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운세 제공 :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혀지기 마련이지요. 너무 마음쓰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48年生  외면만 보고 판단하고 있진 않은가요? 예쁜 장미도 가시가 있단걸 명심하세요.
60年生  지금 만족한다고 해서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순 없죠.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해요!
72年生  옳고 그름을 따질 날이 아니랍니다. 잘못했다면 사과부터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84年生  예상에서 벗어난 큰 지출이 아니라면 너무 재고 따지지 말고 써봐도 좋겠습니다.
96年生  재물로 걱정이 없는 하루랍니다. 다른 사람과 저녁 한끼정도는 지출해도 좋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뭐든지 시도하고 도전하는 것은 좋지만 건강은 항상 첫 번째로 생각해야 합니다.
49年生  괜한 오해를 살 수도 있으니 말과 행동에 더 각별히 조심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61年生  조금 더 색다른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고정관념을 깨는 연습부터 해야 한답니다.
73年生  줄건 줘야 받을 때도 큰 소리로 받을 수 있지요. 양심에 찔리는 일은 삼가야해요.
85年生  조금만 더 버텨봐야지! 하기엔 운이 약합니다. 손실이 있다면 바로 발을 빼세요.
97年生  동료의 좋은 소식은 나에게도 곧 좋은 소식이 있을거란 징조가 될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어떤 일도 머뭇거리지 말고 즉시 결정해도 좋은 결과가 있을 하루에요!
50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고민을 털어놓는다면 눈덩이처럼 커질테니 안 하는게 나아요.
62年生  친해지고싶은 사람이 있다면 큰 소리로 먼저 이름을 외치고 반갑게 인사해봐요.
74年生  나에게 오던 행운이 불운으로 바뀔 수도 있으니 부지런하게 움직이길 바랍니다.
86年生  승자가 되는 방법은 현재 상황에서 만족하는 방법이니 헝복하게 웃어보이세요.
98年生  해결책은 간단하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될 것을! 입을 떼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티끌모아 태산임을 명심하며 큰 욕심 부리지 말고 작은 것부터 챙겨보길 바라요.
51年生  걱정거리는 모두 내려놓고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시간을 부지런히 사용해보세요.
63年生  일이 잘 풀리는 것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도 있었다는 것을 잊어선 안 된답니다~!
75年生  한 번씩은 싸우고 부딪쳐야 서로의 깊은 속 뜻을 알 수 있는 법이니 괜찮습니다.
87年生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하고 후회하세요. 경험이라는 자산이 남을 거에요.
99年生  결정은 혼자 하는 것보다 조언을 듣는 것이 훨씬 더 유리할테니 명심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긍정은 불가능도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보다 긍정적으로 임하길 권해드립니다.
52年生  노력이 없다면 지금의 좋은 운도 물거품이 되기 마련이죠. 조금만 더 신경쓰세요.
64年生  정작 필요할 떄 없을 수 있으니 절약은 미리미리 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랍니다~!
76年生  하고싶지 않은 일이라면 과감하게 패스하고 하고 싶은 일을 찾아봐도 좋습니다.
88年生  지적할 건 지적해가며 관계에 있어서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는게 유리합니다.
00年生  참을성이 필요한 하루네요. 끝까지 버틴다면 결국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나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지만 습관은 고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시도해보세요.
53年生  오늘은 내 코가 석자입니다. 다른 사람들 일에 굳이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주변 이웃들과 잘 지내고 있나요?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이 나음을 명심해요.
77年生  속도는 느려도 알찬 걸음이 좋은 걸음이지요. 느려고 좋으니 실속을 챙겨보세요.
89年生  경쟁에서 이기려면 상대의 필살기를 업그레이드 해서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해요!
01年生  오늘은 내 눈 앞에 이익이 있지만 눈을 넓혀 더 큰 이익을 쫓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따라 여기저기 많이 치일 수 있으니 차라리 혼자서 처리하는게 좋겠습니다.
54年生  가재는 게편입니다. 고민이 있다면 멀리서 찾지 말고 가족들에게 털어 놓으세요.
66年生  동년배의 친구에게 얻은 조언을 잊지 말아요. 나의 성공을 바로잡아 줄 거에요.
78年生  나를 위한 하루를 계획해보세요. 맛있는 저녁과 나를 위한 쇼핑도 아주 좋아요!
90年生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지만 상대방이 싫다는건 안 하는게 옳습니다.
02年生  두 마리 토끼 중에 고민 중이라면 더 욕심내지 말고 둘 중 큰거 하나만 택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일파만파 번질 수도 있으니 처음부터 마무리를 확실하게 지어두는게 좋습니다.
55年生  모두가 내 편이랍니다. 그러니 두려워말고 자신감을 가지고 뭐든 시도해보세요.
67年生  좋은 계획을 가지고 있더라도 실천하지 않으면 잊혀지죠. 오늘은 도전해야 돼요.
79年生  도움을 받았다면 모른척 하지 말아요. 먼저 주는만큼 배로 돌아오는 하루랍니다.
91年生  오늘은 뜨끈한 국밥은 어떤가요? 속을 든든하게 채워야 표정도 자연스러워요~!
03年生  남의 것을 얻어 가지더라도 마음이 편치 못하니 좋게좋게 사양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슨 일을 해도 한 가지만 제대로 확실하게 하는게 좋으니 한 우물만 파야 돼요.
56年生  열심히 일한 자여 떠나라! 열정을 모두 불태웠다면 오늘 저녁은 외식도 좋네요.
68年生  머리는 용이지만 꼬리는 뱀이 되지 않아야 합니다. 마무리까지 신경쓰길 바라요.
80年生  잘난척 하는게 아닌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좋습니다. 아는게 있다면 뽐내보세요.
92年生  갑작스러운 엑셀은 모두가 다칩니다. 천천히 다가가는 방법을 택하는게 좋아요.
04年生  실패했다고 무너지는건 실패자로 인정하는 모습이죠. 훌훌 털고 일어나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입으로만 움직이지 말고 직접 움직이며 계획을 실천해나가야 얻는게 많답니다.
57年生  하루종일 좋은 일이 많을테니 바쁘더라도 그 순간을 즐길 수 있는게 중요해요.
69年生  말이 많고 길어지면 꼭 실수를 범하게 되지요. 말을 적게하고 빨리 끝내보세요.
81年生  천재일우의 하루랍니다.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좋은 기회가 있을 법한 날이에요.
93年生  사소한 오해는 더 커지기 전에 잡아야 할테니 서운한 것도 바로 이야기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누가 나의 귀인이 될지 모른답니다. 오늘은 인맥관리에 좀더 힘써보길 바랍니다.
58年生  다른 사람들 시선은 신경쓰지 말고 예뻐보이는 색상을 선택하여 매칭해보세요.
70年生  반전의 Key는 나에게 있습니다. 끝까지 물러서지 말고 덤벼봐도 나쁘지 않네요.
82年生  힘든 일을 억지로 붙잡고 있으면 되려 해가 되니 그냥 넘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94年生  아무리 작심삼일이라도 해도 계속 반복하다 보면 목표달성은 코 앞에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포기로 인해 여러 사람이 피해를 본다면 더 이를 악물고 버텨내야 합니다.
59年生  돌아보면 행복했던 시간이 더 많았을 거에요. 오늘 이 날도 그리워질 거랍니다.
71年生  거창한 것이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답니다. 단촐한 것을 택하는게 유리합니다.
83年生  은행업무나 병원 등 개인적인 업무라도 미뤄왔던 일은 오늘 내로 끝내보세요~!
95年生  쿨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상대방도 고마워하고 내 속도 편안해짐을 느낄 거에요.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