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스트레스가 있으신가요? 혼자 있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수다로 날려야 합니다.
48年生  내 몸을 혹사시키면서 다른 사람을 도와주지 않아도 되니 무리하지 않길 바라요.
60年生  의사표현은 확실하게 해야 한답니다. 싫으면 싫다 딱 잘라 말해주는게 유리해요.
72年生  다른 사람보고 혀 차기 전에 나는 그런 사람이 아니었는지 꼭 돌아봐야 합니다!
84年生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내일 몇 배는 더 감사히 여길 거에요.
96年生  서운한 일이 있다면 조금 참았다가 나중에 얼굴을 보고 말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억지로 이룬 것은 쉽게 잃어버리기 마련이니 하나하나 단계를 밟아야 한답니다.
49年生  나와 잘 맞는 사람이 누구인지 잘 가려내어 최상의 결과를 기대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심은대로 거두는 법이라고 하지요. 오늘은 신명나게 거둘 수 있는 하루겠습니다.
73年生  매번 똑같았던 일상은 벗어던지고 새로운 변화를 만들기 위해 힘쓰길 바랍니다.
85年生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조금 더 세련되게 나를 꾸며봐도 아주 좋겠습니다.
97年生  누군가를 통한 말은 믿지 말아요. 직접 보고 들은 내용만 참작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눈에 띄게 이익을 따지면 불화설만 남는답니다. 남 모르게 이익을 챙겨야 해요.
50年生  사소한 오해가 있다면 커지기 전에 대화를 통해 이실직고 후 푸는 것이 좋아요.
62年生  빠르게 가는 것보다 천천히 가는게 더 유익할 때가 많아요. 오늘이 그날이에요.
74年生  사람들에게 섭섭해도 그럴만한 일이 있겠거니.. 하고 넘기는게 속 편하답니다!
86年生  하루를 길게 보내기 위해선 오전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 득을 챙겨야 한답니다.
98年生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더 많으면 큰일이니 지출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손해보는 일은 나에게 볼똥 튀지 않도록 눈치껏 빠르게 발 빼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가식을 부리다간 반감만 살 뿐이니 있는 그대로 내 모습을 보이는게 유리해요.
63年生  왠지 모르게 기분이 다운된다면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랍니다.
75年生  뭐든 눈을 마주보고 대화로 풀어나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안 될 것도 잘 되네요.
87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질질 끌기보다 똑 부러지고 확실하게 하는게 최고랍니다.
99年生  한 명만 더 있더라도 거뜬히 해낼 수 있는 일이니 혼자 끙끙 앓고있지 말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모든 일은 선계획 후실천이 되어야 한답니다. 계획 세우는걸 귀찮게 생각말아요.
52年生  포기했던 일도 끝을 볼수록 완벽해지는 날이군요. 전화위복의 하루가 되겠어요.
64年生  채찍과 당근을 번걸아가며 줘야 상대방이 더 주인의식을 가지고 임할 수 있어요.
76年生  이미 충분히 잘 하고 있을 거에요. 지금보다 자신감만 조금더 있으면 최고네요!
88年生  내게 딱 맞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도전해도 좋아요! 결코 아까운 시간이 아녜요.
00年生  아무리 겨뤄도 결론이 나지 않는다면 제 3자의 이야기도 들어보는게 맞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행동에는 책임도 따르는 법이죠. 책임을 줄이려면 행동을 조심하는 수 밖에요~!
53年生  나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조금 더 트렌디한 의견을 따라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65年生  큰 소리 치기 전 내가 먼저 잘못한 것은 없는지 살펴봐야 망신을 줄일 수 있어요.
77年生  대화로 해결 될 문제가 아니라면 발 빼는 것이 나중을 위해 더 나을 수 있답니다.
89年生  손윗사람이 내게 좋은 기운을 물어다줄 수 있으니 동년배와의 상담은 삼가봐요.
01年生  상대방 잘못을 눈감아 줄 아량도 필요하겠어요. 작은 실수는 웃음으로 넘겨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느려도 괜찮지만 목표가 흔들리면 안 돼요. 내 목표를 다시 상기시키길 바라요.
54年生  쓰는만큼 얻을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걱정하지 말고 원하는대로 질러보세요~!
66年生  꼼꼼해서 좋지 않는 것은 없지요. 더딜순 없지만 결과물은 더 원대할 수 있어요.
78年生  실패할수록 더 단단해지고 계질수록 더 견고해질 수 있으니 포기하지만 말아요.
90年生  나와 비등한 상대가 있다면 조급해말고 서로 합심하여 더 나아가는게 현명해요.
02年生  필요할 때만 찾지 말고 평소에도 자주 연락하며 지내는 것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항상 시작 전에 만반의 준비가 필요하지요. 내 능력에 맞는 일인지 살펴보세요!
55年生  결국 남는 것은 내 가족이랍니다. 오늘 저녁은 가족들과 꼭 시간을 보내야 해요.
67年生  여러 보기를 두고 생각해봐도 좋으니 하나에 얽매여 놓치는 부분이 없도록 해요.
79年生  이미지도 챙기고 도움도 주네요~! 못 이기는 척 부탁을 들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91年生  지금보다 조금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을테니 오늘은 조금만 더 욕심을 내 볼까요? 
03年生  누가뭐래도 지금껏 쌓아온 모든 것들이 물거품되지 않도록 꿋꿋히 지켜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해진 규칙이 있다면 규칙대로만 행동해도 책임 물 일이 현저히 줄어든답니다!
56年生  뭐든 처음부터 마음에 들 수는 없겠지요. 준비단계라 생각하고 마음 편히 가져요.
68年生  결과가 미비하다면 원인을 돌아봐야 한답니다. 거슬러 올라간다면 답이 보여요.
80年生  나만의 장점을 돋보이려 노력해야 돼요. 장점을 개성으로 바꿔보는 것도 좋아요.
92年生  다수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내 의견이 확실하다면 주변 사람을 설득해야 합니다!
04年生  아깝다고 생각하면 얻을 수 있는 것도 적을테니 크게 내질러봐도 나쁘지 않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내 속을 모른답니다. 오늘은 표현에 인색하지 말아요~!
57年生  상황이나 조건이 유리하여도 성급하게 굴면 모든게 수포로 돌아가니 명심하세요.
69年生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믿음만으론 부족하니 현실성을 좀더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81年生  골치 아픈 일들이 있다면 굳이 오늘 생각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푹- 쉬어주세요.
93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펴보듯 마무리 된 일이 있어도 다시 한 번 살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돈보다 마음으로 함께하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랍니다. 듣기만 해줘도 괜찮아요.
58年生  지금까지 고생했으니 결과에 개의치 말고 잠시 쉬는 시간을 가져도 좋겠습니다.
70年生  한탄은 나 자신에게 해야 한답니다. 결국 결정하고 따른 것은 나란걸 잊지말아요.
82年生  내가 저지른 일은 결과가 어떻게 되었든 스스로 당당하게 끝내야 득이 있습니다.
94年生  얍삽해보여도 아무도 모르쇠~ 시전을 펼치는 것도 나쁜 방법은 아니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미해결 사안들도 해결되는 날이랍니다. 즐거운 한 주를 위해 조금만 더 힘내요!
59年生  사람들을 통해 새로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테니 많은 사람들을 만나봐요.
71年生  자신감과 자만심은 한 끗차이 일테니 자만하지 않도록 더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83年生  애써 하던 일이 실패로 돌아가더라도 내 것이 아니구나~ 생각하는 편이 좋아요.
95年生  인연이라면 그렇게까지 힘들진 않을 거에요. 미련을 버리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