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나에게 버겁다고 느껴지는 일들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 상의해서 같이 이뤄봐요.
48年生  오늘은 새로운 도전을 하기에는 모험이니 익숙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해요.
60年生  새로운 것보다 익숙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나의 능력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어요.
72年生  잘 모르는 일이라도 일단 아는 척 해보세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해야 유리합니다.
84年生  겉모습이 아니라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존경을 받고자 한다면 겸손해야 합니다!
96年生  진정한 면모를 보기 위해선 오래두고 보아야 합니다. 시간과 공을 더 들여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면 상대방도 반가워 할 거에요. 기다리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49年生  일의 진전이 안 보인다면 내가 조금 손해보더라도 협상을 시도하는게 맞습니다.
61年生  오늘의 운세는 지금까지 베푼만큼 돌아오는 날이니 내가 만든 하루라 봐도 돼요.
73年生  주변 사람들을 챙겨보세요. 밥 한끼 대접도 좋고 차 한잔을 함께해도 좋습니다.
85年生  너무 잘 풀려서 불안한가요? 사람들에게 베푼다면 더 불안감은 사라질 거에요.
97年生  돈 드는 일이 있다면 잠시 고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가성비를 따져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베푸는 마음이 있으니 도움을 주려하는 사람도 많네요. 흔쾌히 받아도 좋습니다.
50年生  불가능한 일도 가능으로 만들 수 있는 날이니 약간의 모험은 성공적이랍니다~!
62年生  가벼운 질병에 들 수 있는 날이니 먹는 것 하나까지도 신경쓰는 날이 되어보세요.
74年生  청소를 하더라도 꼼꼼하게 해보세요. 오늘은 뭐든 꼼꼼하게 해야 득이 따르네요.
86年生  오늘은 대인관계에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소소한 연락 한 통도 참 좋답니다.
98年生  계획했던 일정대로 움직여주지 않아 스트레스겠지만 벌어진 일부터 해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까지 쌓았던 덕이 오늘에야 빛을 발하는군요. 가만히 있어도 좋은 하루에요.
51年生  사람들에 대한 애정표현은 숨기지 말고 미안하고 좋은 감정 모두 드러내보세요.
63年生  말 안 통하는 사람에게 억지로 이해시키면 나만 힘들어지니 포기하는게 나아요.
75年生  DRIVE TRUE 처럼 차에서도 식사를 하듯 고정관념을 깨뜨리는 것이 중요해요!
87年生  주변의 방해가 있더라도 오늘은 일을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집중해보세요.
99年生  오늘 온 기회가 두 번 오지 않을 것 같아요! 왔을 때 완벽하게 잡아두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정보를 더 많이 얻어가는 꿀팁은 말을 적게 하고 귀를 열어 많이 듣는 것이지요.
52年生  불평 불만은 자밋 넣어두고 일에 더 집중해보세요.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답니다.
64年生  뭐든 있다가도 없어지기 마련이죠. 있을때 잘하고 있을때 아껴써는 것이 맞아요.
76年生  상대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내 일부터 마무리 지은 후 도와주는 것이 마땅합니다.
88年生  본인이 저지른 일은 본인 스스로가 정리해야 할테니 좀더 신중하도록 해보세요.
00年生  남을 도와야 한다면 내 일부터 완벽하게 마무리 지은 후에 도와주는게 순서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까운 지인과 차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좋은 정보를 들을 수 있겠습니다!
53年生  금전운이 살짝 들어오네요. 재미삼아 가벼운 복권 하나 구매해보는건 어때요?
65年生  치열했던만큼 나에게 이득이 많겠습니다. 중간에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77年生  지금은 하나의 과정일 뿐, 과정이 아름다워야 결과가 빛난다는 것 명심하세요.
89年生  기쁘고 좋은 일이 있더라도 과식이나 과음은 삼가고 적당히 먹고 놀아야 해요.
