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아지는 법이죠. 해명도 지금보다 나중에 하는게 좋습니다.
48年生  새롭게 떠오르는 아이디어나 즉흥적인 계획도 오늘은 대성공으로 마무리하네요.
60年生  스트레스를 받거나 꿀꿀할 때엔 단 음식이 최고에요. 달달한 간식들을 챙겨봐요.
72年生  큰 소리 치기 전에 상대방 입장이 되어 생각해본다면 상황이 달라질 수 있어요!
84年生  배움이 있는 하루군요. 귀찮고 힘들더라도 배워보고 또 적극 도전해보길 바라요.
96年生  위를 바라보며 '내려와라~' 하지 말고, '나도 올라가야지!' 라는 마음이 필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고민이 돌고돌아 와전될 수 있으니 아직은 드러내지 말고 숨기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그간 도움 받았던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표시를 전하는 날로 보내봐요.
61年生  이유없는 행동은 없답니다. 작은 행동도 눈여겨 지켜본다면 정답이 보일 거에요.
73年生  스트레스가 되는 요소를 제거해보세요. 그것이 일이라도 조금 미루는게 좋아요.
85年生  주눅들지 않아도 돼요. 모르더라도 일단 아는척하고 담대하게 밀고나가 보세요.
97年生  우울해하지 않아도 좋아요. 오늘 일어난 일은 언젠가 일어날 일이었을 거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모든 일이 일사천리로 끝날 것 같네요! 엉켰던 일도 풀리니 걱정말아요.
50年生  상대는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불필요한 배려는 적당히 하거나 안 하는게 나아요.
62年生  나중에 후회하며 사과해야 될 일을 막기 위해선 흥분될수록 말을 아껴야 합니다.
74年生  가진 것은 없어도 편안한 마음이 더 좋지 않을까요? 심신을 안정시키길 바라요.
86年生  먼저 앞장서지 말고 조금은 답답하더라도 뒤에서 지켜보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98年生  저마다 힘든 일은 모두 있답니다. 공감을 형성하여 도움을 얻어나가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권유는 좋지만 강요가 되면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고집부리는 일은 삼가세요~!
51年生  색안경 쓰고 봤던 사람이 오늘은 달라보일 수 있답니다. 색안경 뺄 준비 됐나요?
63年生  손해보면서까지 장사하진 말아요. 오늘은 내 실속을 챙겨 모자람이 없어야 해요.
75年生  오늘이라도 진솔한 대화로 관계를 호전시켜야 한답니다. 더 이상 가면 불리해요.
87年生  새로운 일을 벌이더라도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먼저 마무리지어야 성과가 있어요.
99年生  갈팡질팡한 마음은 숨겨야 합니다. 처음의 결정을 따르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왠지 순조롭지 않을 운이니 잠시 미뤄뒀다가 오후 늦게 처리하는게 좋겠습니다.
52年生  어정쩡한 마무리말고 확실한 마무리가 필요하니 끝까지 확인하고 또 확인해요!
64年生  쉽게 오는 컨디션이 아닌 날이군요~! 오늘 이 기분 그대로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76年生  지금은 머리 아프고 복잡해도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내가 될테니 마음을 놓아요.
88年生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그러려면 최대한 일찍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00年生  오늘은 귀인의 도움이 있을 날이니 이럴 때 내이득을 많이 챙겨보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말하지 않아도 누군가는 나의 고단함을 알아줄테니 너무 속상하지 않아도 돼요.
53年生  지출이 큰 하루랍니다. 꼼꼼하게 기록할 수 있다면 막을 수 있을테니 명심해요!
65年生  불평 불만을 줄일 수 있다면 무던해 보이고 좋겠지만 오늘은 너무 참지 말아요.
77年生  다른 사람을 평가하다간 내가 평가당할 수도 있으니 말의 무게를 느껴야 합니다.
89年生  인간 관계에서나 어디서나 냉철한 결정은 필수랍니다. 공과 사를 잘 지켜보세요.
