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혼자가 아니랍니다. 그러니 혼자 끙끙 앓지 말고 누군가에게 기대어도 좋습니다.
48年生  집에 있으면 복이 새어나가지 않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귀가가 좋은 하루랍니다.
60年生  그 동안 고집했던 헤어나 패션에 변화를 주어 기분전환을 시켜줘도 좋겠습니다.
72年生  괜한 아쉬움 때문에 붙잡고 있을 순 없을테니 빠르게 포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4年生  '오늘은 내가 쏜다!'라는 말을 조심하세요. 기분이 좋더라도 삼가야 하겠습니다.
96年生  약점을 들키더라도 아무렇지 않은 척 여유롭게 행동해야 놀림거리가 안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미워보이는 사람이 다시 보이는 계기가 있을 거에요. 색안경이 벗겨질 수 있네요.
49年生  남들이 좋다고 한 것이 내게도 좋을 순 없답니다. 변화는 최대한 신중해야 돼요.
61年生  뭐든 포기하기 전에 시도부터 해야 돼요. 10번 후회할 거 3번만 후회 할 거에요.
73年生  불필요한 대화는 자제하고 오늘까지 끝내야 하는 일에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85年生  주변 사람과 합심하면 못할 일이 없답니다. 비위를 맞추고 더 큰 것을 얻어봐요.
97年生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해봐도 득 되는 것이 없네요. 오늘은 내 감을 믿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영화나 연극같은 새로운 문화를 접해보는건 어떨까요? 힐링요소가 필요합니다.
50年生  차분하게 생각해보세요. 아무리 꼬여있는 일이라도 정답은 꼭 있기 마련이지요.
62年生  말을 안 하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불만이 있다면 묵히지 말고 분출해내야 합니다.
74年生  머뭇거리면 경쟁자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 일단 오는 기회는 도전해보길 바라요.
86年生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나쁜 생각은 좋지 않아요~! 원칙대로 하는게 빠를 거에요.
98年生  경쟁자와 우열을 가리기 힘들겠어요! 오늘은 동반자로써 하루를 보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대기만성이라 크게 될 사람은 되려 늦게 커지는 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51年生  꼭 오늘 마무리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실수를 대비하여 여유를 갖고 진행하세요.
63年生  잃고싶지 않은 사람이라면 아무리 아랫사람이라도 내가 을이 되어주길 바라요.
75年生  매사에 솔직해지길 바라요. 잘못한 일도 솔직하게 말하고 정정하는게 최고에요.
87年生  될 사람은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은 뭘해도 되는 날이니 마음껏 펼쳐봐요!
99年生  혼자만의 상상과 의심은 금물입니다. 마주보고 이야기 할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랑하는건 좋지만 정도가 지나치면 되려 미움을 받으니 적당히 해야 한답니다.
52年生  주변을 바라보는 시선을 긍정적으로 바꾸려면 내 마음이 먼저 행복해야 합니다.
64年生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다를 수 있답니다. 애초에 큰 기대는 삼가는게 좋습니다.
76年生  막혔다면 왔던 길을 다시 되돌아 가보세요. 미처 놓친 문제가 떡하니 보입니다!
88年生  한 번의 실수는 눈 꼭 감고 넘어가보세요. 너그러운 용서가 큰 명분이 된답니다.
00年生  사람을 함부로 판단하는건 좋지 않습니다. 좀더 친해지고 판단해도 늦지 않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구렁이 담 넘어가듯 끝내지 말고 사소한 일이라도 마무리는 확실히해야 좋아요.
53年生  집에만 있지 말고 가까운 야외로 나가봐요.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없는 곳으로!
65年生  상황에 따라 사람에 따라 내 이득을 위해 적당히 내숭을 부려봐도 괜찮습니다.
77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도 존중해주세요. 목표는 같아도 과정은 사람마다 다른답니다.
89年生  몸을 움직이는 취미를 가져보길 바랍니다. 볼링, 등산 뭐든 좋으니 움직여봐요!
01年生  오늘만큼은 잠시라도 휴대폰이나 PC를 뒤로 미루고 자연을 바라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남의 의견을 한 귀로 흘려보내지 않으면 후에 분명 나에게 큰 도움이 될 거에요.
54年生  수동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능동적으로 임해야 도와주는 사람들도 많아집니다!
66年生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눈치껏, 싸움 난 자리는 슬쩍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높은 지위에 오르고자 하는 욕망은 가득해도 처음부터 차근차근 해야 한답니다.
90年生  정답은 현장에 있습니다. 왜 그렇게 됐는지 이유가 궁금하다면 밖으로 나가봐요.
02年生  이것저것 함부로 말하기 보다는 믿음직한 사람 한 명에게 말하는 것이 유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믿을 사람 하나 없다지만 오늘은 한 번 믿어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을 하루에요.
55年生  무슨 일이든 끝이 있기 마련이죠. 너무 앞 일만 생각하며 전전긍긍하지 말아요.
67年生  오늘은 술이나 모임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실수를 줄이는 방법이니 명심하세요.
79年生  시비가 붙어서 좋을 건 없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상대방 의견에 따라도 좋네요!
91年生  아쉽다.. 라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행동 하나, 말 하나에도 신중을 기해야 돼요.
03年生  중도에 그만둘 일이라면 시작도 하지 않는게 번거로운 일을 줄이는 방법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과한 배려가 오히려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으니 기본적인 매너만 갖춰도 좋아요.
56年生  한 번쯤은 져주고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상대를 위한게 아닌 나를 위해서랍니다.
68年生  오늘은 친분 쌓는 것이 유리하니 내 이득보다 대인관계를 먼저 선택하길 바라요.
80年生  지나치게 얍삽하면 판단을 그르쳐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정직하게 해야 좋아요.
92年生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흘리지 말고 일단은 모두 적어둬요. 그 중 좋은게 있네요!
04年生  먹을 복이 많은 하루랍니다. 이리저리 많이 참여하여 배를 든든하게 채워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눈치보며 피할 생각만 하지 말고 상황을 직시하며 빠르게 대응하는게 옳습니다!
57年生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며 미소짓는 날로 보내봐도 좋네요. 단 미련은 금지랍니다.
69年生  오늘은 오지랖이 조금 필요한 하루네요.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81年生  나도 귀한 사람이에요. 오늘은 너무 매달리지 말고 쿨하게 돌아서는게 좋습니다.
93年生  쉽게 얻은 작은 이익보다 어렵게 얻은 큰 이익을 생각하며 달리는게 값지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사람과 지금까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아 보세요. 감동이 있는 하루에요.
58年生  빨리 끝나는만큼 휴식 시간이 길어질테니 협동하여 빨리 마무리 짓는게 좋아요!
70年生  동의하는 분위기에 넘어가지 말고 내 의견을 명확하게 표현하는게 중요합니다.
82年生  오늘은 실속을 챙겨야 하니 잔머리를 써서라도 내게 유리한 쪽으로 만들어봐요.
94年生  경쟁자를 보며 다시 초심을 다져보세요. 상대를 이기려면 초심만한 게 없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모든 일에는 다 때가 있고 이유가 있답니다. 불리하다면 조금만 더 기다려봐요.
59年生  이왕 하는 지출이라면 생색을 낸다거나 우쭐대지 말고 시원하게 쓰는게 좋아요.
71年生  오늘의 곤경은 스쳐 지나갈 바람과도 같으니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83年生  돈으로 매겨진 선물보다 진심담긴 말 한마디가 더 가슴을 울릴 수 있겠습니다~!
95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지 말고 내가 알고있는 정보만 믿고 따라야 해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