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먼저 흥분하는 사람이 지는 거에요. 오늘은 감정 컨트롤에 만전을 기해보세요~!
48年生  속을 들여다보길 바랍니다. 그 속에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60年生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기엔 아직 이른 단계니 비장의 무기는 숨겨두길 바랍니다.
72年生  지금까지 독단적으로 행하려 했던건 아닌지 돌아보고 이젠 함께 가보길 바라요.
84年生  외출한다면 더 좋은 일이 많겠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최대한 줄여보길 바라요.
96年生  크게 얻을 수 있는 만큼 손해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덤벼들어야 할 것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아침에 다소 우울할 수 있지만 오후가 될수록 자연스럽게 풀릴테니 걱정말아요!
49年生  억지는 부리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내 것이라면 언젠간 돌아오게 되어 있답니다.
61年生  하나라도 있음에 감사해야 한답니다. 생각을 바꾸면 결과도 분명히 달라집니다.
73年生  연배에 연연하지 말고 나보다 경력자라면 수긍하고 배울 수 있는게 중요합니다.
85年生  우선순위를 먼저 정해보길 바라요. 그 중 어렵고 힘든 일을 먼저 하는게 좋아요.
97年生  내 Feel을 한 번 믿어보세요. 왠지 모를 느낌이 어떨 땐 더 정확할 수도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바깥에 나가도 문제 투성이 일들 뿐이니 외출은 다시 생각해보는게 좋겠습니다.
50年生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하지요. 오늘의 문제 해결방법도 가까운 곳에 있을 거에요.
62年生  빠르지만 허술한 것보단 느려도 정확한 거시 더 유익하니 조급하지 않아도 돼요.
74年生  불안한 마음만으로 해결될 것 없을테니 차라리 생각이라도 긍정적으로 하세요!
86年生  주변 사람들도 중요하지만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할테니 나부터 먼저 살펴보세요.
98年生  내 것이 아닌 것에 욕심내다 내 가랑이만 찢어져요. 포기하는 방법도 배워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정쩡한 대답은 나를 힘들게 할 수 있답니다. 단호하게 거절하는게 좋겠습니다.
51年生  누군가의 기쁨을 배아파 하지 말고 진심으로 축하해주는게 더 잘 풀릴 거에요~!
63年生  해도 괜찮겠다 싶은 것은 방해가 있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봐도 괜찮겠습니다.
75年生  훗날 웃음 지을 사람은 내가 될 거에요. 너무 기운 빠져있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87年生  작은 것부터 완성할 수 있어야 다음 큰 목표를 세우고 큰 욕심도 낼 수 있답니다.
99年生  무슨 일이든 대비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혹시나 하는 생각도 필요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 능력에 맞게끔 진행한다면 탈도 없고 수월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날이랍니다.
52年生  사람들마다 대하는 방식이 모두 다를테니 때에 맞춰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4年生  나 혼자 잘한다고 해서 완벽해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오늘은 상부상조가 필수~!
76年生  말 한마디에 모든 신뢰가 무너질 수 있으니 보다 적게 말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88年生  아직 힘 빠지기엔 일러요. 기회는 다양한 모습으로 언제 어디서 나올지 몰라요.
00年生  24시간이 모자란 하루네요. 안 된다면 포기하는 것도 용기일테니 염려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텐션이 항상 높을 수는 없지요. 굳이 웃는 모습을 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53年生  다른 사람 하는대로 따라하지 말고 나만의 것을 만들어 추진하는게 유리합니다.
65年生  억지로 끼워 맞추려고 하다간 되던 것도 무산될테니 쉬엄쉬엄 진행해도 좋아요.
77年生  소문은 말 할수록 부풀어 느는 것이랍니다. 듣는 것에서 끝내는 편이 좋답니다!
89年生  갖고싶은 물건은 오늘말고 다음으로 미루는게 유리하니 세일할 때를 노려봐요.
01年生  도움을 받았다면 감사의 표시를 해야 마땅하답니다. 나의 진심을 표현해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모임도 좋고 나들이를 나가봐도 좋은 하루랍니다~!
54年生  지금의 일을 끝까지 붙들고 성공시켜봐요. 나중에 더 크게 웃을 사람은 나에요.
66年生  할 일이 많아 바쁘지만 그만큼 날 믿어주는 신뢰도 높을테니 감사함을 느껴봐요.
78年生  추천을 받기보단 직접 발로 뛰며 비교해보세요. 더 좋은 대인이 생길 거랍니다.
90年生  오해는 말 한마디에서부터 나온답니다. 찜찜한 구석이 있다면 바로 잡아 보세요.
02年生  바쁘더라도 과자나 간식은 삼가고 시간에 맞춰 든든한 밥 한 끼는 꼭 챙겨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다른 사람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나를 위한 이익만을 생각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55年生  느닷없이 찾아와 요구하는 사람은 무시하세요. 다 들어주다간 나만 힘들어져요.
67年生  둘 다 욕심나더라도 한 가지만 택해야 합니다. 더 이득이 많은 쪽을 택해야 돼요.
79年生  차라리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이 나을 수 있어요. 지금은 내 자리만 지켜보세요.
91年生  소소한 걱정은 뒤로 미뤄두세요. 오후에는 잘 해결 될 길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03年生  오늘 내 감정은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가급적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번복하지 말아요. 약속은 꼭 지키길 바라요.
56年生  누군가를 도와줄 때에는 확실하게 도와주세요. 공을 함께 세워봐도 좋겠습니다.
68年生  아랫사람을 잘 다스리기 위해선 채찍 후엔 꼭 당근으로 쓰다듬어줘야 한답니다.
80年生  지난 기억을 회상하며 초심을 지켜내보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추억의 힘이 커요.
92年生  입에 발린 말은 잘 걸러서 들어야 합니다. 달콤한 말에 넘어가지 않길 바랍니다!
04年生  잔돈이 모여 큰 지출을 만드는 법이죠. 오늘은 쓸 돈만 가지고 외출해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찜찜하게 남아 있지말고 오해가 다 풀릴 때까지 계속 대화하고 대화해야 합니다!
57年生  더 큰 명성을 얻고자 한다면 오늘은 서점이나 도서관으로 달려가보길 바랍니다.
69年生  굳이 마주치기 싫은 사람이 있더라도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어요.
81年生  사람이 모두 다 같은 마음일 순 없죠. 서운해도 이해심이 앞서면 더 돈독해져요.
93年生  어깨가 천장을 찌르려 하는 사람이 있네요. 허세로 보이는 사람은 멀리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를 위한 시기가 왔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오늘 바로 도전정신으로 임해보세요.
58年生  주변 사람들로 인해 받은 상처는 방치하지 말고 속 시원하게 털어내길 바랍니다.
70年生  주변에서 조언을 요청한다면 거절하지 말고 간단한 팩트만 짚어줘보길 바라요!
82年生  내 일처럼 도와주는 사람이 많으니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는 날이 되겠군요.
94年生  다퉈도 연이 끊어지는거 아니랍니다. 아무리 미워도 험담하는 일은 삼가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본전이 기대되는 날이니 마음이 들지 않는 일이라도 일단 수락하여 참여해봐요.
59年生  관계가 어려웠던 사람이 있었다면 오늘이 기회랍니다. 부드럽게 다가가보세요.
71年生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간단한 운동 후 맛있는 음식은 어때요? 쌓아두지 말아요.
83年生  고민하는 시간조차 아깝습니다. 일단 질러보세요. 용감한 자가 쟁취할 수 있죠!
95年生  박력은 멋있지만 어설픈 박력은 짠하네요. 아는 것도 확실히 아는 것이 좋아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