01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랍니다. 헛수고하지 않게 마무리까지 집중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실패를 두려워하면 아무 것도 못한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덤벼보길 바랍니다.
54年生  감언이설에 속아 넘어가지 않길 바라요. 예정된 지출만 하는게 옳은 선택이에요.
66年生  여러 사람들과 부딪치면서 더 강해지는 법이지요. 모임을 꺼려하지 말아보세요.
78年生  나도 누군가에게 목표가 될 수 있답니다. 계획적인 하루를 보내는게 중요합니다.
90年生  복은 받은만큼 나눠주면 더큰 복을 받을 수 있답니다. 사람들과 함께 즐겨봐요!
02年生  운은 늦게라도 터지기 마련이랍니다. 그러니 너무 마음 졸이지 않아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귀인은 언제 내 곁에 올지 모르지요. 그러니 항상 대인관계를 원만히 해야 돼요!
55年生  바쁘다는 핑계로 미뤄왔던 약속이 있다면 지체말고 오늘 꼭 지켜보길 바랍니다.
67年生  잘한 일은 칭찬해주고 잘못한 일엔 따끔한 충고가 필요할테니 쭈뼛대진 말아요.
79年生  지금까지 드러내지 못했던 재능을 드러낼 수 있는 날이니 마음껏 보여줘야 해요.
91年生  눈뜬 장님이 되지 않도록 내 것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독하기 굴어봐도 좋아요.
03年生  미결 된 사안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날이니 마음 한 쪽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수는 누구나 한 번 쯤 하게 되어있답니다. 반복하는 일만 없다면 괜찮습니다.
56年生  괜한 김칫국 먹는 일은 하지 말고 내가 행한대로 돌아온다고 생각하길 바라요.
68年生  여러모로 얻는 것이 많은 하루랍니다. 물 들어 왔을 때 제대로 노 저어보세요~!
80年生  '될놈될'이라고 하지요. 될 놈은 된다! 오늘이 그런 날이니 너무 조급해 말아요.
92年生  의견을 물어볼 수 있는 사람은 윗사람일테니 동료들과 잡담은 멈추길 바랍니다.
04年生  지금 상황을 어영부영 넘어가지 말고 잘못은 확실하게 짚고 넘기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불리한 상황인게 느껴진다면 자리를 피하는게 좋으니 약삽해도 어쩔 수 없어요.
57年生  오늘은 질보다 양이랍니다.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많이 해내는게 좋네요!
69年生  고정관념을 깨뜨릴 무언가가 기다리고 있군요~! 터닝포인트로 삼아도 좋아요.
81年生  과저이 순탄하지 않으면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우니 과감히 포기해도 좋습니다.
93年生  주변에 필요없는 사람이 없군요. 한 명 한명 소중하게 대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앞뒤 상황을 잘 살펴보세요. 모든 일이 꼬여있어도 생각보다 쉽게 풀려난답니다.
58年生  혼자 생각하고 결정하지 말아요. 함께 의논한다면 더 좋은 결정을 할 수 있어요.
70年生  오늘은 운세가 서서히 호전될테니 오전에 많은 것을 처리하려 하지 않아도 돼요.
82年生  약속을 잘 지키는 방법은 약속을 하지 않는 것이니 내가 한 말은 꼭 지켜야 해요!
94年生  충고가 속상하더라도 새겨듣고 후에 나를 더 발전시키는데에 이용하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내가 참아야 한답니다. 항상 져주더라도 또 져주는게 여러모로 좋습니다.
59年生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상대방을 너무 믿지 않는 방법도 나쁘지 않아요.
71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가고 있답니다. 대신 전달해야 하는 말은 삼가는게 좋아요.
83年生  나쁜 일에 있어서는 스스로 징계하고 착한 일에 있어서는 스스로 칭찬해보세요.
95年生  미련을 남기지 말고 깔끔하게 끝내는 것이 포인트에요. 아련하게 보이지 말아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