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불편한 CEO를 위한 1대 1 코칭 등 공황장애 해결 강연

대우건설기술연구원에서 '소통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을 특강을 하고있는 리셋컨설팅 김필수 대표
대우건설기술연구원에서 '소통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이란 제목으로 특강중인 리셋컨설팅 김필수 대표

리셋컨설팅은 2일 대우건설기술연구원에서 안전관리자를 대상으로 '소통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특강을 진행했다.

정신건강 권위자 김필수 대표는 혁신을 위한 명상과 힐링 강의, 소통리더십 강의로 주요 기업 및 기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기업 내 소통이 줄고 개인 또한 우울감에 빠지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멘탈 및 힐링 코칭 요청이 급증하고 있다는 것. 

실제 그는 직원이 불편한 CEO를 대상으로 1대 1 코칭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공황장애, 불안감, 무력감 같은 개인의 정신건강 문제 등 인간 내면의 무한한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해결 방안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김대표는 강의를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의식의 변화까지 이끌어 내는,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에 단순 위로나 심리학 이론을 소개하는 여타 강의와 차별화 해 국내외 대기업 및 기관, 단체들이 김 대표를 찾고 있다.

교육 참가자 A씨는 "교육을 통해 현재 내가 정신적으로 지쳐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어떻게 극복해야 나가야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었다"며 "뻔한 교육이 아닌 실생활에서 도움이 되는 강의라서 집중해서 들었다"고 전했다.

김필수 대표는 "몸은 나의 정신을 반영하는 것으로, 마음의 그림자라고 할 수 있다."며 "따라서 정신이 나약해지면 육체 또한 건강하지 못하게 된다. 때문에 항상 평온한 마음과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리셋 컨설팅 김필수 대표는 대표 저서로 '리셋! 눈부신 탄생', '명상이 경쟁력이다', '행복을 부르는 마술피리'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