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지금까지 열심히 해왔어요. 오늘은 휴식을 취해도 최책감을 느끼지 않아도 돼요.
48年生  그간 고뇌하고 힘들었던 일이 마법처럼 끝나는 날이니 마음을 편히 가져보세요.
60年生  말은 아끼고 지갑은 열어야 하는 날이군요~! 오늘의 지출은 아까워하지 말아요.
72年生  아는만큼 잘난 척 할 수도 있답니다. 나 또한 배움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84年生  자랑은 잠시 넣어둬도 좋아요. 겸손하다면 후에 더 좋은 평판이 따라줄 거에요!
96年生  오늘은 내숭과 가식을 장착하더라도 나쁘지 않으니 첫인상을 잘 가꾸어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이대가 달라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니 좋은 유대관계를 만들어둬 보세요~!
49年生  지나고나면 별 일 아닌 것처럼 보일테니 소소한 일에 크게 마음쓰지 않길 바라요.
61年生  주변에 누가 나의 귀인인지 모르니 평소 마음에 들지 않던 사람도 잘 대해주세요.
73年生  언제까지나 내 품에 있을 순 없겠지요. 차차 놓아주는 연습도 해보길 바랍니다.
85年生  부지런한 날로 보내보길 바랍니다. 오전부터 좋은 운이 많으니 웃음이 넘치네요.
97年生  뭐든 때를 만나야 제 구실을 하기 마련이죠. 아직 타이밍이 아니라면 기다려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일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위 사람들을 챙겨보세요.
50年生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서는 단기적인 목표부터 하나하나 이뤄가는게 순서랍니다.
62年生  항상 잘 될수는 없지요. 낙담하지 말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74年生  미루도 미루다 여기까지 와버렸진 않나요? 더 미루지 말고 해결봐야 한답니다.
86年生  대인운이 좋아 관계가 호전될 수 있으니 불편한 관계는 오늘내로 풀어보세요~!
98年生  부정적인 말이 입에 있으면 부정적인 일만 생겨나니 긍정적인 말만 담아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기쁜 소식이 있다면 배아파 하지말고 진심으로 축하해야 얻는 것도 있어요.
51年生  사람 일은 아무도 모르는 법이죠. 아무리 잘못 되어도 비판은 삼가야 하겠습니다.
63年生  오랫동안 공을 들였더라도 약간의 불안한 마음이 있다면 다시 시작하길 바라요.
75年生  이제? 보다는 벌써? 라는 마음으로 임할 수 있다면 일이 더 즐겁게 풀릴 거에요.
87年生  경쟁자가 있다면 오히려 나를 발전시킬 수 있을테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99年生  주변 사람들과 많이 소통해보길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어낼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어이없는 일이 생기더라도 감정을 다잡고 이성적으로 움직여야 오해가 없어요!
52年生  아무리 장난이라도 상대에겐 상처가 될테니 비꼬는 발투는 최대한 삼가야 해요.
64年生  목표를 너무 높게 잡지 않아도 좋으니 오늘의 목표는 꼭! 이뤄내보길 바랍니다.
76年生  사람은 마주보고 이야기 할 때 인연이 깊어지지요. 한 사람 한사람 소통해봐요.
88年生  마음만 있다면 몸이 고생할 수 있답니다. 머리로 시뮬레이션을 꼭 거쳐보세요~!
00年生  생각에 따라 결과도 달라져요.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동등한 관계에서 차별없이 사랑을 나눠줘야 돌아오는 소문도 달콤할 수 있어요.
53年生  오늘은 힘들더라도 미소를 보일 수 있는 넓은 아량과 포부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65年生  잘 될수록 주변에 방해가 많아지겠지요. 이걸 이기는 것이 관건이니 명심하세요.
77年生  마음에 들지 않지만 상대방이 안쓰러워 보여 마음이 가는 것도 끌리는 거랍니다.
89年生  함께하는 일이라면 혼자 돋보이는 것보다 어우러져 함께 전진하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내 개성을 잃지 않아야 한답니다. 개성이 곧 나만의 강점으로 바뀔 수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따라 열정이 넘치는 하루네요. 하루 마무리는 두 배로 뿌듯한 날이겠습니다.
54年生  유용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없던 약속도 만들어 보는게 어떨까요?
66年生  내가 시작했던 일은 깔끔한 마무리를 위해서라도 내가 마무리하는게 좋습니다.
78年生  오늘 하루 생각한대로 진행이 안 되더라도 즐겨보세요. 좋은 경험이 되겠습니다.
90年生  서로 먹고 먹히는 먹이사슬보단 서로를 돕고 끌어주는 사슬이 더 오래 간답니다.
02年生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되었다면 정면돌파로 부딪치는게 정답이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다른 사람의 감정호소가 있어도 약해지지 말아요.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때에요.
55年生  새롭고 신박한 아이디어가 떠올랐어도 아랫사람에게 한 번 물어보는게 좋아요.
67年生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선 당장 할 수 없는 약속이라면 아예 삼가는 것이 맞아요.
79年生  뭐든 있을 때 잘해야 한답니다. 금전도 있을 때 바로바로 저축하는게 최고에요!
91年生  떠나려는 사람은 이미 마음부터 떠났으니 미련없이 보내주는 것이 덜 아픕니다.
03年生  열정이 있다면 끈기도 함께 챙겨야 돼요. 열정과 끈기만 있다면 뭐든 가능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불똥 튈 수가 있답니다. 아예 관심을 주지 않거나 중립을 지키는게 유리합니다.
56年生  일어나지 않은 일들을 생각하며 두려워하지 않길 바랍니다. 앞은 쨍- 하답니다.
68年生  어깨에 무거운 짐은 잠시 내려 놓으세요. 누군가에게 의지해도 나쁘지 않아요.
80年生  경쟁자지만 오늘은 동료가 되어 더큰 시너지를 내봐도 좋으니 벽을 허물어봐요.
92年生  오늘만큼은 내숭따위 버리세요~!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모습이 매력적이랍니다.
04年生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지금처럼 꾸준히 하려 노력해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중요한 일에 있어서는 내 의견보다 모두의 의견을 모우는 것이 현명한 처세에요.
57年生  시간이 걸린다고 해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사람이 승리자랍니다.
69年生  아무리 여러 번 시도해도 되지 않는 것은 미련없이 포기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81年生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죠. 남 탓은 하지 않는게 내 신상에도 좋아요.
93年生  떠나보내야 할 것은 미련없이 떠나보내세요. 더 좋은 것으로 찾아올게 분명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괜한 시간낭비를 하지 않기 위해서는 가능성 있는 곳에 도전하는 것이 중요해요.
58年生  미뤄도 되는 것이라면 내 몸까지 혹사시키지 말고 조금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70年生  적군을 아군으로 만드는 것도 능력이랍니다. 아니꼽게 보면 나만 힘들어져요~!
82年生  내일의 꿀 휴식을 위해서는 해야 할 일은 오늘 안에 마무리 짓는 것이 유리해요.
94年生  오늘은 어른스러워 보이려 하지도 말고 내 나이에 맞게 해동해야 득이 많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몸 건강도 중요하지만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어야 더 개운해진답니다.
59年生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오늘의 이미지는 약간 차갑게 가도 좋습니다.
71年生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겠죠. 조금 더 쉬운 방법이 생길테니 지금은 인내해보세요.
83年生  너무 착하면 살기 힘들다는 옛 말이 하나도 틀리지 않네요. 소신을 지켜보세요~!
95年生  불가능할 것 같은 일은 도전하지 않는 것이 좋네요. 잘 하는 일부터 먼저 해봐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