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급하게 서두르면 실패도 급하게 온답니다. 처음부터 탄탄히 다지는게 좋답니다.
48年生  내가 너무 예민한 탓은 아닐까요? 오늘은 남탓을 하기 전에 나를 돌아봐야 해요.
60年生  생각보다 시간이 여유롭지 않을테니 미리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준비하길 바라요.
72年生  어설픈 거짓말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솔직하게 얘기하는게 더 잘 통한답니다.
84年生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긴다면 모두 기록해두세요. 그중 잭팟이 있을 수 있답니다.
96年生  시간이 해결해줄 수 있으니 너무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저마다의 방식이 다 있으니 그저 지켜보는 것도 상대를 위한 배려 방법이랍니다.
49年生  해서 안 되는 일인지 맞는지는 상황이 발생하고 나서야 알죠. 못 먹어도 고해요!
61年生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포용하며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고 말아야 해요.
73年生  비밀은 언젠간 들키지 마련이죠. 들키기 전에 내 입으로 말하는게 나을 거에요.
85年生  시비거는 사람이 있다면 대응하지 말고 그려려니 듣고 넘기는 것이 현명합니다.
97年生  하루를 그냥 날리지 않기 위해선 아침부터 하루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누군가 무엇을 빌려달라고 하면 그냥 준다는 마음으로 처리하는게 속 편합니다.
50年生  아직 시간은 많습니다.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으면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에요.
62年生  생각지도 못한 작은 실순느 웃어 넘겨요. 잊어버리는 것이 내 신상에도 좋네요!
74年生  추궁이나 심문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여 변명거리를 찾아두길 바랍니다.
86年生  집중해서 일을 끝낸다면 오후엔 보다 좋은 결과를 볼테니 집중 또 집중해보세요.
98年生  여기 저기 많이 움직이기 보단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충전하는게 더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언쟁이 벌어지면 받아치지 말고 최대한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너무 따지고 들면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있으니 웬만하면 OK해도 괜찮습니다~!
63年生  의리때문에 모든 부탁을 들어주지 않아도 괜찮으니 정중하게 거절하길 바라요.
75年生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다가 해가 다 지네요. 적당한 선에서 처리해도 좋아요.
87年生  지름길은 보통 어둡거나 좁은 골목길이지요. 지름길이 다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99年生  떠난 사람은 뒤돌아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만큼은 쿨한 사람이 되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여도 실은 똑같은 떡이에요! 욕심은 조금만 넣어두길 바라요.
52年生  희생이 있으면 더 값진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너무 재고 따지지 않는게 좋아요.
64年生  다짜고짜 큰 일에 덤비면 힘들 일이 많습니다. 다음 상황을 잘 생각해야 합니다.
76年生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진행한다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기대해봐요.
88年生  중요한 결정이라 해서 성급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내일까지 고민해보길 바라요.
00年生  쓸 땐 쓸 수 있어야 합니다. 이왕이면 쪼잔하단 얘기가 나오지 않게 써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 하루는 생각보다 바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두세요!
53年生  어려움이 생겼다면 여럿이 어울리는 것보단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좋습니다.
65年生  반전의 반전이 거듭할 수 있는 날이니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발휘해보길 바라요.
77年生  지금이 아니면 추후에 치뤄야 할 시련일테니 너무 낙담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89年生  오늘따라 일의 능률이 팍팍 오르겠어요! 이럴 때 많은 일을 처리해보길 바라요.
01年生  어쩔 수 없이 빌려줘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그냥 준다고 생각하는게 속 편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구구절절한 변명보다 진심이 담긴 사과 한 마디가 화를 누그러 뜨릴 수 있어요.
54年生  한 번 시작한 일은 끝을 봐야 합니다.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마무리를 지어봐요.
66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알아주길 바라지 말고 정확하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78年生  잘 아는 사람이라도 공적인 상황에 놓였다면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해야 돼요!
90年生  지금까지 연락없던 사람이 다시 찾아온다면 단호하게 행동하는게 유리합니다.
02年生  상대방이 누가 되었든 예의를 차리는 것이 우선이니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갈등이 생겨도 불리한건 내 쪽이 될 수 있으니 최대한 피하는게 남는 길이에요.
55年生  좁고 깊은 것도 좋지만 오늘은 얕더라도 넓게 알아보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67年生  주변 사람과 함께 충전의 식나을 가져보세요. 힐링할 수 있는 뭔가가 필요해요.
79年生  하고싶은 말은 피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아끼지 말고 다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1年生  누군가의 제안은 꼭! 제대로 살펴봐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만 받아야 한답니다.
03年生  꼭 이성관계에서만 권태기가 오는건 아니랍니다. 대인관계도 다시 살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10분이라도 좋으니 뜸했던 지인에게 안부 연락으로 관계 유지를 다져보세요~!
56年生  오해는 금방 풀립니다. 걱정하지 말고 소용돌이에 휘둘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68年生  나태해지고 게을러지기 전에 먼저 약속도 잡고 나가서 부지런히 돌아다녀봐요.
80年生  오늘은 가식과 내숭을 숨기고 진정한 '내' 모습으로 매력을 어필해보길 바라요.
92年生  좋은 결과를 보려면 그만큼 노력해야 하는 법이죠. 다 왔으니 좀더 노려해봐요.
04年生  그동안 못하고 미뤘던 일들을 마무리하기에 좋은 날이니 속이 후련하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까지 미뤄온 것이 문제랍니다. 더 이상 미루지말고 오늘 꼭 마무리 해봐요.
57年生  집중은 하고 싶은데 자꾸만 잡생각이 든다면 쿨하게 하던 일을 놓아도 좋아요!
69年生  내가 눈치가 없었던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해결책이 여기에서 나오네요~!
81年生  그럴 수도 있겠구나~ 라고 이해하면 스트레스도 받지 않고 해결될 수 있답니다.
93年生  우선순위는 취미보다 오늘 안에 내가 해야 하는 일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성실하게 움직여야 지금 내 옆에 있는 복을 온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58年生  화병나는 것보다 속시원하게 질러요. 화나는 일은 차지말고 표현해야 한답니다.
70年生  오늘만큼은 새침하게 굴어봐도 좋겠습니다. 이미지 반전의 날이 될 수 있네요!
82年生  오늘은 겉모습이 더 중요하네요. 첫 인상을 위해 어떠한 노력이라도 해야 돼요.
94年生  같은 사람끼리 치고 박고 싸워서 얻는 것은 크지 않으니 먼저 양보해도 좋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안 된다고 생각하니 안 되는건 아닐까요? 뭐든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돼요.
59年生  오늘은 경쟁을 잠시 내려놓고 서로를 알아가고 인간다운 모습을 보이길 바라요.
71年生  조언을 얻는 것은 거기까지만 하세요. 얻은 것을 적용하는 것은 나의 몫이에요~!
83年生  경쟁자는 저만큼 치고 올라가고 있네요! 머물지말고 승부욕을 발동시켜 보세요.
95年生  이제는 도움을 받지 말고 내 경제 능력에 맞게 소비하는 것이 올바른 처세에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