 찾는 날 되어보세요~!
94年生  항상 좋을 수만은 없답니다.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음을 감내해야 해소가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적당하게 치고 빠지는 것이 큰 이익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이니 잘 활용해보세요.
59年生  오늘따라 나가는 잔돈이 많겠어요. 카드나 필요한 금액만큼만 지니는게 좋습니다.
71年生  상황에 마젝 융통성을 발휘해야 합니다. 예의없는 행동이 없도록 신중을 기해요.
83年生  중립을 잘 지켜야 한답니다. 조율 역할을 잘 해야 자리매감도 잘 할 수 있답니다!
95年生  좋은 운이 제 발로 찾아왔으니 자만하지 않는다면 온전히 내 복이 될 수 있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