01年生  해결책이 한 가지만 있는 것은 아닐테니 충분히 생각했는지 돌아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이지요. 결코 자존심 상하는 일이 아닐 거에요!
54年生  다른 사람 도와주다 정작 내 일을 못할 수 있으니 내 스케쥴부터 챙겨야 합니다.
66年生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이 되어선 안 됩니다. 그런 사람이 있더라도 멀리하세요!
78年生  내편이 없다 우울해하면 진짜 내 편들이 속상해 할 거에요. 주변을 둘러보세요.
90年生  나를 위한 것이 맞는지 잘 생각해야 ㄷ합니다. 긴가민가 할땐 스탑해도 좋아요.
02年生  아무리 친해도 그만큼 예의를 더 갖춰야 끈끈하고 진득한 관계가 유지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단물만 빨아먹는 사람이 주변에 있답니다. 잘 가려내어 귀찮은 일을 막아봐요!
55年生  의욕만 가득해서 서두르면 탄탄하지 못하지요. 서두르지 않도록 다잡아주세요.
67年生  더 욕심을 내더라도 얻는 것은 정해져 있답니다. 더 분란을 만들지 않길 바라요.
79年生  권력을 남용해선 절대 안 됩니다. 위치에 걸맞는 겸손함이 요구되는 날이랍니다.
91年生  말 속에 뼈가 있는 날이네요. 어느 것이 진짜인지 상대 의중을 잘 파악해야 돼요.
03年生  작은 문제라 쉽게 여기지 말고 하나하나 정성을 쏟으면 충분히 결실이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고민은 앓고만 있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지요. 털어놓고 함께 해결책을 찾아봐요.
56年生  약삽빠르게 움직이고 있진 않나요? 여기저기서 보는 눈이 많으니 주의하세요~!
68年生  꼬투리를 잡아 구설수를 만들지 모르니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건네야 합니다.
80年生  내가 이만큼이나 노력했다고 티내지 않더라도 사람들이 다 기억하고 있답니다.
92年生  아직까진 반전이 없습니다. 할 수있는 선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방법이에요.
04年生  욕심을 버리고 주변 사람들을 챙겨보세요. 끝까지 내 옆에 있을 사람들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평소와 다른 하루를 계획해봐도 좋네요. 보다 재밌고 보람찬 날이 될 수 있어요.
57年生  주변 사람들 시선에 신경쓰지 말고 하고 싶은 일은 강하게 밀어붙여도 좋습니다.
69年生  시간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해보세요. 나를 위한 시간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81年生  다른 일이 자꾸 생각난다면 기존의 것은 과감히 마음 접는게 옳는 선택이에요~!
93年生  잔머리도 하나의 능력이랍니다. 쉬운 길이 있다면 그걸 택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얕게 친한 사람들 사이에서는 튀지말고 조용하게 있는 것이 현명한 처세랍니다.
58年生  의견이 통일될 수 없겠습니다. 꼭 의사를 물어 서운한 감정이 없도록 해보세요!
70年生  일의 결과는 짐작할 수가 없군요.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매달려봐도 좋겠습니다.
82年生  이기려고 할수록 싸움은 커지기 마련입니다. 애써 인내하며 넘어가는게 좋아요.
94年生  직업에 귀천이 있을까요? 정신이 올바르지 못한 사람과는 멀리하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동료든 가족이든 나를 위해서든 시원하게 지출해보세요. 되려 좋은 일이 있네요.
59年生  여태 해결되지 못했던 것들도 나로 인한 결실이 있는 날이니 뿌듯한 하루랍니다.
71年生  현실의 벽에 부딪쳐도 깨고 부술 수 있으니 이겨낼 수 있도록 더 힘을 내야 돼요.
83年生  나를 좀더 꾸며봐도 좋습니다.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생각해보세요~!
95年生  잘하는 것에 한 우물만 열심히 파보길 바라요. 생각보다 크게 돌아올 것 같군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